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아두이노/3D프린터

SmarTech Analysis에 따르면 3D 프린팅 된 보철, 보조기 및 청각학 수익이 2030 년까지 거의 10 억 달러에 도달

메카럽 2021. 7. 11. 00:10

출처 : SmarTech Analysis 2021

최고의 AM 시장 조사 기관인 SmarTech Analysis 는 의료 기기 3D 프린팅의 현재 및 예상 상태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특히 보철 , 교정 및 청력 학 기기 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이 기술은 제조비용 절감, 디지털화, 때로는 자동화, 더 높은 수준의 장치 맞춤화를 달성 할 수 있는 능력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의료 기기 산업을 계속해서 혼란시키고 있습니다. " 의료 기기 2021 : 3D 보철, 교정 및 청각 기기 시장 기회 "라는 보고서 는 2026 년까지 이 시장이 5 억 9,1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이며 2030 년까지 9 억 9,60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선택한 장치 부문에서 3D 프린팅에 대한 가치 제안을 탐색하여 기술 채택의 이점, 삽입 지점 및 이해 관계자의 영향을 평가합니다. 또한 이 분야의 최신 3D 프린팅 기술에 대한 검토를 통해 미래의 보급을 위해 어떤 기술 솔루션이 배치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기술 채택, 재료 수익 및 부품 인쇄 예측과 함께 각 장치 부문에 대한 10 년 예측은 명확한 미래 전망을 제공합니다. "

 

출처 : 3dprint.com

 

수년에 걸쳐, 우리는 3D 프린팅의 많은 예로 치과 용 정렬 기 및 정형외과 용 임플란트와 같은 의료 기기를 제조하고 수술 훈련 및 수술 전 계획 응용 분야에서 더욱 확립 된 것을 보았습니다. 이 경우 보고서는 하지 및 상지 보철물, 보조기 및 깔창, 보청기 장치에 대해 논의합니다. 3D 프린팅 된 O & P와 청력 학은 본질적으로 비수술적이기 때문에 미디어의 매력이 같지 않을 수 있지만 착용하기 쉬우므로 환자의 편안함이 높아집니다. 또한 유사하고 승인 된 설계-제조 공급망 뿐만 아니라 유사한 제품 성능 및 요구 사항이 특징입니다.

 

3D 인쇄 의료 기기 시장은 주요 방식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조기 및 보철 산업의 3D 프린팅 은 R & D 실험실을 떠나 본격적인 상용화를 앞두고 있으며, 여러 보철 장치 및 보조 깔창 스타트 업은 업계의 충실한 기업과 협력하여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맞춤형 교정 장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은 수년 동안 보청기 쉘 을 위한 확립 된 제조 방법 중 하나 였지만 이제는 3D 프린팅 된 귀 뒤 장치의 잠재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3dprint.com

 

SmarTech 보고서는“의료 기기 산업에 3D 프린팅의 가장 큰 이점은 제품을 훨씬 더 경제적으로 맞춤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D 프린팅 된 부품의 제품 맞춤화는 최소한의 추가 생산 비용이 발생합니다. 모든 환자가 고유 한 의료 산업 내에서 맞춤화는 의료 기기의 성능을 개선하고 가까운 장래에 치료법을 개선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

 

또한이 보고서는 의료 모델링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이 단순히 교육 및 교육 목적을 넘어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CT 및 MRI 스캔과 같은 3D 진단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3D 프린트 된 해부학 모델을 생성 할 수 있으므로 외과의는 복잡한 절차를 환자와 가족에게 더 잘 설명 할 수 있으며, 위험을 낮추기 위해 수술 전 계획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