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플로리다] 클리어워터 비치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7. 23. 08:10
클리어워터 비치에 가는 이유

클리어워터 비치(Clearwater Beach)는 세인트 피터스버그와 탬파에서 25마일 이내의 플로리다 서부 해안의 길고 얇은 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본토에서 마을로 여행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지만, 당신은 당신이 떠나고 있는 대도시의 분위기에서 멀리 떨어진 세계를 느낄 것입니다. 이 여유로운 지역은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유명합니다. U.S. News는 Clearwater Beach를 플로리다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하지만 가볼 만한 다른 명소도 많이 있습니다.

해변에서 패들보드를 타거나 제트 스키를 타거나 패러세일링을 하지 않을 때는 시간을 내어 Clearwater Beach의 유서 깊은 극장, 공원, 쇼핑 지구, 캐주얼한 해변 레스토랑을 즐겨보세요. 클리어워터 마린 아쿠아리움(Clearwater Marine Aquarium)도 방문하여 명소의 유명한 돌고래 거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MLB의 스프링 트레이닝 시즌 동안 스펙트럼 필드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경기를 보지 않고는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클리어워터 비치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클리어워터 비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에서 12월 사이입니다. 이 가을 동안에는 습도가 낮고 관광객이 줄어들고 많은 휴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월과 11월은 기술적으로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에 속하며 허리케인이 정점에 도달한 달은 아니지만 폭풍이 발생할 가능성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7, 8, 9월의 잦은 폭우와 1, 2, 3월의 많은 양의 눈새(은퇴자 및 미국 북부의 시간제 거주자)는 여름과 겨울을 피해야 할 두 계절로 만듭니다.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라면 철새, 가오리, 바다 거북을 흔히 볼 수 있는 4월, 5월 또는 6월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은 계절마다 다르지만 Clearwater Beach는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클리어워터 비치 날씨

 

클리어워터 비치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스마트 파크
클리어워터 시내에 무료로 주차하고 클리어워터 페리를 타고 섬으로 이동하여 해변 근처의 혼잡한 계량식 주차 공간을 피하십시오.

졸리 트롤리를 타고
더위 속에서 걷고 싶지 않다면 매력적인 졸리 트롤리(Jolley Trolley)를 타고 해변과 클리어워터 해양 수족관(Clearwater Marine Aquarium)과 같은 인기 있는 명소를 오가십시오. 각 승차 비용은 1인당 $2.25입니다(1일 무제한 패스도 $5에 이용 가능).

무임 승차
플로리다 프리 라이드를 장치에 다운로드하여 도시 주변을 무료로 이동하십시오. 운전사에게 팁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아야 할 사항

두 개의 공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피트-클리어워터 국제공항과 탬파 국제공항에서 시내 해변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습니다.
Clearwater Beach는 가족 친화적 인 지역이지만 해변 바에서 나이트 클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밤문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유
섬에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있으므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옷을 입고 전통적인 식당에서 모래사장에서 테이크아웃 식사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진

 

클리어워터 비치 베스트 호텔
 

Sandpearl Resort | Clearwater Beach Hotel & Resort on the Beach

Book a getaway to remember at Sandpearl Resort in Clearwater Beach Florida. Our resort offers a spa, two restaurants and an ideal beachfront location.

www.opalcollection.com

 

영상

 

728x90

'슬기로운 여행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가이드  (2) 2022.07.24
클리블랜드 여행 가이드  (0) 2022.07.24
신시내티 여행 가이드  (0) 2022.07.23
시카고 여행 가이드  (0) 2022.07.22
채터누가 여행 가이드  (0) 2022.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