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케이프 메이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7. 20. 06:10
케이프 메이에 가야 하는 이유

미국 최초의 해변 휴양지로 알려진 케이프 메이는 수 세대 동안 최고의 여름 휴양지였습니다. 저지 케이프의 해변과 산책로의 일부인 이 작은 마을은 뉴저지주 애틀랜틱시티에서 남쪽으로 약 45마일, 필라델피아에서 남동쪽으로 95마일, 뉴욕시에서 남쪽으로 약 16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거주자는 3,500명 미만이지만 매년 50,000명 이상의 휴가객을 맞이합니다. 깨끗한 해변 외에도 Cape May의 약 600개의 보존된 빅토리아 시대 건물과 기이한 B&B 컬렉션은 방문객을 과거 시대로 안내합니다. 군대의 존재 또한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습니다. 케이프 메이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국가를 방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오늘날 인구의 약 30%가 군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루를 새 관찰(케이프 메이는 세계 최고의 새 관찰 장소를 제공합니다), 와이너리 방문 또는 유적지 여행 중 무엇을 선택하든 이 해안 휴양지의 매력을 빠르게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케이프 메이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케이프 메이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5월에서 9월까지이며, 이때 공기와 수온은 일광욕과 수영을 할 수 있을 만큼 따뜻합니다. 여름은 저지 쇼어(Jersey Shore)가 활기를 띠는 시기이지만, 이 해변 휴양지는 여전히 일년 내내 많은 활동을 자랑합니다. 크리스마스 즈음에 방문하여 도시의 빅토리아 시대 주택에 반짝이는 불빛을 감상하거나 가을 여행을 선택하여 10월에 케이프 메이 가을 축제를 즐기세요. 봄에도 여행자들, 특히 부활절을 축하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일년 중 언제 방문하기로 선택하든 이 작은 해안 마을의 개성은 분명히 빛날 것입니다.

케이프 메이 날씨

 

케이프 메이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비수기 여행 겨울과 초봄은 케이프 메이의 비수기이며 호텔과 여행 할인을 받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조용한 달에 문을 닫거나 시간이 제한되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집을 빌리십시오.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절약하려면 호텔에 머무르는 대신 별장을 빌리십시오. 그룹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큰 집을 선택하고 모든 사람에게 비용을 분할하여 더 많은 동전을 넣을 수 있습니다.

도보로 탐험 케이프 메이를 통해 운전(및 주차)하는 것은 종종 골치 아픈 일입니다. 대신 "차 없는, 평온한" 만트라를 채택하고 도보 또는 자전거로 도시를 탐험하십시오.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

해변 태그는 필수 항목입니다.
여름 동안 케이프 메이의 해변을 방문하려면 12세 이상의 휴가객은 해변 태그가 있어야 합니다. 일일 태그는 1인당 $6, 계절 태그는 $30입니다. 여행자는 해변 입구와 케이프 메이 시청에서 태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텔을 찾을 수 없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리조트 타운은 그 뿌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주요 체인 호텔이 없는 곳입니다. 대신 매력적인 B&B와 기이한 임대 코티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박 시설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해변에 바로 위치한 숙박 시설도 없습니다.

요리를 할 예정이라면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케이프 메이에는 몇 개의 작은 식료품점과 시장이 있지만 코스트코나 샘스 클럽과 같은 슈퍼마켓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 거물 중 한 곳에서 일주일치 식량을 비축하고 싶다면 차를 몰고 내려오는 길에 잠시 들러보세요.

고래는 일년 내내 볼 수 있습니다.
고래 관찰 애호가들은 케이프 메이에서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이 장엄한 해양 포유류는 일반적으로 한 달에 상관없이 발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트 투어(대부분의 회사는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에 올라 혹등고래, 지느러미 및 기타 해양 생물을 감상하세요.

 

사진

 

케이프 메이 베스트 호텔
 

Congress Hall Hotel | Stay at America's First Seaside Resort

Once known as "The Summer White House," Congress Hall hotel has been a welcome retreat to many throughout the centuri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in Cape May soon.

www.caperesorts.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