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롱비치, 캘리포니아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18. 06:10
캘리포니아 롱비치에 가야 하는 이유

로스앤젤레스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남쪽으로 단 30분 거리에 있는 롱비치(Long Beach)로 여행을 떠나십시오. 생활 방식과 속도는 여기에서 느립니다. 사람들은 거리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미술관과 파머스 마켓을 거닐며 시간을 보냅니다. 다운타운과 같은 지역은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반면 이스트 빌리지와 같은 다른 지역은 보다 절충적이고 캐주얼합니다. 카탈리나 섬 여행이나 인근 디즈니랜드 방문과 같은 당일치기 여행과 여행도 롱비치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탐험으로 하루를 보낸 후에는 롱비치에 있는 모래사장이나 5성급 리조트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롱비치, 캘리포니아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롱비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에서 9월 사이입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여름 관광객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방문하기에 정말 나쁜 시기는 없습니다. Long Beach의 온화한 기후는 일년 내내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롱비치, CA 날씨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
로스앤젤레스 또는 로스앤젤레스 공항(LAX)에서 롱비치까지 가려면 렌터카보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인기있는 장소에서 떨어진 곳으로 숙박시설이용
해변과 정박지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재미있지만 다른 지역의 숙박 시설을 선택하여 돈을 절약하십시오.

겨울 여행
겨울철에 Long Beach를 방문하면 바쁜 여름철에 비해 저렴한 호텔 요금과 적당한 온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자전거이용
Long Beach는 지속적으로 미국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인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어 인기 있는(저렴한) 교통 수단입니다.

도시 남쪽으로
노스 또는 웨스트 롱 비치에 머무르는 것이 더 저렴해 보일 수 있지만 도시의 남부 지역에 있는 관광 명소와 레스토랑에 더 가깝습니다.

휴가철엔 비싼 비용을 지불할 수 밖에 없습니다.
도시의 주요 해안가 위치와 로스앤젤레스와의 근접성은 이곳에서의 휴가가 비싸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평소보다 조금 더 지출할 준비를 하십시오.

 

사진

 

베스트 롱비치 호텔
 

Downtown Hotel With Ocean View | Hyatt Regency Long Beach

Experience gorgeous ocean views from family friendly, downtown Hyatt Regency Long Beach. Book today and enjoy valet parking, free wifi, and an outdoor pool.

www.hyatt.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