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휴스턴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8. 08:10
휴스턴에 가야 하는 이유

이 텍사스 도시에 기회를 주십시오. 그렇습니다. 휴스턴의 역사는 석유로 인해 끈적끈적하며 현대적인 풍경은 Citgo, Shell 등에 속한 고층 빌딩과 함께 올라갑니다. 그러나 휴스턴에는 잔디 공원, 다양한 갤러리, 급성장하는 예술 현장, Tex-Mex 레스토랑이 있어 다운타운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댈러스-포트워스 외곽에 있는 휴스턴은 텍사스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갤러리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또한 머리를 뉘일 수 있는 멋진 호텔과 동물원, 어린이 박물관과 같이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주에 깊은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휴스턴 우주 센터에서 NASA의 프로그램에 대해 모두 배울 수 있고 과학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종합 자연 과학 박물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 인구 230만 명이 넘는 거대한 도시이지만 연중 내내 쾌적한 날씨와 다양한 즐길 거리, 즐길 거리가 많기 때문에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휴스턴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휴스턴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2월에서 4월 또는 9월에서 11월입니다. 휴스턴은 멕시코 만과 인접해 있어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저렴한 호텔 가격)를 경험하지만 봄과 가을에는 기온이 쾌적하고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휴스턴 주민들이 기온이 오르면서 다른 곳으로 향하기 때문에 여름에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지 모르지만 더위와 가혹한 습도와 싸워야 합니다. 휴스턴도 겨울이 온화하고 눈이 내리는 경우는 드물지만 해가 지면 기온이 떨어지므로 12월이나 1월에 여행하는 경우 옷을 꼭 챙겨가세요.

휴스턴 날씨

 

휴스턴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시티패스 구매
이 입장권 소책자는 휴스턴 어린이 박물관, 다운타운 수족관, 휴스턴 동물원 및 휴스턴 우주 센터와 같은 휴스턴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에 대한 주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쿠폰 확인
휴스턴 방문 및 휴스턴 익스피리언스 마켓플레이스(Houston Experience Marketplace)는 호텔 객실에서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거래 및 할인을 제공합니다.

푸드트럭을 찾아라
휴스턴은 시내 곳곳에서 저렴한 음식을 판매하는 수백 대의 푸드트럭이 있는 곳입니다. Street Food Finder의 푸드트럭 찾기를 확인하여 근처에 어떤 트럭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알아야 할 사항

유명한 바베큐
텍사스는 바베큐로 유명하며 휴스턴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두 곳이 있는 Killen's BBQ나 Gatlin's BBQ를 맛보세요.

예술을 포용하다
휴스턴에는 많은 박물관이 있지만 발레, 오페라, 교향곡, 연극 등 4개 공연 예술 분야의 전문 기업이 있는 미국의 몇 안 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차를 렌트해서 다니세요
휴스턴 메트로 지역은 665평방 마일을 포함하며 최고의 명소를 보기 위해 너무 멀리 여행할 필요는 없지만 자신만의 바퀴 세트가 필요합니다.

믿을 수 없는 습도
휴스턴은 일년 내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습한 도시입니다.

 

먹을 것

미국 최고의 미식가 도시 중 하나로 여겨지는 휴스턴은 항상 훌륭한 음식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나머지 국가(및 세계)가 마침내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지인에게 물어보면 휴스턴 식단의 필수 요소인 최고의 Tex-Mex 요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강력한 의견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Original Ninfa's on Navigation이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뮤지엄 디스트릭트(Museum District)와 휴스턴 동물원(Houston Zoo)을 둘러보고 있다면 고급스러운 휴고스(Hugo's)나 파히타와 할랄 고기를 곁들인 부리토를 제공하는 M&M 그릴을 이용해 보세요. Beyonce가 포착된 Pappasito의 Cantina 위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서 찾은 또 다른 인기 있는 음식은? 바베큐, 자기야. 소스에 버무린 아기 등갈비부터 천천히 구운 부드러운 양지머리까지, 이 도시에는 바베큐 조인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지역 주민들과 전문가들은 Ray's Real Pit BBQ Shack, 유명 셰프 Ronnie Killen이 이끄는 Killen's Texas Barbecue(그는 스테이크하우스와 바베큐 조인트가 있는 Killen's STQ를 결합한 레스토랑도 열었습니다), Gatlin's BBQ 및 핏룸.

휴스턴에 처음 오는 사람은 텍스멕스(Tex-Mex)와 바베큐를 맛봐야 하지만 여행자는 도시의 다른 요리를 무시하는 것을 꺼릴 것입니다. 휴스턴의 다양한 인구는 레스토랑 현장에 다양한 풍미를 제공합니다. Aladdin Mediterranean Cuisine에서 양고기 케밥과 포도 잎을 맛보십시오. Brennan's of Houston에서 크리올 요리를 찾아보세요. Izakaya Wa 두 곳 중 한 곳에서 스시와 술을 맛보십시오. 또는 Aria Suya Kitchen을 선택하여 나이지리아식 식사를 하십시오. 고급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James Beard Foundation Award를 수상한 Hugo Ortega가 이끄는 Caracol을 방문하거나 Etoile Cuisine et Bar에서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를 맛보십시오. 고품격 남부의 안락한 음식을 찾는 사람들은 Lucille's를 건너뛸 수 없습니다. 베트남 요리를 보려면 The Blind Goat 또는 Roostar 베트남 그릴을 방문하십시오. 기분이 어떻든 휴스턴에서는 배고프지 않을 것입니다.

소울 푸드는 휴스턴의 또 다른 특산품입니다. 미드타운에 위치한 조식 클럽은 라디오 진행자이자 동기 부여 연설가인 마커스 데이비스가 설립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입니다. 2001년에 문을 연 이 휴스턴 기관은 두 가지 요리로 유명합니다. 시그니처 메기와 그릿, 일류 윙과 와플입니다. 여행자들이 적극 추천하는 다른 소울 푸드 명소로는 Mikki's Soul Food Café, Houston This is It Soul Food(소꼬리, 맥앤치즈, 검보 등의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가족 소유 레스토랑)와 Esther's Cajun Café & Soul Food가 있습니다.

미식가의 뿌리 외에도 휴스턴은 뛰어난 밤문화로도 유명합니다. 라이브 음악이 있는 고전적인 홍키통크부터 유명한 DJ가 있는 힙합 댄스 클럽에 이르기까지 이 도시는 올빼미족을 위한 거의 끝없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2단계를 원하신다면 Stampede Houston으로 가십시오. 80년대와 90년대의 히트곡에 맞춰 춤을 추고 싶습니까? Numbers Nightclub을 사용해 보십시오(1978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한편, 아직 마음이 어린 여행자라면 Cidercade Houston 방문을 건너 뛰지 않아야합니다. Mario Bros. 및 Ms. Pac Man과 같은 275개 이상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 외에도 Cidercade는 다양한 하드 사이다, 하드 콤부차, 하드 셀처 및 하드 스무디도 제공합니다.

 

휴스턴 둘러보기

휴스턴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입니다. 자신의 바퀴 세트가 있으면 도시의 모든 최고 명소, 특히 George H.W. 부시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 휴스턴을 여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운전을 이용하는 것이지만 대부분의 주요 대도시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도시에는 버스, 경전철 시스템, 자전거 공유 서비스 등 다양한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저렴한 대중 교통 수단과 달리 도시의 택시는 도심 지역을 벗어나면 비쌀 수 있습니다.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IAH)을 오가려면 택시나 렌터카를 타고 남쪽으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휴스턴 시내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전을 조금이라도 아끼려면 102번 메트로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금은 $1.25이며 공항에서 시내 메트로 역까지 약 50~9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영상

 

휴스턴 베스트 호텔
 

The Post Oak Hotel | The Only Five-Star Hotel & Spa In Texas

The Post Oak Hotel at Uptown Houston – a lavish experience so uniquely refined there can only be one.

www.thepostoakhotel.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