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아두이노/3D프린터

Stratasys, J35 Pro를 사용하여 다중 재료 3D 프린팅 진입 장벽을 낮춥니다.

메카럽 2021. 6. 29. 00:10

출처 : 3dprint.com

Stratasys (NASDAQ : SSYS)는 PolyJet 라인을 광범위하게 구축하여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업종을위한 일련의 새로운 3D 프린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이 회사는 가장 저렴한 다중 재료 PolyJet 3D 프린터 인 J35 Pro를 출시했으며, 작년에 출시 된 J55 Prime이라는 J55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색상, 질감 및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ratasys의 PolyJet 상업 리더 인 Barry Diener와 새로운 시스템과 연구원 및 패키징 회사를 대상으로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J35 Pro를 통해 Stratasys는 작년에 출시 된 J55의 컴팩트하고 사무실 친화적 인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새로운 가격대로 더 많은 청중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iener는 이것을 "J55의 사촌"이라고 불렀습니다. 친척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회전 인쇄 플랫폼을 사용하여 인쇄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작은 설치 공간에서 더 많은 출력을 제공합니다.

 

출처 : 3dprint.com

J35 Pro는 인상적인 반투명 Vero UltraClear를 포함하여 하나의 지지대와 최대 3 개의 모델 재료를 동시에 3D 인쇄 할 수있는 엔지니어링 및 설계 기계입니다. Stratasys는 "오버 몰딩, 충전 시뮬레이션 및 풀 그레이 스케일로 인쇄"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제안합니다. 다양한 텍스처와 높은 디테일이 가능한 J35 Pro는 사전 제작 중에 형태와 기능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자는 기본 CAD 및 3MF 파일을 가져올 수있는 GrabCAD Pri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여러 재료로 3D 프린팅을 원했지만 이전 PolyJet 기계에 대한 투자를 정당화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결정적으로 J35는 $ 50,000 미만에 판매 될 것입니다. 이것은 3 개의 모델 재료와 1 개의지지 재료를 인쇄 할 수 있었지만 더 높은 가격에 판매 된 Connex3와 유사합니다. 또한 ProAero 시스템 (J55에서도 사용 가능)을 사용하면이 기계는 광범위한 환기없이 사무실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J35의 비용을 줄이는 데 사용 된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재료 캐비닛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재료는 기계 전면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세 가지 재료를 인쇄하는 동안 캐비닛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새 카트리지를 추가해야 할 때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82in2의 견고한 빌드 영역과 6.22의 최대 높이를 가진 다중 재료 데스크탑 3D 프린터입니다. 그러나 데스크탑 압출기는 18.75 마이크론 층 두께를 달성하고 다음과 같은 고유 한 Stratasys 소재와 인쇄를 결합 할 수 없습니다.

- VeroUltra WhiteS, BlackS 및 ClearS
- 저비용 초안 그레이
- Elastico (고무 유사) 투명 및 검정
- 디지털 ABS RGD531 (Ivory) 및 RGD515 +
- 생체 적합성 Vero ContactClear
- SUP710 지원 자료
- 클렌저 재료

J35 외에도 Stratasys는 2020 년 4 월에 출시 된 J55의 업그레이드 인 J55 Prime을 발표했습니다. Diener는 Prime이 이전에 J55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전 제품보다 더 많은 "마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Elastico, Digital ABS, Vero ContactClear 및 VeroUltra 불투명 색상이 포함되어 PolyJet 제품에 새로운 수준의 사실감을 제공합니다.

 

출처 : 3dprint.com

새로운 라이센싱 계획 외에도 J55 Prime에서 이러한 재료를 가능하게하는 것은 J55 인쇄 엔진을 구동하는 LED 조명으로 경화 될 수 있도록 포토 폴리머의 새로운 공식화입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수지 중 일부는 J8 시리즈에서 발견 된 UV 경화 기술로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Prime은 원래 J55와 똑같은 가격으로 $ 99,000이며 기존 고객도 재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아시다시피 J35와 J55에는 풀 컬러라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Diener는 이러한 기계에 대한 회사의 이유를 설명 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이 발견하게 될 것 중 하나는 풀 컬러, 고 충실도 3D 프린팅으로의 전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는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Stratasys의 초점이었던 지속적인 워크 플로우 개선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Diener는 말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간단한 데스크톱 압출기에서 원하는 정확한 모델을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모델, 인쇄 준비 및 인쇄 매개 변수의 다이얼링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많은 의미가 있으며 PolyJet의 진입 점으로서 J35는 사용자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다중 재료 3D 프린팅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또한 Diener는이 기술을 프로토 타이핑에 사용하기위한 큰 시장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설치 기반 고객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고객이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 프로토 타이핑 및 일부 기능 프로토 타이핑에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중 소재 3D 프린팅에 대한 기준이 매우 높았 죠? $ 100,000 범위에 가까워졌습니다. 5 만 달러 미만의 범위는 고객이 다중 재료 인쇄를 할 수있는 기준을 훨씬 낮 춥니 다. 우리는 특히 가격대에서이 제품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 잠재 고객은 PolyJet 기술의 핵심 기능, 즉 하나의 다중 재료 3D 프린팅과 두 번째는 J55 Prime에서 얻을 수있는 고 충실도 컬러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잠재적 인 J35 사용자의 한 예는 현재 여러 스테레오 리소그래피 또는 디지털 조명 처리 기계에 의존하여 각각 다른 재료로 부품을 3D 인쇄하는 사용자 일 수 있습니다. 하나에 흰색 부분을 인쇄하고 다른 부분에 검은 색 부분을 인쇄하는 대신 하나의 J35는 단일 빌드에서 세 가지 다른 재료로 세 가지 다른 구성 요소를 모두 3D 인쇄하여 노동력을 줄이고 처리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유연하고 단단하며 반투명 한 수지를 한 장의 인쇄물에 결합한 다중 재료 항목을 3D 인쇄하려는 사람들에 추가됩니다.

 

출처: 3dprint.com

새로운 기계 외에도 고급 사용자를위한 연구 패키지 라이선스와 패키징에서 고 충실도 외관 모델에 뛰어 들기위한 소프트웨어 및 재료 향상 기능이 모두 포함 된 패키징 키트가 있습니다. Stratasys 부스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PolyJet 프린트의 생생한 색상과 다양한 소재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인 KeyShot과 협력하여 Stratasys는 강력한 렌더링 도구로 만든 모델을 3D 인쇄 가능한 3M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결과는 인상적입니다. 아래의 맥주병 이미지는 KeyShot의 렌더링 기능을 PolyJet과 결합하여 매우 사실적인 모델, 유리 투명도, 응축 등을 생성하는 기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디자인 가능성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GrabCAD에는 이제 라벨에 필요한 흰색 뒷면을 포함하여 일부 자동화 된 기능이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 패키지 라이선스는 R & D 목적을 위해 PolyJet 3D 프린팅을 더 잘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기술은 이미 한동안이 용량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연구원들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olyJet 3D 프린터를 해킹합니다. Stratasys는 기계가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방식을 조사하고이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하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설계했습니다.

예를 들어 인쇄되지 않은 개체를 3D 인쇄 부품에 삽입 할 수있는 사용자는 GrabCad 매개 변수 편집기를 사용하여 인쇄를 일시 중지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항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지원 재료의 시각화를 통한 유압 채널 설계, 움직이는 부품 및 액추에이터를 만들기위한 3D 프린팅 액체 및 공기, 일시 중지 및 재개 기능 사용을 통한 섬세한 부품 인쇄 등의 실험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SmarTech Analysis의 컨설팅 담당 부사장 인 Joris Peels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가 자사의 기술로 다양한 시장을 공략하려는 회사의 전략에 대해 약간의 생각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PolyJet은 특히 멋지게 보여야하는 고화질 프로토 타입을위한 강력한 기술입니다. J35의 경우 지지대를 제거하기 위해 여전히 워터 제트 스테이션이 필요할 수 있지만 작고 저렴한 PolyJet 기계는 설계자와 제품 개발 부서 사이에서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ratasys는 점점 더 세분화 된 방식으로 제품을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존 기술을 취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게 패키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더 많은 시장에 침투하고 특정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마진을 창출하는 현명한 접근 방식입니다. 이는 Stratasys의 R & D 리소스 중 훨씬 더 많은 부분이 다양한 제품을 유지 및 개발하는 데 묶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핵심 기술을 근본적으로 개발하기보다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을위한 기계와 제품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상 열차 자체는 속도가 느려지지만 마차는 더욱 고급스러워 질 것입니다.”

 

다양한 업종을위한 다양한 시스템으로 PolyJet 포트폴리오를 분할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동안 Diener는 Stratasys가 실제로 프로토 타이핑과 관련하여 PolyJet 라인을 통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35 Pro는 오늘 주문이 가능하며 9 월에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며 J55 Prime은 7 월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패키징용 GrabCAD 도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R & D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는 9 월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