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기계생활

자동차의 30가지 기본 부품의 이름과 다이어그램

메카럽 2022. 1. 14. 00:10
자동차 부품 다이어그램

1. 핸들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제어합니다(자동차 조종).
주로 차량의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과 스티어링 휠에 연결되는 시스템입니다. 운전자의 회전 명령을 차량 앞바퀴의 선회 동작으로 변환합니다.
운전자의 움직임은 스티어링 시스템의 일련의 조인트와 유압 라인을 통과하여 궁극적으로 도로에 닿을 때 고무에 닿습니다.
최신 스티어링 휠에는 종종 크루즈 컨트롤, 오디오 시스템 선택 및 볼륨과 같은 액세서리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일부 스티어링 휠은 전기적으로 가열되기도 합니다.

2. 속도계
차량의 속도를 나타내는 도구인 속도계는 일반적으로 주행 거리를 기록하는 주행 거리계로 알려진 장치와 결합됩니다.
속도계 또는 속도계는 차량의 순간 속도를 측정하고 표시하는 게이지입니다. 이제 자동차에 보편적으로 장착되어 20세기 초에 옵션으로, 1910년경부터 표준 장비로 제공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차량의 속도계에는 특정 이름이 있으며 속도를 감지하는 다른 수단을 사용합니다. 보트의 경우 피트 로그입니다. 항공기의 경우 이것은 대기 속도 표시기입니다.

3. 안전벨트
안전 벨트(안전 벨트 또는 철자형 안전 벨트라고도 함)는 충돌 또는 급정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유해한 움직임으로부터 차량의 운전자 또는 승객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차량 안전 장치입니다.
안전 벨트는 내부 충돌 위험으로 인한 2차 충격의 힘을 줄이고, 에어백의 최대 효과를 위해 탑승자를 올바른 위치에 유지하고(장착된 경우) 탑승자가 튕겨 나가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교통 충돌 시 사망 또는 중상 가능성을 줄입니다. 충돌로 차량에서 떨어지거나 차량이 전복된 경우.
움직일 때 운전자와 승객은 자동차와 같은 속도로 이동합니다. 운전자가 차를 갑자기 멈추게 하거나 충돌하게 하면 운전자와 승객은 차가 멈추기 전과 같은 속도로 계속 주행합니다.
안전벨트는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반대 방향의 힘을 가하여 차량 내부에서 떨어지거나 접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특히 앞유리와의 접촉 또는 통과 방지).
안전벨트는 탑승자의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PRS(Primary Restraint System)로 간주됩니다.

4. 기어 변속
기어 변속은 차량을 전진, 후진 또는 중립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자동차에서 기어 변속은 실제로 스틱 변속입니다.
더 공식적으로 변속기 레버로 알려진 기어 스틱, 기어 시프트 또는 시프터는 자동차의 변속기에 부착된 금속 레버입니다.
기어 스틱이라는 용어는 주로 수동 변속기의 변속 레버를 나타내는 반면 자동 변속기에서는 유사한 레버를 기어 선택기라고 합니다.
기어 스틱은 일반적으로 왼발로 클러치 페달을 밟아 구동계와 바퀴에서 엔진을 분리하는 동안 기어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압(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기, 자동 수동 및 구형 반자동 변속기(특히 클러치리스 수동)를 포함한 자동 변속기 차량(VW Autos, 틱 및 무단 변속기가 있는 차량)에는 물리적 클러치 페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앞유리/윈드스크린
앞유리 또는 앞유리는 전면 창으로, 외부 요소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하면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현대식 앞유리는 일반적으로 처리된 유리의 한 유형인 접합된 안전 유리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두 개의 곡선 유리 시트와 안전을 위해 그 사이에 플라스틱 층이 적층되어 있으며 창틀에 접착됩니다.
오토바이 앞유리는 종종 고충격 폴리카보네이트 또는 아크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앞유리는 바람과 먼지, 곤충, 암석과 같은 날아다니는 파편으로부터 차량 탑승자를 보호하고 공기역학적으로 형성된 전면 창을 제공합니다. UV 코팅은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 앞유리가 접합된 안전 유리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UV-B는 유리 자체에 흡수되고, 대부분의 UV-A와 함께 남아 있는 UV-B는 PVB 결합층에 흡수됩니다.

 

6. 앞유리 와이퍼
앞유리 와이퍼 또는 앞유리 와이퍼는 차량 앞유리에서 비, 눈, 얼음, 워셔액, 물 및/또는 파편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로 차량 운전자가 앞유리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트럭, 버스, 기차 기관차, 선실이 있는 선박 및 일부 항공기를 포함한 거의 모든 자동차에는 일반적으로 법적 요구 사항인 하나 이상의 와이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와이퍼는 일반적으로 금속 암으로 구성됩니다. 한쪽 끝은 회전하고 다른 쪽 끝에는 긴 고무 날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팔은 모터, 종종 전기 모터에 의해 구동되지만 일부 차량에는 공압 동력도 사용됩니다.
칼날은 유리 위에서 앞뒤로 흔들려 표면에서 물, 기타 강수량 또는 가시성을 방해하는 기타 장애물을 밀어냅니다. 1969년 이후에 제작된 차량의 경우 속도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연속 속도와 종종 하나 이상의 간헐적 설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헤드라이트
전조등은 차량의 전면에 부착하여 전방 도로를 비추는 램프입니다. 전조등은 종종 전조등이라고도 하지만 가장 정확한 사용법에서 전조등은 장치 자체에 대한 용어이고 전조등은 장치에 의해 생성되고 분배되는 광선에 대한 용어입니다.
헤드램프 성능은 주간과 야간 교통 사망자의 큰 격차로 인해 자동차 시대에 걸쳐 꾸준히 개선되었습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교통 관련 사망자의 거의 절반이 교통량의 25%에도 불구하고 어둠 속에서 발생합니다. 어둠 속에서 여행.

8. 후미등/방향 지시등
테일 라이트는 범퍼 위의 차량 후면에 장착됩니다. 그들은 색상이 빨간색이며 차량이 후진할 때 표시하기 위해 옆에 흰색 표시등이 있습니다.
도로에 있을 때 후미등은 다른 차량에 사용자의 존재를 인식시켜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공식적으로 "방향 신호", "방향", "깜박이기" 또는 "표시기"로 알려진 방향 표시등 또는 방향 지시등은 차량의 좌우 전면 및 후면 모서리 근처에 장착된 깜박이는 램프입니다. 한 쪽에서 운전자가 활성화하는 차량의 사이드 미러 또는 사이드 미러.

9. 자동차 후드
일부 다른 국가에서는 보닛이라고도 하는 자동차 후드는 프론트 엔진 차량의 엔진 위에 있는 힌지 덮개입니다. 그 목적은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해 엔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숨겨진 걸쇠는 일반적으로 후드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애프터마켓 후드가 있는 차량과 경주용 자동차의 경우 후드 핀을 사용하여 자동차 후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후드에는 후드 스쿠프, 와이퍼 제트, 파워 돌출부 및/또는 후드 장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후드는 일반적으로 강철로 구성되며 때로는 알루미늄으로 구성됩니다.

10. 트렁크
일반적으로 자동차 트렁크는 세단, 쿠페 또는 컨버터블의 화물이나 수하물을 보관하는 주요 보관 공간입니다. "trunk"라는 단어는 주로 북미에서 사용되는 반면 "boot"라는 단어는 다른 영어권 국가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자동차가 등장하기 전, 부츠는 말이 끄는 마차에 내장된 구획이었습니다. 보통 마부들의 휴식 공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는 저장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자동차 트렁크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모델에서 자동차 뒤쪽에 있습니다. 엔진이 차량의 중앙이나 후방에 위치한 일부 차량에서는 트렁크가 전방에 위치한다. 일부 모델에는 두 개의 트렁크 구획이 있습니다.

 

11. 휠/타이어
모든 자동차에는 4개의 바퀴가 있습니다. 고무로 된 바퀴의 검은 부분과 공기가 들어있는 부분을 타이어라고 합니다.
타이어가 실제로 부착되는 곳입니다. 자동차 타이어의 안쪽 부분은 림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장식용 바퀴를 림이라고 하는 곳에서 사람들이 "림"과 "바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는 것을 종종 듣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바퀴를 의미할 때 "타이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12. 엔진
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입니다. 그것은 연소 가스의 열을 도로 바퀴를 돌리는 힘으로 변환하도록 만들어진 복잡한 기계입니다.
두 가지 기본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더 낮고 무거운 부분은 엔진의 주요 움직이는 부품용 케이싱인 실린더 블록입니다. 분리 가능한 상부 커버는 실린더 헤드입니다.
엔진 블록에는 타이밍 체인, 캠축, 크랭크축, 점화 플러그, 실린더 헤드, 밸브 및 피스톤과 같은 부품이 있습니다.

13. 전송
자동차 변속기는 자동차의 변속기입니다. 이는 자전거가 사용하는 기어 시프터 및 체인 시스템과 대략 유사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항상 엔진에 똑바로 장착되어 부착된 벨트와 기어 시스템이 엔진에서 생성된 연소 동력을 물리적 운동량으로 효과적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는 자동차 속도와 가속기 입력(즉, 자동차의 페달을 얼마나 밟았는지)에 따라 기어를 변경하여 엔진의 RPM 또는 "분당 회전수"를 적절하게 낮게 유지합니다.
이는 두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연료 소비가 감소하고 회전 기어가 엔진에 과부하를 주지 않습니다.

14. 배터리
자동차 배터리는 전기 부품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전기를 공급합니다. 꽤 큰 책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배터리 전원이 없으면 자동차가 시동되지 않습니다.
이 강력한 작은 상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화학 반응은 자동차를 작동시킵니다. 배터리는 화학 에너지를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시동기에 전압을 공급합니다.
전류를 일정하게 유지: 배터리는 자동차를 시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엔진이 계속 작동하도록 전압(에너지 공급 용어)을 안정화합니다. 배터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것을 '작은 상자'라고 부르십시오.

15. 교류 발전기
배터리는 자동차가 꺼져 있을 때 시동을 거는 데 필수적이지만 발전기는 엔진이 작동 중일 때 자동차를 계속 작동시킵니다.
알터네이터는 운전 중이거나 공회전하는 동안 헤드라이트, 전기 스티어링, 파워 윈도우, 앞유리 와이퍼, 열선내장 시트, 대시보드 계기 및 라디오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자동차 전자 부품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교류 발전기는 모두 직류(DC) 전원을 공급합니다. 알터네이터는 운전하는 동안 자동차 배터리를 충전하는 역할도 합니다.
교류 발전기는 기계적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꾸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엔진이 켜져 있으면 발전기에 부착된 풀리에 있는 구동 벨트에 전원이 공급됩니다. 도르래는 코일 주위에 자석 세트를 회전시키는 교류 발전기의 회전자 샤프트를 돌립니다.
이 회전하는 자석은 코일 주위에 교류(AC)를 생성한 다음 교류 발전기의 정류기로 보내집니다. 정류기는 AC 전원을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16. 라디에이터
라디에이터는 엔진에서 과도한 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또한 액체 냉각수, 냉각수를 순환시키는 호스, 팬 및 냉각수 온도를 모니터링하는 온도 조절 장치를 포함하는 엔진 냉각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냉각수는 라디에이터의 호스를 통해 이동하고 엔진을 통해 과도한 엔진 열을 흡수하고 다시 라디에이터로 돌아갑니다.
냉각수가 라디에이터로 돌아가면 얇은 금속 핀이 뜨거운 액체가 냉각수를 통과할 때 냉각수에서 외부 공기로 열을 방출합니다.
차가운 공기는 이 과정을 돕기 위해 자동차 그릴을 통해 라디에이터로 흐르고, 교통 체증에서 공회전할 때와 같이 차량이 움직이지 않을 때 시스템의 팬이 공기를 불어넣어 가열된 냉각수의 온도를 낮추고 바람을 불어줍니다. 차에서 나오는 뜨거운 공기.

17. 프론트 액슬
서스펜션 시스템의 일부인 차량 전면에 위치한 이 차축은 조향을 보조하고 고르지 않은 도로 표면에서 발생하는 충격을 처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빔, 회전 핀, 트랙 로드 및 스터브 액슬의 4가지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18. 쇼크 업소버
쇼크 업소버는 차량의 스프링과 서스펜션의 충격과 반발 운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압(오일) 펌프와 같은 장치입니다.
요철과 진동을 부드럽게 하는 것과 함께 쇽 업소버의 핵심 역할은 차량의 타이어가 항상 노면과 접촉하도록 하여 차량에서 가장 안전한 제어 및 제동 응답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쇼크 업소버는 두 가지 일을 합니다. 스프링과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 외에도 쇽 업소버는 타이어가 항상 지면과 접촉하도록 유지합니다.
정지하거나 움직일 때 타이어 바닥면은 차량에서 도로와 접촉하는 유일한 부분입니다. 타이어와 지면의 접촉이 끊어지거나 줄어들 때마다 운전, 조향 및 브레이크 능력이 심각하게 손상됩니다.

19.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움직이는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움직임을 억제하는 기계 장치입니다. 움직이는 차량, 바퀴, 차축의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거나 움직임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며 가장 자주 마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으면 차가 제 시간에 멈출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작은 흙받이 벤더에서 중대한 사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유발할 수 있으며 어느 쪽도 위험할 가치가 없습니다. 정기적인 브레이크 유지 관리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을 때마다 브레이크가 작동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 촉매 변환기
촉매 변환기는 내연 기관의 배기 가스에 포함된 유독 가스 및 오염 물질을 산화 환원 반응을 촉매하여 독성이 덜한 오염 물질로 변환하는 배기 가스 배출 제어 장치입니다.
촉매 변환기는 일반적으로 희박 연소 엔진을 포함하여 휘발유 또는 디젤 연료를 사용하는 내연 기관과 함께 사용되며 때로는 등유 히터 및 스토브에 사용됩니다.

 

21. 머플러
머플러는 차량 배기 시스템의 일부이며 차량 하단의 뒤쪽에 있습니다. 차량 배기가스 및 엔진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강철로 만들어졌으며 알루미늄으로 코팅되어 배기 시스템에서 방출되는 열과 화학 물질로부터 보호합니다. 머플러는 주로 엔진의 피스톤과 밸브에서 발생하는 큰 소리를 분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22. 배기관
테일 파이프는 자동차 배기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집의 굴뚝처럼 배기 가스를 차량에서 공기 중으로 방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기 파이프는 머플러에 연결되며 종종 브래킷으로 자동차 후면에 부착됩니다.
배기관은 후방 충돌, 브래킷 고장, 밀봉 파손 및 노후 부식으로 인한 손상에 취약합니다.

23. 연료 탱크
자동차의 연료 탱크는 일반적으로 차량의 뒤쪽이나 중앙 아래에 있습니다. 제거해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연료 펌프를 교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탱크는 사용하지 않을 때 가스 캡으로 밀봉된 작은 구멍을 통해 외부에서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스는 엔진에 도달하기 전에 몇 단계를 거칩니다. 펌프는 가솔린을 연료 라인으로 밀어 넣습니다.
대부분의 차량에는 탱크에서 엔진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단단한 금속 연료 라인이 있습니다.

24. 리어 액슬
리어 액슬은 디퍼렌셜과 구동 휠 사이에 위치하며 둘 사이에서 동력을 전달합니다. 리어 액슬은 실제로 차동 장치로 연결된 두 개의 하프로 되어 있으며 각 부분을 하프 샤프트라고 합니다.
이 차축은 구동 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차동 장치로 연결된 두 개의 반쪽으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차량에서 리어 액슬은 차량의 바퀴와 함께 회전합니다.

25. 서스펜션
서스펜션은 타이어, 타이어 공기, 스프링, 충격 흡수 장치 및 차량을 바퀴에 연결하고 둘 사이의 상대적인 움직임을 허용하는 연결 장치의 시스템입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서로 상반되는 노면 유지/조종 및 승차감을 모두 지원해야 합니다.
서스펜션 조정에는 적절한 절충안을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차량에 작용하는 모든 도로 또는 지면력은 타이어의 접촉 패치를 통해 그렇게 하기 때문에 서스펜션이 도로 휠을 노면과 최대한 접촉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스펜션은 또한 차량 자체와 모든 화물 또는 수하물을 손상 및 마모로부터 보호합니다. 자동차의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의 디자인은 다를 수 있습니다.

 

26. 연료 게이지
연료 게이지는 차량에 존재하는 연료 레벨을 측정하는 장치입니다. 연료량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감지 또는 전송 장치로 구성됩니다.
연료 탱크 외부에 있는 게이지 또는 표시기는 감지 장치의 정보를 사용하여 연료를 측정합니다.
가스 게이지의 선은 가스 탱크의 연료 수준을 나타내는 1/4의 증분입니다. 2줄 사이의 값은 8이 됩니다. 바늘이 1/2에서 3/4 사이에 있으면 탱크에 5/8의 휘발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27. 온도 게이지
차량의 온도 게이지는 엔진 냉각수의 온도를 측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게이지는 엔진 냉각수가 차가운지, 정상인지, 과열되었는지 알려줍니다. 차량의 대시보드에 위치한 중요한 다이얼입니다.
엔진이 작동하고 냉각수가 제 역할을 하고 있을 때 온도 게이지 바늘은 고온 표시기와 저온 표시기 사이의 중간 어딘가에 있어야 합니다.
"정상" 온도 판독값은 차량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위치에 놀라지 마십시오.

28. 자동차 트립 미터
트립 미터는 자전거나 자동차와 같은 차량이 이동한 거리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그것은 여행 A를 위해 이동한 마일을 보여주는 주행 거리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속도계 근처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여행 B를 위해 이동한 마일리지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다시 누르면 차량의 현재 '전체 주행 거리'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주행 거리계를 읽으려면 일반적으로 5개 또는 6개의 숫자가 포함된 작은 직사각형을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속도계 근처에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이 최신형이라면 디지털 차량일 수 있습니다. 차량이 더 오래되었거나 덜 고급스러운 경우 물리적, 기계적 숫자 집합이 될 것입니다.

29. 레브 카운터
회전 속도계(회전 계수기, 회전 속도계, 회전수 계수기, RPM 게이지)는 모터 또는 기타 기계에서와 같이 샤프트 또는 디스크의 회전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장치는 일반적으로 보정된 아날로그 다이얼에 분당 회전수(RPM)를 표시하지만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회전수 카운터는 단순히 엔진의 크랭크축(자동차의 경우 콘로드와 피스톤의 상하 운동)이 왕복 운동을 원운동으로 변환하는 회전 비트가 분당 회전하는 회전 수를 보여줍니다( RPM) – 일반적으로 1000으로 나눕니다.

30. 번호판/범퍼 스티커
사진의 번호판은 파란색과 흰색 표지판입니다. 모든 자동차에는 식별을 위한 번호판이 있어야 합니다. 이 차에는 범퍼 스티커도 많이 있습니다. 차에 붙일 수 있는 장식품들입니다.
자동차 부품의 목록입니다. 주로 자동차의 부품으로 제조되는 내연기관을 사용하는 차량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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