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아두이노/3D프린터

Markforged, 차세대 금속 3D 프린터 및 견고한 3D 프린터 출시

메카럽 2021. 6. 28. 00:10

다가오는 SPAC 합병을 앞두고 Markforged는 새로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Metal X Gen 2, Next Day Metal 및 X7 Field Edition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부품을 만들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공급망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etal X Gen 2는 2017 년에 출시 된 원래 Metal X 금속 3D 프린터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업그레이드에는 외부 7 인치 터치 스크린, 도어 위치 센서 및 추가 챔버 단열재가 포함되며 에너지와 시간 측면에서 기계를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Digital Forge의 모든 금속 3D 프린터, 즉 전 세계 Metal X 고객 네트워크 인 Next Day Metal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과거보다 2 배 빠른 속도로 금속 부품을 3D 프린팅 할 수 있습니다. 세척 및 건조 시간은 이제 더 작은 구성 요소에 대해 더 정확하므로 탈지주기가 빨라집니다. 이와 관련하여 Markforged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Sinter-2 후 처리 오븐에서 약 17 시간의 소형 부품 익스프레스 실행과 결합 된 이러한 요소는 제조업체가 필요로하는 부품을 더 빠르게 제공 할 수 있으며 각 프린터의 용량 증가 덕분에 가능합니다. 적층 제조 작업을 확장합니다. "

 

출처 : 3dprint.com

따라서 Next Day Metal의 이러한 개선은 작은 부품 배치를 생산하는 제조업체에게 특히 유용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Markforged는 스코틀랜드 서비스 국, Angus 3D Solutions를 지명하여 클라이언트를 위해 매우 좁은 간격을 가진 렌치를 생산했습니다. 기존 방법으로 이러한 도구를 생산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기 때문에이 회사는 Metal X 시스템을 사용하여 기존 프로세스에 필요했던 2 ~ 3 주에 비해 단 3 일 만에 프로토 타입을 3D 프린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Angus 3D는 제 시간에 주문을 완료하고 배송 비용을 25,000 달러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Next Day Metal을 통해 Markforged는이 작업이 하룻밤 사이에 수행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Angus 3D Solutions의 전무 이사 인 Andy Simpson은 “Metal X는 우리가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우리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기반을 둔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는 Digital Forge 플랫폼을 활용하여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석유 및 가스 회사를 포함하여 고객을위한 핵심 부품을 생산합니다. 우리 고객들은 우리가 만드는 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특수 부품을 생산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 Markforged Metal X 프린터를 사용하면 신속하고시기 적절하게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Next Day Metal은 금속 인쇄 사업을 확장하고 더 빠른 처리 시간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새로운 차원의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마지막으로 Markforged는 새로운 X7 Field Edition (X7 FE)을 공개했습니다. 이 견고한 버전의 연속 복합 3D 프린터는 오지의 어려운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로토 몰딩 된 고 충격 폴리에틸렌으로 만든 Pelican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운송 중에도 보호합니다. 이 케이스에는 현장에서 3D 프린터를 유지 및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 예비 부품 및 재료가 포함됩니다. Markforged는 이것을 탐사 지와 전쟁터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해병대 XFAB 프로그램은 이미 X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arkforged의 사장 겸 CEO 인 Shai Terem은 "제조업체는 공급 비용 상승 및 배송 지연과 같은 공급망 문제부터 시장의 압력 증가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시장의 많은 도전에 맞서고 있습니다. “Markforged가 첫 번째 프린터를 출시 한 이후로 우리는 품질과 지속적인 개선에 전념해 왔으며 고객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구축 할 수있는 더 간단하고 스마트하며 강력한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Metal X (Gen 2), Next Day Metal 및 X7 FE를 Digital Forge에 추가하는 것은 오늘날 제조를 재창조하여 내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더 탄력적 인 상태를 유지하기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Markforged가 nScrypt와 같은 견고한 3D 프린터 게임에 뛰어 들고 있다는 것은 분명 이치에 맞습니다. 프린터는 이미 미군 장치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이며 다양한 군부대에 산업용 압출 시스템의 유용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이러한 추세를 따르는 더 많은 제조업체를 보게 될 것입니다. Markforged는 단순히 곡선보다 앞서 있습니다.

 

Metal X Gen 2와 Next Day Metal은 이미 구매 가능하며 X7 FE는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가을에 배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원본 출처 : 3dprint.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