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아두이노/3D프린터

Free Float : SLM 솔루션, 지원이 필요 없는 금속 3D 프린팅 도구 출시

메카럽 2021. 7. 1. 00:10

출처 : 3dprint.com

지난 주말의 웹 세미나 및 이벤트 검거에, 우리는에 대해 이야기 온라인 제품 출시 것을 SLM 솔루션 ( AM3D.DE이 ) 이번 주에 참석하기 위해 업계를 초대했다. 이번 겨울에 거대한 12 레이저 NXG XII 600 시스템 5 대를 판매 하면서 " 레이저 전쟁 "에 참여한 선택적 레이저 용융 리더 는 복잡한 금속 부품을 만들 수있는 기술을 도입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재료를 적게 사용하고 최종 부품 비용을 줄이면서 설계 및 열 관리를 개선했습니다.

 

오늘 현재이 회사의 큰 발표가 공개되었으며 SLM Solutions는 Free Float 라는 지원이 필요없는 금속 3D 프린팅을 가능하게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업계 판도를 바꾸는 NXG Xll 600 을 소개했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선견지명이있는 많은 엔지니어를 만들고 관리 한 지 3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라고 SLM 솔루션의 CEO 인 Sam O'Leary 는 출시 행사 에 대한 발표 에서 말했습니다. . “이 새로운 기술은 우리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에 또 다른 이정표입니다. 하이테크 기업으로서 우리는이 제품 출시와 함께 적층 제조의 얼굴을 다시 한 번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지지대가없는 플라스틱 및 수지 3D 프린팅이 전적으로 드문 가능성은 아니지만 지지대가없는 금속 3D 프린팅 은 실제로 VELO3D의 기술 을 통해서만 성공적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개발 입니다. 각도 가 45도 미만인 모든 표면에 대한지지 구조를 권장하는 기존 AM 규칙이 있습니다. 기계 작업자와 엔지니어는 후 처리와 값 비싼 금속 재료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지원의 필요성을 최대한 줄이려고합니다. VELO3D는 확실히 그러한 측면을 제공 합니다. 그렇다면이 새로운 Free Float 기술은 어떻습니까?

 

SLM Solutions에 따르면 Free Float 소프트웨어 도구는 부품 품질을 개선하고 빌드 시간을 늘리는 것 외에도 "지원 구조를 대폭 감소"합니다.

 

"적층 제조는 부품을 개념화, 설계 및 생산하는 방식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 "라고 회사 는 설명했습니다 . “우리의 손끝에서 제조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으로 모든 것이 가능해 보입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복잡성이 디자인의 완전한 자유와 함께 제공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실제로 가능하지만 역사적인 한계가 귀하의 비전과 디자인 자유를 뒷받침하는 지원 구조입니다.”

 

출처 : 3dprint.com

후 처리는 오랫동안 AM 산업의 더러운 작은 비밀이라고 불렸으며 많은 부분이 지지대 제거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면 분리 하거나 씻을 수 있지만 금속 인쇄물에서 지지대를 제거하려면 CNC 가공 또는 EDM을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노동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지원 구조는 빌드에 시간을 추가하고 재료 사용량을 늘리며 설계 자유를 제한합니다.

 

SLM Solutions는 Free Float가 다른 연구 프로젝트의 부산물로 발견되었다고 설명 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바람직한 표면 마감을 제공하면서도 여전히 표면 아래 다공성 문제가 있는 날카로운 모서리 및 얇은 벽 구성 요소와 같은 복잡한 형상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2017 년에 우리는 완벽한 누락 부품을 제공하는 기술 혁신을 이루 었으며 수년간의 엄격한 연구 개발 끝에 Free Float가 탄생했습니다."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현재 상용화되어 순 빌드 시간을 늘리는 포인트 별 노출 기술과 달리, 당사의 고유 한 벡터 기술은 순 빌드 시간을 크게 줄이는 동시에 부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열 관리를 확립합니다. 특히 나무 가지처럼 자유롭게 부유 할 수있는 돌출부 영역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Free Float의 기능 중 하나는 SLM Solutions에 따르면 "미친 각도와 극단적 인 설계"로 "복잡한 형상을 잠금 해제"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더 날카로운 모서리와 더 얇은 벽을 가능하게하는 것 외에도, 회사는 Free Float가 낮은 각도, 특히 10 ° 장거리 및 5 ° 단거리, 더 적은 다공성으로 더 높은 밀도를 보장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SLM Solutions는 산업 규모의 3D 프린팅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더 나은 표면 마감, 내부 냉각 챔버의 직경 증가, 박리 감소, 구조없는 오버행 영역 및 내부 부품 응력의 큰 감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출처 : 3dprint.com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분말 사용량 및 스크랩 재료 감소

ⓑ 고급 열 관리

ⓒ 후 처리 시간 감소

ⓓ 더 높은 부품 품질

ⓔ 더 많은 빌드 공간

ⓕ 간단한 작업 흐름

 

또 다른 이점은 SLM 솔루션이 "아무도 뒤처지지 않는 미래"를 믿기 때문에 모든 고객이 무료 Float 기본 구독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목표는 끊임없이 혁신하는 것입니다. 파트너와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싶기 때문에 무료입니다.”라고 O'Leary는 말했습니다. "모두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데 왜 이것이 소수의 지원으로 남아 있어야합니까?"

 

Free Float는 .slm 파일로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슬라이스 부품 지오메트리, 매개 변수 파일 및 피할 수없는 위치에서만 지원 구조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파일이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로드되어 사용자가 즉시 Free Float 프로필 할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Free Float의 다양한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마지막으로 Free Float는 개방형 아키텍처이므로 SLM 280 2.0, SLM 800, SLM 500 및 SLM 280 PS를 포함한 거의 모든 회사 프린터에 개조 할 수 있습니다.

 

“왜 우리 포트폴리오에있는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모든 새로운 기술이 이전에 제작 된 모든 기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O'Lear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개방형 아키텍처를 만드는 것이 적층 제조의 강력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원본 출처 : 3dprint.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