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가생활

충남 아산에 위치한 도고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온천관광 / 도고온천 / 도고 파라다이스 카라반 / 도고 파라다이스 할인)

메카럽 2020. 10. 11. 10:03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저도 자주 다녀왔던 도고 파라다이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예전에는 도고온천으로 더 알려진 곳인데요. 도고 파라다이스라는 명칭으로 바꾸면서 가족, 연인단위로 스파와 온천, 카라반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완벽하게 구비해놓은 곳입니다. 저는 여름보다 겨울에 주로 찾던 곳으로 기억이 남네요.

그럼 도고 파라다이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안내

▣ 스파

스파는 실내바데풀, 실외유수풀, 이벤트스파, 아웃도어스파, 키즈랜드, 파도풀, 아쿠아플레이/정규풀로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례대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실내바데풀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진 수치료 풀로서, 온천수를 이용하여 각종 질병의 예방, 요양, 치유, 건강촉진을 목적으로 개발된 건강 보양 온천시설로, 아쿠아 프로그램(아쿠아로빅, 아쿠아요가 등)이 운영되는 시설입니다.

바데풀 이용안내

- 바데풀은 신장 140cm이상 이용가능한 시설입니다.

- 식후 30분 이내에는 바데풀에 들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 화장, 썬크림, 오일 사용후에는 샤워를 하고 바데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노약자와 임산부는 위험할 수 있으니 반드시 보호자와 동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장난, 다이빙 등의 행동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데풀 이용 준수 사항

-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수영모는 선택사항입니다.)

- 유아 및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행하여 주십시오.

 

◈실외 유수풀

천혜의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초당 1m 유속으로 물이 흐르는 길이 150m로 각 코스별 다양한 테마를 경험하는 유수풀은 실내외 바로 연결되어 있어 동선을 최소화 합니다. 사계절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스파

물놀이 중간중간 가족과 함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사상 체질에 맞춰 더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이벤트 스파가 있는데 각각의 체질에 맞는 탕을 소개해드리자면 포도탕(태양인), 산수유탕(소양인), 오미자탕(태음인), 쑥탕(소음인), 복숭아탕이 갖춰져 있어 건강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에 방문했던 저는 이벤트 스파가 정말 좋았습니다.

◈ 아웃도어 스파

이벤트 스파와 연결된 아웃도어스파는 Infinity Spa, Aqua Bar, 체온유지실 등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연속 낭만과 힐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Infinity Spa

야외 스파시설이 한눈에 보이며, 자연 그대로의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온유지실

Infinity Spa 뒷 편에 위치하여 물놀이 중간 중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Fire Place

노천시설에 위치한 Fire Place는 겨울철에도 따뜻한 온기를 느끼실 수 있으며, 주변으로 히노끼탕과 썬베드 등 휴게시설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키즈랜드

천혜의 자연 속에서 건강과 동시에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미끄럼틀, 컵분수 등 재미있는 시설들로 가득한 수중놀이터입니다. 키즈랜드는 사계절 운영합니다.

◈ 파도풀

이국적인 분위기의 신비로운 해안가 파도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유황온천수 파도풀로 사계절 매일 운영되며, 주말에는 10시부터 21시까지 주중에는 단축운영됩니다. (, 극성수기 기간에는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기상상태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파도풀 옆에 위치한 체온유지실에서 물놀이 중간중간 체온을 따듯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아쿠아플레이 및 정규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며 다양한 슬라이드(5)와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 등의 재미있는 시설물로 가득한 수중 놀이터입니다.

정규풀

수심1.4m25m에서 온 가족이 수영시합을 즐길 수 잇는 4레인 정규풀이고 하계 성수기(극성수기 포함) 시즌에는 매일운영 되며, 비수기 기간(5,6,9)에는 주말에만 운영됩니다. 이외기간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기상상태및 현장상황에 따라 운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온천

온천은 물놀이 후 마무리(?) 같은 느낌인데 물놀이 후 온천탕에 몸을 녹이면 그야말로 구름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온천탕은 온천대욕장과 노천탕 두 가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온천대욕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디자인된 온천대욕장은 샤워부스와 다양한 바데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건식 및 습식사우나는 물론 노천탕에는 히노끼탕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통한 활력을 드립니다. 매일 남녀대욕장을 교환하여 음양의 조화를 통해 양성의 기를 보충 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합니다.

◈ 노천탕

삼림욕 효과를 볼 수 있는 히노끼탕을 마련하여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드립니다.

■ 카라반 캠핑장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전원적인 풍경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고객 여러분께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여 드립니다. 밤이면 쏟아질 듯한 별들과 함께 온 가족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만의 특별 혜택 및 특급시설입니다.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위해 연출된 것이므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그늘막, 썬베드의 경우에는 시즌에 따라 다른 시설물로 대체될 수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서 배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NTRODUCE 시설안내

- 카라반은 4인용인 스탠다드와 6인용인 디럭스, 2가지 타입(Type)입니다. 기준정원외에는 수저, 침구류 등이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카라반 이용시간 전/후 스파 이용시에는 이용요금을 결제하고 이용하셔야 됩니다. (입실시간 전 스파만 먼저 입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카라반 이용시 화재의 위험으로 개인 휴대용 바비큐 그릴 및 모닥불 장비를 외부에서 반입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외부장비 사용 및 주변 나뭇가지를 모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퇴실 조치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카라반 이용 중 카라반 내/외부 시설을 파손하는 경우에는 부품교체비와 수리기간 객실판매 불가에 따른 보상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용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상비용은 객실 정상판매가의 50% X 수리기간 일수로 책정됩니다.)

- 카라반 배정은 내부운영방침에 따라 현장에서 배정되오며 예약시에는 스탠다드 일반형과 아트, “디럭스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요금 및 할인

◈ 도고 파라다이스 이용요금

▶ 소인- 3세 이상 ~ 12세 이하 (36개월 미만 무료, 중학생부터 대인요금)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or 의료보험카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세이상 어린이는 법적으로 혼탕이 불가능하며, (남자아이는 남탕/여자아이는 여탕)

 5세 미만일 경우라도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지참하시지 않은 경우에는 혼탕이 불가능합니다.

(현행 공중위생관리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만 5세 이상의 남녀는 혼욕할 수 가 없도록 규정되어 있으며 이를 어기고 영업행위를 하다 적발되면 최고 영업장 폐쇄명령이 내려진다.)

 스파요금으로 입장하시면 온천대욕장과 실내외풀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이용시 4시 이후 발권하시면 4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할인 및 기타 중복 할인 적용 불가)

 사계절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시즌별 기간 및 금액은 현장사정에 따라 변화될 수도 있습니다.

 온천대욕장 일반 정기권은 충남/대전/세종시 지역 주민에 한함.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카라반 이용요금

1. 웰컴센터 (Welcome Center)

이용 중 불편한 점이나 직원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웰컴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전화 (041-537-7177)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기타 캠핑에 필요한 물품 (그릴 장비, 모닥불 장비 등)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웰컴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7~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주중할인은 금,,,공휴일 전일, 공휴일은 적용 되지않습니다.

 스탠다드 카라반 중 아트존은 결제요금에서 1박당 1만원이 추가 됩니다.

 디럭스 카라반은 201911일부터 4인기준으로 변경되어 가격이 인하 됩니다.

 카라반의 정원 초과 숙박은 소인이 대인보다 많은 경우만 가능합니다. 추가시 1인당 2만원의 추가요금이 별도로 부가됩니다.

 퇴실 시간 초과에 따른 추가요금은 ~14:00 까지 4만원, ~16:00 까지는 8만원이며, 16:00 초과시는 1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 , 성수기 기간 및 익일 예약 카라반의 경우에는 초과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2. 대여물품 이용요금

3. 족욕탕

4. 바비큐

5. 스파

 카라반 투숙객에게는 스파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이전 스파만 이용불가, 체크아웃 하는 날은 온천대욕장만 이용가능)

 카라반 내부의 샤워실이용은 크기가 협소하여 불편하실 수 있으므로 카라반 전용락커의 샤워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카라반 고객전용 락카키를 체크인할 때 제공하여 드리니, 해당 번호의 락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장, 옷장 번호 동일)

 또한, 락카키를 이용하여 스파 내부의 시설물 이용(식사, 마사지 등)은 결제하시고, 체크아웃 하는 날 이용내역을 카라반 웰컴센터에서 정산하시면 됩니다.

 카라반 전용락커를이용하여 스파로 출입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카라반 전용락커는 카라반 메인 출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파 외부의 노천스파와 바로 연결이 되어 사계절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카라반 전용락커

카라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전용락커를 통해 스파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라반 전용락커 이용시간 : 체크인 후 부터 ~ 스파 야외 마감시까지

 웰컴센터에서 받으신 락커키로 전용 락커 이용이 가능하며,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샤워가 가능합니다.

 체크인 당일 스파이용(온천대욕장 이용불가), 체크아웃 당일 온천대욕장만 이용 (스파이용 불가)

 익일 대온천장 이용은 전용락커를 사용하지 않고 스파시설 내부의 락커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웰컴센터의 직원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할인안내

각종 할인카드로 할인받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카드로는 아래와 같으며, 또한 지역주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제도도 있습니다. 각종 할인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위치 및 교통편

주소 :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네비게이션에서는 "도고파라다이스"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 자가용 이용시

◈ 대중교통 이용시

사계절 아무때나 방문해도 물놀이와 캠핑을 즐기실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쌓고 오시기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고 밀접접촉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온천은 조금 기피하시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정복되는 그날 꼭 한 번 다녀오시는 것을 강력추천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