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헌팅턴 비치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9. 06:10
헌팅턴 비치에 가야 하는 이유

남부 캘리포니아 여행을 계획할 때 처음에는 액션으로 가득 찬 로스앤젤레스나 어린이 친화적인 샌디에이고를 생각할 수 있지만 골든 스테이트 목적지는 헌팅턴 비치만큼 본질적으로 캘리포니아인 곳이 거의 없습니다. Laguna Beach와 Malibu의 고급 해변 커뮤니티와 달리 Huntington Beach는 Surf City USA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뉴포트 비치와 롱 비치 사이에 있는 이 해안 도시에는 스포츠 애호가, 가족, 애견 애호가들이 모여드는 16km 길이의 해변과 1,400에이커의 생태 보호 구역, 레스토랑, 바, 호텔이 즐비한 시내가 있습니다. 따라서 서핑을 하러 왔는지, 비치 발리볼을 하러 왔는지, 아니면 해안가 모닥불 옆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단순히 휴식을 취했는지에 상관없이 Huntington Beach는 갈 곳입니다.

 

헌팅턴 비치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헌팅턴 비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9월에서 11월 사이입니다. 이 가을 개월 동안 성수기의 혼잡한 인파와 높은 숙박 요금 없이 여름의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레이트 퍼시픽 에어쇼(Great Pacific Airshow)와 서프 시티 서프 도그(Surf City Surf Dog)를 포함해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 중 일부가 이 시기에 열립니다. 그러나 다른 계절에 방문하는 것이 잘못될 수는 없습니다. 12월부터 4월(겨울과 대부분의 봄)에 고래 관찰이 가능하며, 5월(늦봄)은 70년대 최고치를 기록하고 강우량이 감소하여 해변을 방문하기 좋은 또 다른 시기입니다. 여름이 지나면 저렴한 객실 요금과 해변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지만 계속해서 멋진 해변 날씨(예: 맑은 하늘과 쾌적한 온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헌팅턴 비치 날씨

 

헌팅턴 비치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여름에 방문하지 마십시오
6월, 7월, 8월은 최고의 해변 날씨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년 중 가장 바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달입니다. 숙박비를 초과하지 않고 따뜻한 날씨를 즐기고 싶다면 성수기(5월, 9월 또는 10월) 전후에 도착하세요.

편의 시설이 가득한 리조트에 머물지 마세요.
헌팅턴 비치의 4개 해변 리조트는 도시에서 가장 값비싼 자산입니다. 숙박비를 아끼려면 여관이나 모텔과 같이 장식이 적은 곳을 선택하십시오. 레저용 차량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변 캠프장도 몇 군데 찾을 수 있습니다.

 
관광 할인을 이용하세요
도시의 관광청인 Visit Huntington Beach의 웹사이트에 특약 및 특별 행사 페이지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탐색하여 세그웨이 투어에서 숙박 패키지, 테마파크 티켓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할인을 찾으십시오.

 

알아야 할 사항

해변 스포츠
서핑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시의 주요 볼거리이지만 비치 발리볼과 낚시와 같은 다른 스포츠도 인기가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과 때로는 프로 한두 명이 모래 위에서 서빙을 하거나 헌팅턴 비치 부두에서 줄을 던지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각 시즌별 고유한 혜택
여름은 지속적으로 맑은 하늘과 따뜻한 날씨를 제공하므로 가장 인기 있는 방문 시기입니다. 그러나 다른 계절에 방문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것입니다. 가을은 그레이트 퍼시픽 에어쇼(Great Pacific Airshow) 및 서프 시티 서프 독(Surf City Surf Dog) 대회와 같은 최고의 연례 행사가 열리는 시기이며, 겨울과 봄은 고래 구경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가족 환영
일부 캘리포니아 해변은 다른 해변보다 아이들을 더 잘 수용하며, 이를 가장 잘 수행하는 곳 중 하나는 헌팅턴 해변입니다. 이 도시는 스케이트보드 공원에서 승마 센터, 어린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애너하임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이므로 가족이 쉽게 디즈니랜드 리조트로 당일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사진

 

헌팅턴 비치 베스트 호텔
 

Boutique Beach Hotel | Kimpton Shorebreak Huntington Beach Resort

With a surf-inspired décor + boutique hotel appeal, Kimpton Shorebreak Huntington Beach Resort is the ideal destination for some fun in the sun in Orange County.

www.shorebreakhotel.com

 

영상

 

728x90

'슬기로운 여행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잭슨 홀 여행 가이드  (0) 2022.08.10
인디애나폴리스 여행 가이드  (0) 2022.08.09
휴스턴 여행 가이드  (2) 2022.08.08
호놀룰루 - 오아후 여행 가이드  (0) 2022.08.08
힐튼 헤드 여행 가이드  (0) 2022.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