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케네벙크포트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13. 06:10
Kennebunkport에 가야 하는 이유

정치인은 부시 가족이 수년 동안 케네벙크포트에서 휴가를 보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파라치는 Ocean Drive를 따라 야영을 하여 Walker's Point 화합물에서 대통령 가족의 흐릿한 사진을 찍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인을 은닉하는 것은 메인의 이 남부 해안 지역이 가장 잘하는 것도 아니며 도시로 알려져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Kennebunkport는 단순하고 바다 중심적인 행복입니다. 여름 별장과 요트가 산재해 있는 험준한 해안선이 수 마일에 걸쳐 있는 자연 해변 목적지입니다. 마을에서는 현지 어부와 바닷가재가 아침에 잡은 물고기를 야외 카페로 배달하고 예술가들은 Dock Square의 부두에서 상점을 엽니다. 해변조차도 소박하고 조용하며 길에서 당신을 인도하는 비밀 보도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말 그대로 모든 것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곳을 찾았을 것입니다.

 

케네벙크포트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Kennebunkport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날씨가 가장 따뜻한 6월에서 10월 사이입니다. 유일한 단점: 야간 요금은 이 긴 시즌 동안 최고조에 달할 것입니다. 3월부터 5월은 방문하기에 덜 비싸고 덜 붐비는 시기이지만, 11월부터 2월까지의 큰 추위 이후에 비즈니스는 더디게 문을 엽니다. 기온이 10대 초반까지 떨어질 수 있으므로 두꺼운 옷을 준비해야 합니다.

케네벙크포트 날씨

 

Kennebunkport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보스턴으로 비행
포틀랜드 국제 제트포트(PWM)에 비해 더 많은 항공사가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BOS)에 취항하고 더 많은 일일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항공권 구입 가능성이 더 큽니다.

주말여행 자제
주중에 여행을 계획한다면 많은 호텔과 민박에서 인파가 적고 야간 요금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비수기 방문
봄과 가을은 쌀쌀할 수 있지만 비수기는 여전히 방문하기에 멋진(저렴한) 시기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

자전거 이용
Dock Square에서는 주차 공간을 찾을 수 없으며 해변 주차에는 엄청난 허가 가격이 있습니다. 약간의 돈과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내고 자전거를 빌리세요.

랍스터 먹어보기
신선한 메인 랍스터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랍스터 롤은 인기 있는 점심 간식이지만 삶은 랍스터 저녁 식사는 고전적인 방법입니다. 초보자라면 껍질이 부드러운 랍스터를 요청하세요. 깨기가 더 쉽습니다.

Kennebunks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Kennebunkport는 Kennebunkport와 그 이웃인 Kennebunk의 약칭인 Kennebunks의 일부로 언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먹을 것

뉴잉글랜드의 대서양 연안을 따라 위치한 Kennebunkport의 위치 덕분에 마을의 식당가에는 많은 해산물이 포함됩니다. 굴, 조개, 홍합, 랍스터, 생선 등을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식당이 물가를 따라 자리 잡고 있어 파티오에서 멋진 해안가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메인 랍스터 롤을 맛보고 싶으십니까? 방문객과 지역 주민들은 Nunan's Lobster Hut과 The Clam Shack을 선호하며, 두 곳 모두 달콤한 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뉴잉글랜드 최고의 랍스터 롤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싶다면 케네벙크 강이 내려다보이는 아룬델 워프(Arundel Wharf)로 가보세요. 방문객들은 데크에서 간단한 음식과 칵테일, 해산물과 파스타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Shipyard Brewing Company의 본거지인 캐주얼한 Federal Jack's에서는 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데크와 맛있는 브루펍 음식도 제공합니다. 고급 식사 경험을 더 찾고 계십니까? AAA Five Diamond 등급을 받은 White Barn Inn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퇴폐적인 요리 및 다양한 시식 메뉴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Kennebunk 근처에 있는 Old Vines는 라이브 음악, 다양한 유리잔 목록, 치킨 미트볼, 포토벨로 웰링턴, 찐 갈비와 같은 독창적이고 편안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한편, Boathouse의 레스토랑은 신선한 굴, 게 및 랍스터 타코를 특징으로 하는 해산물 바가 있는 멋진 해안가 위치에 있으며 "고전적인" 메인 메뉴라고 합니다.

 

케네벙크포트 둘러보기

Kennebunkport를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 또는 자전거입니다. 또한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Shoreline Trolley가 있어 주변 마을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작은 크기와 주차장 부족은 이러한 교통 수단에 대한 강력한 주장입니다. Kennebunkport에 가려면 Kennebunkport에서 북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Portland International Jetport(PDM)로 이동하거나 Kennebunkport에서 남쪽으로 약 90분 거리에 있는 Boston Logan International Airport(BOS)로 갈 수 있습니다. 어느 공항에서나 렌트카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시내에 도착하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아니라면 차를 주차하고 숙소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

 

케네벙크포트 베스트 호텔
 

White Barn Inn & Spa | Luxury Hotel in Kennebunkport - Auberge Resorts

Just a 90 minutes’ drive north of Boston, the White Barn Inn in Kennebunkport, Maine is renowned as one of the country’s most distinctive vacation getaways.

aubergeresorts.com

 

영상

 

728x90

'슬기로운 여행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웨스트 여행 가이드  (0) 2022.08.14
키 라고 여행 가이드  (0) 2022.08.13
하와이 카우아이 여행 가이드  (2) 2022.08.12
캔자스시티 여행 가이드  (0) 2022.08.12
알래스카 주노 여행 가이드  (0) 2022.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