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켄터키 루이빌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19. 06:10
루이빌에 가야 하는 이유

스포츠 애호가는 루이빌에서 약간의 과부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켄터키 중북부 마을은 많은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위대한 야구 방망이(루이스빌 슬러거), 가장 위대한 경마(켄터키 더비), 가장 위대한 시대(복서 무하마드 알리)의 고향입니다. 그러나 이 오하이오 강변 도시에는 남부의 매력과 역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경쟁심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국에서 가장 큰 빅토리아 시대 지역, 세계 유일의 지하 짚라인 코스, 세계 최대 야구 방망이 등 기발한 최상급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번을 천천히 음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속도가 더 좋다면 민트 주르프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챙이 넓은 모자와 시어서커를 쓰고 블루그래스 음악을 몇 곡 감상하고 그냥 있는 곳입니다. "루아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이빌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더비 건너뛰기
호텔 가격은 연례 경주를 위해 5월의 첫 번째 주말에 치솟습니다. 큰 행사 전후에 루이빌 여행을 예약하여 군중과 부풀려진 요금을 피하십시오.

메인 티켓 받기
이 티켓에 대해 한 가지 가격으로 루이빌 슬러거 박물관, 무하마드 알리 센터 및 프레이저 역사 박물관을 포함한 6개의 명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예술을 즐기십시오
21c 박물관(같은 이름의 호텔에 위치)과 매년 열리는 켄터키 셰익스피어 축제를 포함하여 루이빌에서 가장 가치 있는 문화 기관 중 일부는 모두 무료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

어반 버번 트레일(Urban Bourbon Trail)이 열리는 곳입니다.
Evan Williams가 1780년에 도시에서 그의 첫 위스키를 판매한 이래로 Louisville은 양조장의 핫스팟이었습니다. 어반 버번 트레일(Urban Bourbon Trail)에서 출발하여 루이빌의 버번 유산에 대한 역사에 대해 배우고 도시 최고의 음식을 맛보십시오.

블루그래스 상태입니다
자작곡을 듣지 않고는 루이빌을 떠날 수 없습니다. 방문객과 지역 주민들은 Stevie Ray's Blues Bar를 추천합니다.

여기에서 손가락을 핥는 좋은 바베큐를 찾을 수 있습니다.
Feast BBQ와 Mark's Feed Store에서 찾으세요.

 

무엇을 먹을까

Louisville의 식사 장면은 바베큐, 버번, 민트 줄렙의 세 가지 음식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 Mark's Feed Store와 Feast BBQ를 추천합니다. 버번을 원하신다면 루이빌 시내의 유서 깊은 "위스키 로(Whisky Row)"에 위치한 Evan Williams Bourbon Experience로 가십시오. 장인의 양조장, 가이드 투어, 교육적인 버번 시음회가 있습니다. 또는 루이빌의 버번 유산과 최고의 버번 바를 안내하는 가이드가 안내하는 어반 버번 트레일(Urban Bourbon Trail)을 따라 도시의 버번 캐시를 포괄적으로 샘플링하십시오. 그리고 물론, 더비 시티로의 여행은 최소한 하나의 민트 주스 없이는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The Brown Hotel이 만든 버전을 좋아합니다.

도시의 대표적인 술과 바비큐를 맛본 후에는 다른 곳으로 나가 루이빌 요리의 나머지 부분을 탐험해 보세요. Jack Fry's는 1933년에 설립된 오랜 역사와 라이브 음악, 독창적인 남부 요리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이 좋은 데이트 장소라고 말합니다. 더 많은 남부 스타일의 안락한 음식을 원하시면 농장에서 식탁까지의 메뉴로 유명한 Harvest에서 예약하세요. 남부 요리를 마음껏 먹었다면 Havana Rumba에서 정통하고 저렴한 쿠바 요리를 맛보십시오.

 

사진

 

루이빌 베스트 호텔
 

Art Museum, Hotel & Restaurant | Louisville, KY | 21c Museum Hotels

An art museum, boutique hotel & chef-driven restaurant, 21c Louisville is an award-winning experience. Book direct for our best rate - guaranteed.

www.21cmuseumhotels.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