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31

우주에서 3D 인쇄 방사선 방지 조끼를 위한 Redwire 프로젝트 수상

사모 펀드 회사 때문에 AE 산업 파트너가 형성 Redwire 공간 년 6 월 2020 년, 우주의 시작은 파괴적인 기술 혁신을 운전하고 중요한 공간 솔루션의 새로운 지도자 중 하나입니다 증명하고있다. 이제 Redwire는 플로리다-이스라엘 혁신 파트너십 프로그램 의 승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Redwire 는 고용량의 방사선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웨어러블 기술의 이스라엘 개발자인 StemRad 와 함께 재활용 열가소성 폴리머로 개인용 방사선 차폐 조끼 구성요소의 우주 3D 프린팅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Redwire와 StemRad는 포장 폐기물의 폴리에틸렌을 필라멘트로 재활용하여 StemRad의 개인 방사선 보호 조끼를 위한 폴리에틸렌 차폐 삽입물의 ..

Essentium, Collider 및 하이브리드 DLP 3D 프린팅 기술 인수

산업용 고속 3D 프린팅 솔루션 제공업체인 Essentium 은 지난 몇 년 동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 심각한 투자를 받고 , 다른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 심지어 툴링 및 수리를 위한 3D 프린팅 솔루션을 추진하기 위한 미 공군 계약 을 수주 했습니다. 오늘 텍사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 는 하이브리드 Programmable Tooling 기술과 Orchid 3D 프린터 로 2016년에 공식적으로 스텔스 모드 에서 나온 Collider 를 인수하기 위한 Letter of Intent에 서명했다고 발표하면서 회사가 훨씬 더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llider는 테이블에 가져올 것이 많습니다. 입증된 기술을 결합하여 고가치 사용 사례를 생성하는 ..

Sakuu: 3D 프린팅으로 단순한 배터리 이상의 혁신

나에게 Bay Area 회사 Sakuu 는 업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회사 중 하나입니다. 지난 5월 에는 2021년 말까지 전고체 배터리 생산을 위한 3D 프린팅 시스템 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이어 이 기술과 관련된 3건 이상의 특허를 획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회사와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Sakuu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David Pederson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Pederson은 회사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세계에 무엇을 가져다주는지 뿐만 아니라 그 기술이 에너지 분야를 훨씬 뛰어넘는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저에게 일깨워주었습니다. Sakuu의 다중 재료 다중 방법(4M) 기술은 이론적으로 기존의 배터리보다 1/3의 무게와 절반 크기의 전고체..

새로운 UL 연구에 따르면 VOC 방출률이 FFF 3D 프린팅에 비해 SLA에서 더 높음

2018년, 안전 과학 회사 Underwriters Laboratories의 연구소 인 Chemical Insights 는 3D 프린팅 의 안전 및 건강 영향에 대한 연구 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 에서는 FFF 프린팅 중 대기 중으로 방출 되는 배출물 에 건강에 해로운 UFP(초미세 입자)가 많이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및 휘발성 유기 화합물 또는 VOC. 이제 원래의 2018년 연구에 대한 후속 조치가 나왔고, 그 결과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연구 파트너들과, 기술의 조지아 대학 토목 환경 공학부 와 지구와 대기 과학의 학교 에도 게시, 몇 년 동안 3D 프린터 화학 및 입자 배출 특성, 잠재적 인 건강과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독성 반응을 포함하고 3D 프린..

Metron 3D, 투르 드 프랑스 및 올림픽을 위한 자전거 부품 인쇄

Dimitris Katsanis의 삶은 사이클링에 젖어 있습니다. 그는 대학에서 복합 재료를 공부하기 전에 트랙 바이크로 전력 질주했습니다. 그는 탄소 섬유 자전거 부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1996년에 시작했으며 2002년부터 올림픽 사이클링 팀의 부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2008년과 2012년 올림픽에서 영국 팀의 성공적인 트랙 바이크에 기여하여 처음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부분적으로 Katsanis가 디자인한 부품으로 인해 영국인은 사이클링에서 2008년에 금메달 8개, 은메달 4개, 동 2개, 2012년에 금 8개, 은 2개, 동 2개를 획득했습니다. 2008년에 팀은 사이클링에서 이전의 7개 올림피아드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 이후로 Katsanis는 상징적인 로드 바이크..

적층 제조 산업은 2020년에 두 자릿수로 확장되지 않았습니다.

큰 변화, 변화 및 흥분은 지난 10년 동안 적층 제조 산업의 연례 필수품이었습니다. 데스크탑과 저렴한 3D 프린터의 출현 이후로 시장은 재정적 관심의 대상이었습니다. 역사적으로 특수 부품 및 프로토타입을 생산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보다 의미 있는 연속 생산에 사용하는 기술로의 전환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다"고 약속된 저비용 프린터 이전에 진행 중이었습니다. 거의 정확히 10년이 지난 지금, 두 번째 붐 이 일어나고 있습니다.시장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여파로 혁신적인 공급 변경 솔루션을 모색함에 따라 금융 커뮤니티의 적층 제조에서. 제조 및 세계 경제의 많은 영역에서 COVID의 영향은 실제로 이제 막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몇 가지 주목할 만한 AM 회사 가 작년에 상장 ..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필기풀이 2014년 5회 기출문제 (46번 ~ 60번)

46. 일반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며 축과 보스에 모두 홈을 가공하여 사용하는 키는? ① 접선 키 ② 안장 키 ③ 묻힘 키 ④ 원뿔 키 묻힘 키는 현재 가장 널리 쓰이는 키로 축과 보스 양쪽에 모두 키 홈을 파서 동력을 전달하는 키입니다. 그 종류에는 1/100 기울기를 가진 경사키와 평행키가 있습니다. 47. 다음 중 복렬 앵귤러 콘택트 고정형 볼베어링의 도시기호는? 복렬 앵귤러 콘택트 고정형 볼베어링은 2번이며 1번은 단열 앵귤러 콘택트 분리형 볼베어링, 3번은 내륜복렬 앵귤러 콘택트 분리형 볼베어링, 4번은 내륜 복렬 앵귤러 콘택트 테이퍼 롤러 베어링입니다. 48. 미터 보통나사 M50x2의 설명으로 맞는 것은? ① 호칭지름이 50mm이며, 나사 등급이 2급이다. ② 호칭지름이 50mm이며, 나사 ..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필기풀이 2014년 5회 기출문제 (31번 ~ 45번)

31. 치수기입의 원칙과 방법에 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① 치수는 중복기입을 피한다. ② 치수는 되도록 공정마다 배열을 분리하여 기입한다. ③ 치수는 되도록 계산하여 구할 필요가 없도록 기입한다. ④ 치수는 되도록 정면도, 평면도, 측면도 등에 분산시켜 기입한다. 치수는 주투상도에 집중해서 기입해야하며 만일 분산시켜 기입할 경우 도면을 한 눈에 파악하기 힘들게 됩니다. 32. 표면거칠기 기호 중 제거가공을 필요로 하는 경우 지시하는 기호로 맞는 것은? 제품 표면에 제거가공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2번과 같은 기호를 외형선에 붙여서 사용합니다. 33. 줄무늬 방향의 기호에서 가공에 의한 컷의 줄무늬가 여러 방향으로 교차 또는 무방향을 나타내는 것은? ① M ② C ③ R ④ X 줄무늬 방향기호..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필기풀이 2014년 5회 기출문제 (16번 ~ 30번)

16. 연삭가공에서 결합제의 기호 중 틀린 것은? ① 비트리파이브 - V ② 금속결합제 - M ③ 셀락 - E ④ 레지노이드 - R 레지노이드의 기호는 "B"를 사용하며 "R"은 고무를 의미합니다. 17. 방전가공에서 가공 전극의 구비조건으로 틀린 것은? ① 전기 저항이 크다. ② 전극의 소모가 적다. ③ 기계가공이 용이하다. ④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방전가공은 가공 전극은 전기 저항이 작아야 합니다. 18. CNC 기계의 서보기구에서 피드백 회로가 없는 방식은? ① 반폐쇄회로방식(Semi-closed Loop System) ② 폐쇄회로방식(Closed Loop System) ③ 개방회로방식(Open Loop System) ④ 하이브리드 서보방식(Hybrid Servo System) 개방회로방식은 피드..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필기풀이 2014년 5회 기출문제 (1번 ~ 15번)

1. 공구재료의 필요조건이 아닌 것은? ① 열처리가 쉬울 것 ② 내마멸성이 작을 것 ③ 강인성이 클 것 ④ 고온 경도가 클 것 공구재료는 절삭 가공 시 발생되는 마찰력에 잘 견디는 내마멸성이 커야 합니다. 2. 니켈강을 가공 후 공기 중에 방치하여도 담금질 효과를 나타내는 현상은 무엇인가? ① 질량 효과 ② 자경성 ③ 시기 균열 ④ 가공 경화 자경성이란 공기 중에 방치하여도 담금질 효과를 나타내는 현상입니다. 또한 질량 효과는 탄소강을 담금질하였을 때 재료의 질량이나 크기에 따라 냉각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경화의 깊이도 달라져서 경도에 차이가 생기는데 이 현상으로 질량효과가 작다는 것은 재료의 크기가 커져도 재료 안팎의 경도 차이가 없이 담금질이 잘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구리 4%, 마그네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