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용어집
전기 자동차(EV) 환경은 탐색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수많은 약어와 기술 용어가 매일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곧 사라지지 않을 흥미진진한 주제에 대한 대화를 이해하고 참여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되는 용어집을 살펴보려합니다.
AEV(전동차)
BEV(배터리 전기 자동차)라고도 합니다. 플러그를 꽂고 충전할 수 있는 온보드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기 모터로만 작동하는 차량입니다.
AER(전동 범위)
전기차가 전기로만 갈 수 있는 거리.
AC(교류)
주기적으로 방향을 바꾸는 전기 요금으로 발전소에서 가정과 기업으로 공급되는 전력의 일종입니다.
앰프
전류의 단위.
BEV(배터리 전기차)
"완전 전기" 차량으로도 알려진 BEV는 충전식 배터리 팩에 저장된 에너지를 활용합니다. BEV는 배터리를 통해 전력을 유지하므로 재충전하려면 외부 전원에 연결해야 합니다.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보고하여 충전식 배터리를 관리하는 모든 전자 시스템.
충전 중
전기차 배터리에 전기를 충전합니다.
충전 포인트
집, 직장 또는 공공 장소에서 전기 자동차를 연결하고 충전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충전소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라고도 하는 전기 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전기 에너지를 안전하게 공급하는 인프라 요소입니다.
커넥터
전기 자동차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EVSE(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의 케이블에 부착된 장치입니다.
Chademo 플러그(충전 시스템)
이 급속 충전 시스템은 적절한 공공 충전소에서 최대 50kW의 충전 용량을 허용합니다. 다음 제조업체는 CHAdeMO 플러그와 호환되는 전기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BD Otomotive, Citroën, Honda, Kia, Mazda, Mitsubishi, Nissan, Peugeot, Subaru, Tesla(어댑터 포함) 및 Toyota.
CCID(충전 회로 차단 장치)
사람이 감전될 가능성을 줄이는 EVSE 내의 안전 보호 구성요소.
복합 충전 시스템
특별한 전기 연결을 통해 전기 자동차를 빠르게 충전하는 또 다른 방법. CCS는 종종 전기 자동차에 대한 북미 전기 표준인 SAE J1772를 사용합니다.
DC(직류)
일정한 방향의 전류.
DC 고속 충전
50kW – 120kw 범위의 전기 출력으로 전기 자동차를 빠르게 충전하는 가장 빠른(고출력)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평균적인 전기 자동차를 30분에서 40분 안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EV(전기자동차)
전기 또는 전기 모터로 완전히 구동되는 모든 차량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범주입니다.
EVB(전기자동차 배터리)
BEV의 움직임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배터리입니다.
EVSE(전기자동차 보급장비)
충전소와 전기차 간의 양방향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안전 프로토콜입니다. 기본적으로 충전기와 EV 사이의 안전한 전류 흐름을 제어합니다.
EREV(장거리 전기차)
PHEV의 전기 모터는 항상 바퀴를 구동하지만, EREV는 보조 동력 장치(보통 내연 기관)를 갖추고 있어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배터리를 재충전하는 발전기 역할을 합니다.
FCEV(연료전지차)
일반적으로 수소 기반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온보드 모터를 실행하는 전기를 생성하는 차량입니다.
GHG(온실가스)
적외선을 흡수하여 온실 효과에 기여하는 가스입니다. 예로는 이산화탄소와 염화불화탄소가 있습니다.
HEV(하이브리드 전기차)
소형 배터리와 전기 모터를 통합하여 엔진의 효율을 높이는 자동차. 배터리 충전은 ICE(내연 기관) 엔진에 의해 유지되며 전기 공급 장치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는 기존 ICE보다 연비가 우수하지만 전력만으로 매우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많은 정부는 구매자가 전기 자동차를 선택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EV에 대한 인센티브에는 구매 가격에 대한 보조금, 무료 주차, 도로세 제로, 낮은 회사 자동차세, 도시 배기가스 및 혼잡 요금 면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ICE(내연기관)
대부분의 자동차, SUV 및 트럭에 사용되는 가스 구동 엔진의 기술적인 이름입니다. 실린더 내에서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하여 피스톤을 아래로 밀어내는 방식으로 동력을 생성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식 엔진의 실린더 수는 3개에서 최대 12개까지 다양하며 엔진은 터보차저 및 슈퍼차저라고 하는 강제 유도 장치로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발전의 부산물은 탄화수소, 질소 산화물(NOx), 일산화탄소(CO) 및 이산화탄소(CO2)와 같은 유해한 배출물입니다.
IEC 62196
Mennekes라고도 알려진 이것은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커넥터 유형입니다.
kW(킬로와트)
전력의 단위입니다.
KWH(킬로와트시)
1킬로와트의 전력이 1시간 동안 전달하거나 소비한 에너지에 해당하는 에너지 단위. 전기 자동차 배터리 크기는 킬로와트시 단위로 측정되므로 전기 자동차의 가스 탱크 연료 갤런에 해당한다고 생각하십시오.
리튬 이온 배터리
이것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현재 표준으로 우수한 에너지 밀도, 전력 및 빠른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수명은 자동차의 수명(8~10년)과 같다고 추정됩니다. 물론 여기서 '수명 종료'가 자동차나 배터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10년 후에도 리튬 이온 배터리는 80%의 효율성을 유지하므로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레벨 1 충전(느림)
현장 회로/콘센트는 110-120V의 교류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코드 세트"는 일반적으로 EV와 함께 제공되는 15, 20 또는 30암페어의 120V 벽면 콘센트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차량에 대한 출력은 AC 전류입니다. 코드 세트는 더 빠른 충전 레벨 2 장치를 사용할 수 없는 집이나 여행을 떠나는 동안 충전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낮은 전력 흐름으로 인해 재충전 시간이 길어집니다. 이러한 긴 재충전 시간으로 인해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더 높은 전력 레벨 2 장치를 설치하고 사용합니다.
레벨 2 충전(고속)
레벨 2는 전기 건조기나 오븐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이 240V를 공급합니다. EV에 연결될 때까지 플러그에 전원이 공급될 때까지 대기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상자와 코드를 통과합니다.
레벨 3 충전
DC 충전이라고도 합니다. 직류(DC) 플러그를 사용하여 480볼트에서 충전합니다. 100마일 배터리로 EV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MPG(갤런당 마일)
MPG는 차량이 33.7kWh의 에너지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를 보고 결정되며, 이는 1갤런의 가스에 해당하는 에너지입니다. EV와 ICEV의 연비 비교에 사용됩니다.
MPkWh(킬로와트시당 마일)
전기차가 1킬로와트시의 배터리로 갈 수 있는 예상 마일. EV 소유자가 운전 및 충전을 계획할 때 보다 관련성이 높은 측정입니다.
용융염 전지
용융염을 전해질로 사용하는 전지의 일종.
NiMH(니켈 금속 수소화물)
덜 안정적인 충전식 배터리.
NEV(Neighborhood Electric Vehicle): 최고 속도가 25mph이고 표준 콘센트에 연결할 수 있는 BEV입니다.
오프 피크 충전
더 적은 비용으로 하루 중 덜 바쁜 시간에 EV를 충전하십시오.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기존 하이브리드처럼 구성되었지만 EVSE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는 더 큰 배터리 팩이 있는 자동차 유형입니다. 알려진 대로 PHEV는 배기관 배출이 없는 값싼 전기로 짧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긴 여행도 가능하게 합니다.
순수전기
온보드 배터리에서 제공하는 전력을 사용하여 전기 모터로만 구동되는 차량.
범위
배터리를 재충전해야 하기 전에 순수 전력으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범위 불안
이는 주행 중 배터리가 방전될까 두려워 전기차를 운전할 때 느끼는 불안함을 의미한다.
회생 제동
자동차가 감속하는 동안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에너지 회수 시스템. 일반적으로 전기 모터는 발전기 역할을 하므로 전력이 발전기와 배터리 사이에서 양방향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리젠'은 주행 거리를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과정은 ICE 구동 자동차의 엔진 제동과 유사한 방식으로 차량 속도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유형 1 플러그
유형 1 플러그는 최대 7.4kW(230V, 32A)의 충전 전력 수준을 허용하는 단상 플러그입니다.
유형 2 플러그
삼상 플러그. 개인 공간에서는 최대 22kW의 충전 전력 수준이 일반적이며 공공 충전소에서는 최대 43kW(400V, 63A, AC)의 충전 전력 수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공 충전소에는 유형 2 소켓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모드 3 충전 케이블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차는 1종, 2종 모두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소 측면의 모든 모드 3 케이블에는 소위 Mennekes 플러그(유형 2)가 있습니다.
테슬라 슈퍼차저
Tesla는 수퍼차저의 경우 유형 2 Mennekes 플러그의 수정된 버전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Model S를 30분 이내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토크
회전을 일으키는 비틀림 힘. 자동차에서 토크는 자동차의 가속 능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은 RPM이 증가함에 따라 곡선을 통해 토크를 전달합니다. 즉, 주어진 RPM에서 최대 출력을 가집니다. 반면에 전기 모터는 회전수가 0일 때 최대 토크를 전달하므로 정지 상태에서 가속이 경이적일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요금(TOU)
유틸리티 요금은 사용량이 많은 시간과 낮은 사용량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EV 고객에게 부과되는 요금은 사용된 총 전력뿐만 아니라 에너지가 소비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V2G(차량 대 그리드)
전기 자동차가 전력망과 통신하여 양방향으로 전기 흐름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VRLA 배터리(밸브 조절식 납산 배터리)
충전식 납산 배터리.
ZEV(무공해 차량)
온보드 전원에서 배기관 오염 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차량.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오염 물질에는 미립자(검댕), 탄화수소, 일산화탄소, 오존, 납 및 다양한 질소 산화물이 포함됩니다. ZEV의 인기 있는 예는 Tesla Model S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슬기로운 기계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히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7가지 이유 (0) | 2022.08.18 |
---|---|
자동차 히터가 운전할 때만 작동한다구요? – 해결 방법! (0) | 2022.08.18 |
기계란? – 필수 가이드 (0) | 2022.08.17 |
제어 밸브(컨트롤 밸브)란? - 유형 및 작동 원리 (0) | 2022.08.17 |
압력 릴리프 밸브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할까? (0) | 2022.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