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걸프 쇼어스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6. 08:10
걸프 쇼어로 가야 하는 이유

반짝이는 석영 입자 모래는 여행자들이 앨라배마주 걸프 쇼어를 선호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일 뿐입니다. 멕시코만에 위치한 이 도시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32마일의 앨라배마 해안선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해변이 주요 명소이지만 Gulf Shores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걸프 주립공원에서 줄을 서거나 보트 크루즈를 타고 돌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Waterville USA 및 지역 동물원과 같은 도시의 어린이 친화적인 명소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모든 관심에 맞는 활동이 있는 이 휴가 핫스팟은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걸프 쇼어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Gulf Shores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5월, 9월에서 11월입니다. 여행자들은 바쁜(그리고 더 비싼) 여름철 밖에서 이러한 스위트 스팟을 이용하고 늦은 봄과 초가을에도 여전히 쾌적한 온도를 제공하는 멕시코 만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가 있습니다. 이 도시는 겨울에 눈새로 유명하지만 훔친 가격에 호텔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여름 방문에 관심이 있다면 6월, 7월, 8월이 이 지역에서 가장 습하고 가장 인기 있는 3개월이라는 사실을 알아두십시오. 또한 최고의 가격을 확보하기 위해 여름에 방문하는 경우 호텔이나 휴가용 렌탈 시설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걸프 쇼어스의 날씨

 

걸프 쇼어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비수기 방문
봄과 초가을의 수온은 쾌적하므로 이 어깨 시즌에 여행을 계획하여 비싼 여름 요금과 북적이는 인파를 피하십시오.

호텔 밖에서 생각하기
Gulf Shores에는 휴가 렌탈, B&B, 콘도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어 호텔에 머무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해변에서 떨어진 곳
아침에 일어나 바다 전망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해안에서 몇 블록 떨어져 있으면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

크게 개선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이 도시는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고 생태계를 보존하며 해변을 모두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거북이들의 보금자리입니다
5월부터 10월까지 3종의 바다거북이 Gulf Shores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해변에 있는 동안 둥지나 새끼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Gulf Shores는 Alabama의 Mobile과 플로리다의 Pensacola 사이에 있습니다. 각 도시는 Gulf Shores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어 당일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먹을 것

이 해안 도시에서는 해산물이 풍부하고 신선합니다. 이 지역에는 생선, 굴, 로열 레드(알라바마 특산품인 새우)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즐겨 찾기에는 Original Oyster House, Sea-n-Suds, Bahama Bob's Beach Side Café 및 Gulf Shores Seafood가 있습니다. Gulf Shores Seafood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지만(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없음) 여행자들은 이곳이 시내 최고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는 데 동의하고 이 곳의 낮은 컨트리 종기와 여러 딥 중 하나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Gulf Shores & Orange Beach Tourism Board는 굴, 게, 새우와 같은 주제로 방문객을 위한 셀프 가이드 음식 투어 역할을 하는 일련의 푸드 트레일을 선별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ulf Shores에는 멕시코, 미국, 이탈리아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식당과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의 특산품 매장이 있습니다.

더 활기찬 식사 경험을 원하는 방문자는 Lulu's 또는 Flora-Bama를 확인해야 합니다. 장소가 붐비고 약간 관광지가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행자가 적어도 한 번은 경험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Lulu's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로프 코스, 헤어 랩, 헤너 문신 및 아케이드를 제공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합니다. 플로리다와 앨라배마 경계에 걸쳐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불리는 Flora-Bama는 라이브 음악, 수많은 음식 옵션 및 철인 3종 경기, 콘테스트, 오픈 마이크의 밤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도시에서 밤을 찾고 계십니까? Pink Pony Pub 또는 Hangout을 확인하십시오.

 

걸프 쇼어 둘러보기

Gulf Shores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Gulf Shores에는 대중 교통 시스템이 없으며 다른 해안 마을처럼 해변 산책로가 없습니다. 차량이 자주 운행하지 않을 수 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Uber 또는 Lyft를 주문하는 것도 옵션입니다.

Gulf Shores에 도착하기 위해 두 공항 중 한 곳으로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펜사콜라 국제공항(PNS)이 가장 가깝습니다. Gulf Shores에서 북동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또는 Gulf Shores에서 북서쪽으로 약 70마일 떨어진 Mobile Regional Airport(MOB)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해변에 있는 호텔까지 여러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Gulf Shores로 운전하기로 선택한 경우 10번 주간 고속도로에서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유료 도로인 Baldwin Beach Express를 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 및 지불 방법에 대한 정보는 Beach Express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사진

 

걸프 쇼어스 베스트 호텔
 

The Lodge at Gulf State Park, a Hilton Hotel

Resting on the Gulf Coast, our eco-friendly resort is part of the 6,150-acre Gulf State Park — boasting 28 miles of trails and a freshwater fishing lake. We're adjacent to Gulf State Pier, with central Gulf Shores two miles away. Explore the area with ou

www.hilton.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