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마사스 빈야드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20. 06:10
Martha's Vineyard에 가는 이유

매사추세츠 주 케이프 코드 해안에서 약 8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삼각형 모양의 섬은 한 세기 이상 동안 부자와 유명인의 비밀 여름 은신처였습니다. 오늘날 "할리우드 이스트"라는 명성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데이비드 레터맨, 빌 머레이와 같은 단골 방문객 덕분에 더욱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스타 여름 라인업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이 섬을 지배합니다. Vineyard 방문객을 페리에서 몰고 오는 주된 이유는 긴 주말 동안 머리를 숙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물론, 칠마크와 같은 섬의 일부에는 엄청나게 비싼 여름 별장과 값비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러나 빈야드 헤이븐(Vineyard Haven) 및 메넴샤(Menemsha)와 같은 소박한 마을과 마을은 여전히 ​​주로 해양 산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보다 캐주얼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섬의 필수 기념품인 Black Dog 운동복도 비공식적입니다. 그러니 스틸레토를 가장 지저분한 플랫 샌들로 바꾸고, 에드가타운에서 영화배우를 염탐할 때 멋지게 신으세요. 모든 사람은 포도원에서 휴가를 보낼 자격이 있습니다.

 

Martha's Vineyard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본토에 차를 두고 오세요.
페리를 타고 차를 타려면 220달러를 지불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로 붐비는 거리를 다녀야 합니다. 그러니 섬의 저렴한 버스 시스템을 이용하세요.

캠프 설정
야영을 해봐도 괜찮다면 Martha's Vineyard Family Campground가 가장 저렴한 숙박 옵션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9월 방문
성수기가 지나면 호텔 가격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노동절 이후에 여행을 계획하면 더 저렴한 숙박 요금과 적은 인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서양의 바다는 올해 이맘때에도 여전히 비교적 따뜻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

섬은 6개의 마을로 나뉩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시간을 Edgartown, Oak Bluffs 및 Vineyard Haven(Tisbury라고도 함)에서 "다운 아일랜드"로 보낼 것입니다.

BYOB
지난 몇 년 동안 맥주와 와인 라이선스가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Chilmark 마을은 여전히 건조합니다. 식사와 함께 와인을 마시고 싶다면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큰 코키지 비용을 지불할 준비만 하십시오). 주류를 판매하는 다른 도시에서도 음료와 함께 필수 식품 구매와 같은 규칙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섬에는 페스트푸드점이 없습니다.
섬에서는 맥도날드나 스타벅스와 같은 인기 있는 체인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먹을 것

Martha's Vineyard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맛있는 해산물과 현지에서 재배한 농산물이 섬의 식당을 가득 채우고 있어 테이크아웃 메뉴를 놓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아주 잘 먹을 것입니다.

스타벅스가 없는 휴가에 대한 생각이 당신을 나선형으로 만든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Espresso Love와 Nat's Nook을 포함하여 매일의 카페인과 패스트리를 해결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장소가 섬에 많이 있습니다. 더 많은 메뉴와 독특한 식사 분위기를 원하시면 Right Fork Diner로 가십시오. Edgartown의 Katama 비행장에 위치한 식당은 이착륙하는 복엽 비행기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여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섬의 해산물을 맛볼 준비가 되었으면 비평가와 지역 주민들이 동의합니다. Larsen's Fish Market이 가장 먼저 들러야 합니다. Menemsha의 어촌 마을에 아름답게 자리 잡은 Larsen's는 마을에서 가장 신선한 랍스터와 굴을 제공합니다. 랍스터 롤을 갈망한다면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거래를 원하시면 Vineyard Haven에 있는 Grace Episcopal Church로 가십시오. 여름 동안 금요일에 교회는 랍스터 롤, 칩 및 음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수익금은 지역 비영리 단체에 전달됩니다. Oak Bluffs의 레스토랑이자 양조장인 Offshore Ale Co.는 East Chop Lighthouse Ale와 캐주얼한 분위기로 유명하지만(땅에 땅콩 껍질을 던지십시오), 섬 최고의 랍스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롤. 물론 Black Dog Tavern에 들르지 않고는 Vineyard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섬 기관으로 생각하는 이 해안가 식당은 주요 페리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으며 마을 최고의 캐주얼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콰호그 차우더를 맛보지 않고 떠나지 마세요.좀 더 격식을 차리는 분위기에서? 포도원은 당신을 거기에도 덮었습니다. 최근 방문자에 따르면 Port Hunter(생선 바 맛보기)와 State Road(가리비 맛보기)는 둘 다 과대 광고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지인들과 여유롭게 춤을 출 준비가 되었으면 라이브 음악과 노래방을 제공하는 Oak Bluffs의 전설적인 다이빙 바인 The Ritz로 가십시오.

 

사진

 

마사스 빈야드 베스트 호텔
 

Martha's Vineyard Hotels - Edgartown, MA | Winnetu Oceanside Resort

Stay in the best Martha's Vineyard Hotel: Winnetu Oceanside Resort. Discover our exceptional resort facilities and activities. Book today for the 2019 season!

www.winnetu.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