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하와이 - 빅 아일랜드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7. 06:10
하와이에 가야 하는 이유 - 빅 아일랜드

하와이에서 빅 아일랜드는 때로는 어색한 형과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작은 형제 자매들에게 잊혀진 그녀의 속성은 종종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마우이는 재미와 가족을 위한 곳입니다. 오아후 섬은 서퍼, 파티, 야외 모험가를 끌어들이는 곳입니다. 카우아이는 로맨스와 럭셔리를 위한 곳입니다. 그리고 빅 아일랜드는 단지 ... 크다.

Majestic이 더 정확합니다. 지리적으로 독특한 빅 아일랜드는 검은 모래 해변에서 눈 덮인 봉우리, 굳은 용암 사막에서 무성한 무성한 열대 우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빅 아일랜드의 비장한 카드(활발한 불을 내뿜는 킬라우에아 화산)는 1983년부터 섬의 면적을 늘려왔습니다. 가장 최근의 2018년 5월 분화 동안 화산 활동으로 인해 분출, 지진 및 할레마우마우 분화구 붕괴가 발생했습니다. 루아우스와 신혼 여행 같은 분위기로 가득 찬 전형적인 하와이 휴양지를 기대하고 이곳에 왔다면 아마 놓쳤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의 하이킹 코스와 주립 공원에는 다른 하와이 섬에서는 자랑할 수 없는 광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변은 아마도 당신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색입니다. 섬을 탐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최고의 하와이 여행 중 하나에 등록하여 잘 아는 현지인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십시오.

 

하와이 - 빅 아일랜드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하와이의 빅 아일랜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9월에서 11월 사이입니다. 그 때 섬의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객실 요금이 가장 큰 폭으로 하락합니다. 온도는 일년 내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70도 이상 또는 80도 이하입니다. 따라서 서핑을 좋아하지 않는 한 12월에서 3월 사이의 가장 비싼 계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와이 날씨 - 빅 아일랜드

 

하와이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 빅 아일랜드

힐로에서 숙박
관광객들이 많이 사랑하는 서쪽 해변 근처는 아니지만 이 지역에는 다양한 B&B가 있습니다. 매주 힐로 파머스 마켓(Hilo Farmers Market)에서 저렴한 기념품, 스낵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에 더 가깝습니다.

버스
이 방법으로 빅 아일랜드의 화려함을 놓칠 수도 있지만 대중 버스 요금은 편도당 2달러에 불과합니다.

가을 여행을 계획
10월과 11월에는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관광이 둔화됩니다. 작은 창문이지만 이 시기에 일부 4성급 호텔에서 훌륭한 패키지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카메라 필요
우리는 흐르는 용암과 검은 모래 해변에 대해 언급 했습니까? 전자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밤이지만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의 방문자 센터에 전화하여 킬라우에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웨터 필요
눈 덮인 산은 착시 현상이 아닙니다. 빅 아일랜드의 고도가 높기 때문에 이 섬은 체인의 다른 섬보다 더 시원합니다.

전 륜구동 필요
운전을 하고 있다면(그리고 운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섬의 다양한 지형이 더 튼튼한 자동차로 커버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문화 및 관습

미국에서 여행 중이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어디 출신인지 묻는다면 "본토" 또는 특정 주 또는 도시로 답장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라고 답장하는 실수를 하지 마십시오. 결국 하와이도 미국의 일부입니다.

하와이는 방문하기에는 비싼 곳이지만, 생활하고 일하기에도 비싼 곳이기도 합니다. 관광 및 접객 산업(레스토랑의 서버부터 호텔의 주차 대행, 택시 운전사에 이르기까지)의 많은 사람들이 팁에 의존하여 요금을 지불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능하면 팁을 아낌없이 주세요.

해변과 자연 지역에서 개인 쓰레기와 소지품을 제거하여 토지를 더욱 잘 관리하십시오. 빅 아일랜드에서는 당신의 존재를 "흔적을 남기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와이는 또한 여행자들이 모래나 조개껍데기를 가지고 가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국립공원에서는 불법입니다.

 

먹을 것

호텔 주변에는 잘게 썬 돼지고기, 포이(하와이 디저트) 및 기타 지역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하와이 퓨전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휴가객이 진정한 하와이 요리로 인식하는 것을 원할 것으로 기대하며 레스토랑은 기꺼이 제공합니다. 신선한 해산물은 현지에서 재배한 농산물과 마찬가지로 많은 레스토랑에서 필수품입니다. 코나 커피는 빅 아일랜드에서 한 두 봉지씩 집에 가져가서 맛보고 싶은 것입니다. 소스에서 맛을 보려면 코나 커피 생활사 박물관, 훌라 대디 코나 커피 또는 마운틴 썬더 커피 플랜테이션으로 가십시오. 물론 Big Island 커피숍과 조식 전문점에서 Kona 한 잔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식당은 코나 근처의 코할라 해안에 있는 식당이지만 특별한 "관광객" 가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Four Seasons Resort Hualalai의 ULU Ocean Grill은 맛있는 메뉴와 바다 전망으로 높은 평가를 받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코나에는 808 Grindz Café와 같은 더 저렴한 장소가 있지만 더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시면 Hilo Bay Café와 같은 스시와 현지 인기 명소인 Paul's Place 및 Pineapples로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 Hilo 시설로 가십시오. 저렴한 식사를 원하시면 푸카 푸카 키친을 이용해보세요.

 

안전

빅 아일랜드에서는 범죄가 드뭅니다. 귀하의 주요 관심사는 물 안전이어야 합니다. 수온은 거의 항상 적당하지만 겨울 서핑은 특히 북쪽 해안과 서해안의 해변을 따라 매우 거칠어질 수 있습니다. 과거에 강한 조류로 인해 익사가 발생했으므로 주의하여 수영하고 혼자 또는 인명 구조원의 감독 없이 물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해안선을 따라 하이킹이나 산책을 할 계획이라면 운동화나 보호용 신발을 착용하여 발이 날카로운 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특히 높은 고도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하와이 둘러보기 - 빅 아일랜드

하와이의 빅 아일랜드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섬은 너무 커서 하나 없이는 저렴하고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코나 국제공항(KOA) 또는 힐로 국제공항(ITO)에서 렌트카를 픽업할 수 있으며, 상당한 현금을 버리고 싶다면 터미널에서 호텔까지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 도착하면 섬 버스 시스템을 타고 시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일정이 관광객에게 항상 편리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빅 아일랜드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들은 오아후의 호놀룰루 국제공항(HNL)에서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며, 이 공항에서 동쪽의 힐로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코나 또는 코할라 해안에 머물고 있다면 서쪽 근처의 코나 공항이 더 편리할 것입니다.

 

사진

 

하와이 최고의 호텔 - 빅 아일랜드
 

Mauna Lani | Luxury Resort in Hawaii - Auberge Resorts Collection

On the dramatic Kohala Coast in Hawaii, Mauna Lani’s secluded beaches, coral reefs, and ancient fishponds set the stage for transformative experiences.

aubergeresorts.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