슬기로운 여행생활

호놀룰루 - 오아후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8. 06:10
호놀룰루에 가야 하는 이유 - 오아후

오아후 섬은 다른 어떤 하와이 섬보다 국제적인 사치와 숨막히는 경치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의 주도인 호놀룰루는 섬의 도시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인근에는 화려한 이올라니 궁전부터 진주만 국립 기념관의 엄격한 USS 애리조나 기념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문화 유적지가 있습니다. 인근 와이키키 지역에서는 고층 건물과 리조트의 스카이라인이 드넓은 백사장 해변과 대조를 이룹니다. 시골 하와이의 맛을 보려면 노스 쇼어를 방문하십시오. 여기에서 가장 눈부신 푸른 바다와 구불구불한 하이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세 곳이 오아후 섬에서 꼭 봐야 할 곳은 아닙니다.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활기찬 문화 행사 및 야생의 밤문화는 이 섬을 하와이 문화의 "모이는 장소"로 더욱 잘 보여줍니다.

 

호놀룰루 - 오아후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오아후 섬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 중순에서 6월 초 또는 9월에서 12월 중순입니다. 이 성수기에는 관광명소가 덜 붐비고 축제가 풍성하며 항공료와 객실 요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평균 기온은 1년 내내 60도 중반에서 80도 사이로 편안하지만 6월 중순부터 8월(오아후 섬의 여름 시즌)까지는 소나기가 덜 내리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화창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 섬으로 모여듭니다. 또 다른 인기 있고 값비싼 방문 시기는 12월 말에서 4월 초 사이로, 서퍼들은 파도를 잡기 위해 노스 쇼어로 이동하거나 다양한 서핑 행사에서 전문가들이 경쟁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호놀룰루 날씨 - 오아후 섬

 

호놀룰루 - 오아후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해변과 떨어진 곳으로
와이키키에 있는 호텔에 머무르는 것이 노스 쇼어의 조용한 옵션만큼 경제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해변에서 멀리 떨어진 저렴한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머무르면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 주립 기념비와 같은 꼭 가봐야 할 명소로 통근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교통비를 줄이세요
오아후 섬의 최고 명소는 섬 전체에 퍼져 있지만 무료 주차장이 있는 호텔에 묵거나 하루 렌트카를 선택하면 큰 비용 없이 많은 명소에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절감을 위해 공항을 오가는 택시 대신 차량 호출 또는 공항 셔틀 서비스에 의존하십시오.

봄이나 가을에 방문
4월 중순 ~ 6월 초 및 9월 ~ 12월 중순은 여름보다 따뜻하지 않거나 서핑(겨울)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화기는 잠시 꺼두세요
횡단보도를 걷는 동안 전화, 태블릿 또는 비디오 게임을 보고 법을 어기면 최소 $15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상습범이 되면 인용당 $99까지 빚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오아후 섬은 미식가의 천국입니다.
유명 셰프 스테이크하우스부터 소규모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섬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서퍼들을 위한 오아후 해변
와이키키 해변은 파도로 유명하지만 노스 쇼어의 와이메아 만의 파도도 서핑에 이상적입니다.

오아후는 문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에서 휴가를 보내면 호놀룰루 미술관의 인상적인 컬렉션부터 차이나타운의 정통 아시아 요리, 매년 열리는 알로하 페스티벌 기간 동안 하와이 음악, 춤 등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아후 섬은 하늘과 바다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섬의 조감도를 보려면 헬리콥터 투어에 등록하고 스노클링 여행에서 수중 거주자를 만나십시오.

 

문화 및 관습

오아후는 하와이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이 섬에는 호놀룰루 페스티벌과 알로하 페스티벌을 비롯한 수많은 음악 및 댄스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또한 섬 전체에서 폴리네시아 및 하와이 원주민 문화의 다양한 표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칼리히의 버니스 파우아히 비숍 박물관에서 섬의 ​​고유 유산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또한, 하와이 전통 축제이자 문화 공연인 루아우에 참석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오아후 섬에서 제공되는 루아우스 목록은 하와이 관광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영어는 섬 전체에서 널리 사용되지만 방문하는 동안 전통적인 하와이어 단어도 들을 수 있습니다. Hawaiian Pidgin(또는 Hawaii Creole English, 하와이어, 일본어, 필리핀어, 중국어 및 포르투갈어 혼합)도 사용됩니다. 친숙해야 하는 원주민 단어에는 "aloha"(정중하게 인사하거나 대화를 끝내는 데 사용됨)와 "mahalo"(고마워요)가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을 "하와이인" 또는 "네이티브 아일랜드인"이 아닌 미국 시민으로 간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아후의 시민들은 토착 조상을 소중히 여기면서도 미국 유산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한 하와이 제도의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여유로운 태도를 보입니다. 오아후의 삶은 대부분의 미국 도시보다 느리므로 고객 서비스가 때때로 비효율적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먹을 것

오아후 섬에서 친숙한 미국 체인을 많이 찾을 수 있지만 섬에 있는 동안 하와이 인기 요리를 맛봐야 합니다. 꼭 먹어봐야 할 특선 요리로는 셰이브 아이스(코코넛과 패션 프루트와 같은 열대 재료로 맛을 낸 차가운 음식)와 포케(또는 절인 생 해산물)가 있습니다. 칼루아 돼지고기(전통적으로 바나나 잎에 싸서 지하에서 요리)와 로코 모코(햄버거 패티, 계란 후라이, 브라운 그레이비를 얹은 흰 쌀)와 같은 현지 요리와 비프 데리야끼와 같은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몇 가지 음식 갈비(또는 한국식 바베큐 갈비) - 많은 레스토랑에서 점심 도시락의 일부로 또는 단독으로 제공됩니다. 플레이트 런치는 종종 한두 가지 단백질, 쌀, 마카로니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점심 도시락 장소로는 Rainbow Drive-In(와이키키 제공)과 L&L Hawaiian Barbecue(도심 근처에 여러 장소가 있음)가 있습니다. 점심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하와이 요리의 경우 여행자는 Kono's Restaurant, Ono Seafood 및 Uncle Bo's Pupu Bar & Grill에서 식사를 추천합니다. 더 고급스럽고 더 비싼 옵션에는 Roy Yamaguchi가 이끄는 Roy's Waikiki와 같은 유명 셰프 전초 기지가 있습니다.

 

안전

오아후 섬은 비교적 안전한 섬이지만 와이키키와 알라모아나 같은 관광지에서는 도난이 흔합니다. 개인 소지품을 잘 관리할 것을 강력히 권장하며, 귀중품은 해변이나 차량 내부에 방치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또한 혼자 여행하거나 어두워진 후에 여행할 때는 칼리히(Kalihi)와 시내 차이나타운 지역과 같은 지역을 우회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전화, 태블릿 및 비디오 게임과 같은 전자 장치는 호놀룰루의 횡단보도를 걸을 때 사용하는 것이 불법이므로 이러한 품목을 안전하게 보관하여 소환장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오아후 섬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대부분의 시간을 섬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며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하이킹, 수영, 서핑 등을 할 때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십시오. 또한 지역 해변, 특히 일반적으로 조수가 강한 겨울에는 파도와 해류에 대한 경고를 준수하고 싶을 것입니다. 인명 구조원이 있는 해변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하와이 관광청은 산호초 위에 서 있지 말 것을 권고하고 바다에 들어가기 전에 위험한 상자 해파리를 찾을 것을 제안합니다. 오아후 섬에서 안전하게 지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 관광청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호놀룰루 - 오아후 둘러보기

오아후 섬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입니다. 운 좋게도 이 섬은 특히 다니엘 K. 이노우에 국제공항(HNL)에서 하와이에서 가장 합리적인 렌트카 요금을 제공합니다. 오아후 섬 남쪽 해안에 위치한 이 공항은 호놀룰루 시내와 미주리 전함 기념관(Battleship Missouri Memorial) 및 제2차 세계 대전 용맹 태평양 국립 기념비(Walor II Valor in the Pacific National Monument)와 같은 진주만 명소에서 약 5마일 떨어진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와이키키에 머무를 때 일부 지역(예: 와이키키 해변 및 알라 모아나 센터)으로 걸어가는 것도 또 다른 선택입니다. 대중 버스 시스템이나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를 타고 섬의 많은 지역을 오갈 수도 있지만, 이러한 옵션은 속도가 느리고 일부 지역에는 운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ber 및 Lyft와 같은 택시 및 차량 호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지만 요금이 빠르게 추가될 수 있습니다.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을 찾고 있다면 호텔에 확인하십시오. 많은 리조트는 택시 비용의 일부에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진

 

호놀룰루 - 오아후 베스트 호텔
 

Luxury Waikiki Oceanfront Accommodations

Halekulani is a cherished luxury Waikiki oceanfront hotel offering a long tradition of excellence in hospitality, cuisine and amenities.

www.halekulani.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