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리틀록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17. 08:10
리틀록에 가야 하는 이유

Little Rock은 아마도 1957년에 역사적으로 온통 백인인 Little Rock Central High School에 등록한 흑인 학생 그룹인 Little Rock Nine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 국가적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시민권을 가져왔습니다. Little Rock은 도시의 공원과 박물관에 흩어져 있는 기념물과 전시물을 통해 시민권 운동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기립니다.

오늘날, 당신은 민권의 역사보다 훨씬 더 깊이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물론, 개척 시대의 아칸소 주민들과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의 삶을 자세히 설명하는 박물관이 많이 있지만 리틀록에는 교육적 명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산을 오르내리는 것부터 빅 댐 다리를 건너는 가벼운 산책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이 있습니다. 사회적 나비도 여기에서 행복할 것입니다. Little Rock은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연례 행사를 개최하며 River Market Entertainment District에서 밤마다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그러니 가방을 싸고 아래로 향하십시오. Little Rock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리틀록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리틀록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5월, 9월에서 10월로 낮 최고 기온(화씨기준)이 60도 중반에서 80도 초반 사이를 맴돌고 있습니다. 또한 바쁜 여름 시즌보다 봄과 가을에 약간 낮은 호텔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은 아이들이 학교를 다니지 않아 더 많은 관광객을 맞이할 뿐만 아니라 90도 이하의 무더운 기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겨울은 낮 최고 기온이 (화씨)55도에 거의 도달하지 않는 더 시원한 온도를 경험합니다. Little Rock은 일년 내내 상당한 양의 강수량을 보입니다. 따라서 언제 방문하시든 우산과 우비를 지참하십시오.

리틀록 날씨

 

리틀록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무료 어트랙션 이용하기
Little Rock Central High School과 같은 문화적 랜드마크부터 Arkansas State Capitol과 같은 유적지, Heifer International과 같은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Little Rock에는 한 푼도 들지 않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나만의 투어
Little Rock 방문자 국은 네 가지 오디오 및 도보 여행을 만들었습니다. 이 투어는 리틀록의 시민권과 정치사, 벽화와 조각품을 탐구합니다. 투어는 무료입니다. 지도와 오디오 파일은 방문자 안내소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패스 받기
리틀록의 버스와 전차 시스템을 이용하면 클린턴 대통령 센터와 디스커버리 박물관과 같은 리틀록의 여러 명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1.50에 10회 승차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노스 리틀 록은 다릅니다
Arkansas 강 건너편에는 Little Rock과 완전히 다른 도시인 North Little Rock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전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등장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올드 밀(Old Mill)과 번화한 예술 지구인 아르젠타 플라자(Argenta Plaza)를 비롯한 멋진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모든 것을 확인하려면 노스 리틀 록을 탐험하기 위해 일정 중 적어도 하루를 절약하십시오.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은 여기에서
글쎄, 특히 Little Rock은 아니지만 그는 Arkansas 출신입니다. 그는 1993년에 대통령이 되기 전에 주 법무장관과 주지사를 역임했습니다. 따라서 리틀록의 여러 사이트에는 클린턴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온천이 근처에 있음
온천수와 야외 모험으로 유명한 아칸소 주의 핫 스프링스는 리틀 록에서 남서쪽으로 5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에 좋은 옵션입니다.

 

사진

 

리틀 록 베스트 호텔
 

4 Star Hotel in Little Rock, Arkansas | The Burgundy Hotel

Stay in the heart of West Little Rock at The Burgundy Hotel, featuring 43 luxury studios and suites, complimentary Wi-Fi, and an award-winning restaurant.

www.theburgundyhotel.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