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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점화 시스템이란?- 정의 및 작동

메카럽 2021. 11. 9. 00:10
배터리 점화 시스템이란?

배터리 점화 시스템에는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엔진 구동 발전기에 의해 충전된 6볼트 또는 12볼트 배터리, 전압을 증가시키기 위한 점화 코일, 코일에서 전류를 차단하는 장치, 올바른 실린더에 전류를 직류로 전달하는 분배기가 있습니다. , 및 각 실린더에 돌출된 점화 플러그.
전류는 배터리에서 코일의 1차 권선을 통해 차단 장치를 통해 배터리로 다시 흐릅니다.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부품

점화 스위치

엔진을 켜거나 끌 때 사용합니다. 스위치의 한쪽 끝은 안정기 저항을 통해 점화 코일의 1차 권선에 연결되고 다른 쪽 끝은 배터리에 연결됩니다.
기본적으로 키를 내부에 넣고 스위치를 ON 위치에 놓으면 회로가 완성되고(Close Circuit), OFF 위치로 이동하면 개방 회로로 작동합니다. 요즘은 이 스위치를 푸쉬버튼으로 대체하여 키리스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배터리

배터리는 점화 시스템, 보다 구체적으로 점화 코일에 초기 전류를 공급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의 전압은 6V 또는 12V 또는 24V입니다. 자동차에는 두 가지 유형의 배터리가 널리 사용됩니다. 하나는 납산 배터리이고 다른 하나는 알카라인 배터리입니다. 아연산 배터리와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있지만 현대 자동차에는 사용됩니다.

점화 코일

그것은 주요 분기점 또는 Battery Ignition System의 주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주요 목적은 스파크를 생성하기에 충분하도록 배터리 전압을 높이는 것입니다.
승압 변압기로 작동하며 두 개의 권선이 있습니다. 하나는 회전이 적은 1차 권선이고 다른 하나는 권선 수가 많은 2차 권선입니다.

안정기 저항기

이것은 점화 회로의 전류를 제한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철로 만들어집니다. 점화 스위치와 점화 코일 사이에 직렬로 배치됩니다. 그러나 오래된 자동차 차량에 사용됩니다.

접점 차단기

접점 차단기는 캠에 의해 조절되는 전기 스위치이며 차단기가 열리면 전류가 콘덴서를 통해 흐르고 충전됩니다.

유통 업체

다기통 엔진에 사용되며, 그 목적은 각 점화 플러그의 불꽃을 올바른 순서로 조절하는 것입니다.
유통업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카본 브러쉬 타입

디스트리뷰터 캡에 내장된 금속 부분 위로 미끄러지는 카본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갭 유형

이 유형에서 로터 암은 분배기 캡의 금속 부분을 통과하지만 분배기 캡의 표면에는 닿지 않습니다. 그래서 Gap Type Distributor라고 합니다.

콘덴서

커패시터는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는 저장 장치입니다. 접점 차단기와 병렬로 장착되어 있으며 전류가 떨어지면 추가 전류를 공급하여 스파크를 발생시킵니다. 공기 또는 기타 절연 재료로 분리된 두 개의 금속판으로 구성됩니다.

점화 플러그

점화 플러그는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실제 Spark는 Fuel 또는 Charge의 연소를 위해 생성됩니다. 스파크 플러그가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각 플러그는 분배기와 별도로 연결되어 순서대로 스파크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작동

배터리 점화 시스템에서 점화 스위치가 켜지면 전류는 안정기 레지스터, 1차 권선 및 접점 차단기를 통해 1차 회로로 흐릅니다.
흐르는 전류가 1차 권선 주위에 자기장을 유도할수록 더 많은 전류를 공급할수록 더 많은 자기장이 생성됩니다. 특정 시간에 접점 차단기가 열리고 전류가 1차 권선을 통해 흐르고 떨어집니다. 이러한 급격한 전류 하강은 1차 권선 부분에서 약 300V의 매우 높은 전압을 생성합니다.
이 엄청난 양의 전압으로 인해 커패시터는 커패시터가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충전 상태가 된 다음 1차 권선에 이미 유도된 자기장과 전류의 역류로 인해 배터리 쪽으로 전류를 전달하기 시작합니다. 15000V ~ 30000V의 전압이 2차 권선에서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이 고전압 전류는 고압 케이블을 통해 분배기로 전달됩니다. 이 케이블에서는 이미 로터가 분배기 캡 내부에서 회전하고 금속 세그먼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전을 시작하면 특정 단계에서 접점 차단기 지점을 열어 고전압 전류가 금속 세그먼트를 통해 스파크 플러그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따라서 고전압 전류가 점화 플러그에 도달하면 엔진 실린더 내부에 높은 강도의 스파크가 발생하여 연소 연료가 연소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장점

▷ 스파크의 강도가 좋습니다.
▷ 낮은 엔진 속도 또는 엔진 시동 시에도 높은 농도의 스파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점화 시스템의 유지 보수는 다른 시스템에 비해 매우 적습니다.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단점

▷ 스파크 강도가 감소하면 효율이 감소합니다.
▷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 스파크 강도가 감소하면 효율이 감소합니다.
▷ 배터리만 주기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배터리 점화 시스템의 응용

Battery Ignition System은 자동차(자동차, 버스, 자전거에도 트럭)에서 연소 연료를 태울 수 있도록 Spark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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