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힐튼 헤드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7. 08:10
힐튼 헤드에 가야 하는 이유

힐튼 헤드에 어울리려면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42제곱마일의 이 배리어 아일랜드는 종종 더 부유한 고객들을 환영할 수도 있지만, 존스 가족을 따라잡기 위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주민들의 여유로운 걸음을 따라가십시오. 인구는 일부는 굴라(Gullah) 또는 이 지역에 정착한 해방된 노예의 후손이며 일부는 힐튼 헤드를 제2의 고향으로 만드는 동부 해안 본토인입니다. 동료 휴가객은 백발의 은퇴자(세계 수준의 페어웨이 덕분에)와 젊은 가족(깨끗한 해변 덕분에)일 것입니다. 따라서 흥미진진한 밤의 유흥 장면을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밤의 유흥이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존재하지만 일반적으로 여유로운 일몰 저녁 식사와 해안가의 라이브 음악의 형태입니다. 한마디로 힐튼 헤드에 왔다면 쉬러 온 것이다.

섬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골프, 테니스, "스파"가 이 섬의 명성을 얻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골프 클럽이나 테니스 라켓을 휘두르지 않고도 여기에서 전체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섬은 해안 발견 박물관(Coastal Discovery Museum)과 핑크니 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Pinckney Island National Wildlife Refuge), 그리고 12마일의 모래 해변을 포함한 경이로운 자연으로 가득합니다. 따라서 저지대 야생 동물을 가까이서 만나기 위해 오셨든, 백핸드를 완벽하게 다루기 위해 오셨든, 아니면 단순히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오셨든 힐튼 헤드는 당신을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힐튼 헤드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힐튼 헤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과 5월, 9월과 10월입니다. 봄과 가을은 여전히 해변 친화적 인 온도를 유지하면서 더 적은 군중과 낮은 숙박 요금을 제공합니다. 여름은 또한 바다에서 수영하기에 완벽한 날씨이기 때문에 섬을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힐튼 헤드가 여름에 많이 찾는 군중이 아닌 경우 성수기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의 돈을 절약하고 해변에 몇 벌의 스웨터를 가져오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다면, 60도 중반의 높은 기온 덕분에 겨울도 방문하기에 나쁘지 않은 시기입니다.

힐튼 헤드 날씨

 

힐튼 헤드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자전거로 둘러보기
60마일 이상의 트레일이 있는 Hilton Head는 자전거 타는 사람의 꿈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은 섬 주변을 자전거로 돌아다니면 기름값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약 $40에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초가을에 방문
노동절이 지나면 여름 동안 Hilton Head를 괴롭히던 군중이 사라지므로 호텔 요금이 낮아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게다가, 대서양은 여전히 수영하기에 충분히 따뜻합니다.

휴가철 임대 고려
힐튼 헤드 아일랜드에 있는 많은 호화로운 숙박 시설은 며칠 이상 머물 경우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휴가철 임대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집을 빌릴 경우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도 있어 식사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렌터카 예산
Hilton Head의 명소 대부분은 흩어져 있으므로 리조트를 벗어나 탐험을 하려면 자신만의 바퀴가 필요합니다.

리조트 요금 예산
섬의 많은 브랜드 호텔은 객실당 1박당 리조트 요금을 부과합니다. 비용이 예산에 너무 큰 위협이 된다면 휴가용 렌탈업체를 고려해 보십시오.

게이트 요금을 알아두세요
Sea Pines(상징적인 Harbour Town Lighthouse가 있는 곳)에 가려면 차당 $8의 요금을 지불할 준비를 하십시오. Sea Pines는 개인 소유의 주거 커뮤니티입니다(섬에 있는 많은 커뮤니티 중 하나). 즉, 마을, 카운티 또는 주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머물고 있다면 무료 패스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먹을 것

힐튼 헤드에 머무는 동안 절대 놓칠 수 없는 두 가지 식사 경험이 있습니다. 첫째, 가능한 한 저지대 요리를 많이 먹습니다. 둘째, 물이 보이는 곳과 함께 그렇게 하십시오. Skull Creek Boathouse는 둘 다 제공합니다. Hilton Head 북부에 위치한 Skull Creek Boathouse는 캐롤라이나 새우와 그릿, 저지대 종기와 같은 고전적인 저지대 요리를 선보입니다. 로우 컨트리 삶은 붉은 감자, 개암 나무 열매에 옥수수, 매운 소시지와 조개류(보통 새우 또는 게)를 으깬 후 거대한 냄비에 끓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하기 위한 큰 요리입니다. 재료가 완벽하게 요리되면 전통적으로 신문지로 덮인 피크닉 테이블에 하나의 큰 더미로 제공됩니다. 거기에서 고객은 일반적으로 칵테일 소스, 핫 소스 및 타르타르 소스를 포함하는 소스를 따르도록 권장됩니다.

큰 파티와 함께 ​​여행하지 않는 경우 해산물을 섭식하면 원하는 적절한 저지대 미식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정체성은 전적으로 조지아의 Savannah River에서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Pawleys Island까지 80마일에 달하는 해안의 풍요로움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해산물이 최고이며 기후로 인해 주변 지역에서 번성하는 가루와 쌀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위한 작은 무대가 있는 아늑한 뒤뜰 스타일의 야외 식사 공간이 있는 A Lowcountry Backyard에서 이러한 필수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시골풍의 샌드위치와 버거, 튀긴 그린 토마토 요리와 인근 캘리보그 사운드(Calibogue Sound)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산물의 또 다른 인기 있는 장소는 하버 타운과 자비스 크릭에 위치를 자랑하는 크레이지 크랩(Crazy Crab)입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스타일의 바베큐를 원하신다면 원 핫 마마(One Hot Mama's)의 윙과 립이나 Bullies BBQ나 풀드 포크 샌드위치를 ​​드셔보세요.

훌륭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상징적인 하버 타운 등대(Harbour Town Lighthouse) 바로 옆에 있는 물가를 따라 위치한 The Quarterdeck으로 가십시오. 남부 요리는 Hilton Head의 식사 장면의 중추이지만 이탈리아 요리를 비롯한 다른 맛도 여기에서 표현됩니다. 과거 방문자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Michael Anthony의 Cucina Italiana 또는 OMBRA Cucina Italiana를 사용해 보십시오. 자체 셰프의 테이블이 있는 The Sage Room도 있습니다. 현장 소믈리에와 하우스 필레와 샴페인 데친 가리비에 이르는 푸짐한 요리가 있습니다.

 

힐튼 헤드 둘러보기

힐튼 헤드를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와 자전거입니다. Hilton Head는 작기 때문에(단 42평방마일) 섬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이동하기 위해 너무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자동차로 약 30분 소요). 그리고 섬을 가로지르는 60마일 이상의 자전거 친화적인 산책로가 있어 처음부터 차가 그다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힐튼 헤드 섬에는 대중 교통이 거의 또는 전혀 없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리조트에 머무는 경우 지역 셔틀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계절별 Breeze 트롤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힐튼 헤드 아일랜드 공항(HHH)은 힐튼 헤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공항입니다. 이것은 힐튼 헤드의 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이지만 제한된 비행 일정을 제공합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힐튼 헤드에서 남쪽으로 약 45마일 떨어진 사바나/힐튼 헤드 국제공항(SAV)을 이용합니다. 거기에서 여행자는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렌트하거나 택시를 빌리거나 Lyft 또는 Uber와 같은 차량 호출 서비스를 이용하여 섬으로 이동합니다.

 

사진

 

힐튼 헤드 베스트 호텔
 

The Inn & Club at Harbour Town | The only Forbes Four Star Hotel on Hilton Head Island, SC

Guest Rooms & Suites With 60 beautifully appointed guest rooms and a spacious suite, our hotel, The Inn & Club at Harbour Town provides the perfect setting for relaxation and enjoyment on Hilton Head Island. Experience attentive, personalized guest service

www.seapines.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