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제트 팩과 글라이더 개발에서 3D 프린팅의 가능성을 탐구 했습니다 . 이제 키트 비행기, 소형 항공기, 저가형 개인용 항공기 및 개인용 드론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차량을 조사하여 개인 항공 시대가 있을 가능성, 공예 3D 프린팅의 범주가 역할을 할 수 있는 정도, 이 시장에서 3D 프린팅의 사용이 얼마나 광범위 할 수 있는지 파악하고자합니다.
비행기 키트
이것은 널리 사용 가능하고 저렴한 항공기의 가장 오래된 범주 중 하나입니다. 데스크톱 3D 프린팅 키트 혁명에 앞자리를 차지하고 거기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한 후 사람들이 자신의 비행기를 만들 것이라는 전망은 나를 두렵게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한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약 $ 25,000에 키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모델을 빠르게 개발하여 전 세계에 퍼뜨릴 수 있는 하늘을 위한 메이커 운동입니다. 긴축의 시점까지 간단하게이 항공기 는 진정 으로 저렴한 항공기 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우리를 사무실로 데려가는 비행하기 쉬운 차량과는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의 기회와 필요성
저렴한 구성 요소를 고려할 때 지금 당장 우리 기술이 관여 할 여지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바인더 제트 및 주조를 사용하여 이러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중량 최적화 구성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마도 다른 기술의 대가를 치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규모와 안전성입니다.
3D 프린팅의 성숙도
우리는 아마도 이러한 개인과 자체 제작 항공기 가 익숙한 부품 비용을 달성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가능성
이런 종류의 메이커 정신 개발이 주류가 되는 것을 상상하기 힘들지만, 일부 가치 의식이 있는 기업은 비용에 민감한 항공기로 개인 항공 시장에 잘 침투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틈새시장의 성공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 같고 더 복잡하고 자금이 많은 회사가 계속해서 지배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하늘을 위한 Creality 또는 Anet의 맥락에서 심각한 위협이 될 수있는 2 차 경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일이 일어날 확률이 20 %로 낮다고 생각합니다. 폴리머 3D 프린팅을 사용할 확률은 높지만 금속을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 부문에서 적층 제조를 채택 할 가능성도 20 %로 설정해 보겠습니다.
소형항공기
Piper Cub와 같은 소형 항공기는 수십 년 동안 개인용 및 저가형 항공기의 중심이었습니다. 실제로 Ilyushin 2 와 Messerschmitt 109에 앞서 44,000 개 이상의 Cessna 172가 생산 되었습니다 . 이 비행기는 오랫동안 확립 된 FAA 지침에 따라 제작 및 운영 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합니다.
이클립스 항공 이 시장에 진입했지만 파산하여 One Aviation으로 합병 하는 등 Very Light Jet 카테고리에도 많은 혁신이 있습니다. Cirrus Aircraft 와 같은 다른 회사들도 우주에 역 동성을 가져 왔습니다. Honda는 이 부문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어 소형 Hondajet 을 흥미로운 선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보급형 항공기는 $ 200,000이고 HondaJet을 구입하려면 $5백만을 지불해야합니다. 항공 산업 자체는 추진 장치, 범위, 가격 및 기타 특성에 따라 이 범주를 여러 가지로 세분화합니다.
3D 프린팅의 기회 및 필요성
이 범주에서는 새로운 어셈블리를 통합하는 무게를 줄이는 구성 요소 또는 부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품 수를 줄이면 특히 항공기가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회사에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자본이 적어지면 우리는 여기에서 더 쉽게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신생 기업과 회사의 경우 우리는 큰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업의 개발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의 성숙도
우리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런 종류의 솔루션에 충분히 성숙합니다.
가능성
특히 스타트 업은 시간과 비용 절감으로 인해 3D 프린팅 부품으로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반적으로
범주는 광범위하지만 스타트 업에서 3D 프린팅을 널리 사용할 확률은 80 %입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공예 비용을 줄이고 진정한 개인 비행기를 만들 것인가? 아마 아닐 것입니다.
저렴한 개인용 항공기 및 개인용 드론
에어 택시 서비스 및 항공기 인 Lilium Jet를 포함하여 일부 디자인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회사는 2 억 4 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과 6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소유의 미국 기반 Terrafugia 는 스카이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EHang 은 최초의 승객 용 드론을 만들었으며 , 그들의 예는 현재 8 억 달러의 투자를 달성 한 Joby Aviation에 의해 복사되고 있습니다. 한편 UbranAero 는 비슷한 것을 만듭니다. 그들의 경우에는 인간 조종사가 제거되고 자율 비행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진입자는 VTOL 전기 회사인 Heaviside 입니다.
3D 프린팅의 기회와 필요성
여기에서 많은 혁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랬던 것처럼 세상에서 많은 급진적 출발이 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다른 세그먼트보다 3D프린트 부품이 필요합니다. 특히 VC 자금을 지원하는 신생 기업은 3D프린팅이 제품 개발을 상당히 가속화하고 필요한 것을 적시에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3D 프린팅의 성숙도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런 종류의 솔루션에 충분히 성숙합니다.
가능성
이 부문의 많은 회사가 3D프린팅 부품으로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3D 프린팅 부품은 부품을 더 빠르게 만들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최첨단 구조를 가능하게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직접 에너지 증착, 폴리머 3D프린팅 및 파우더 베드 융합이 역할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타트업에서 3D프린팅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확률이 80%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위험도가 높은 분야이므로 성공률을 30%로 낮출 것 입니다.
개인 항공 공간에 많은 기업 활동과 자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용 항공 시장이 있고 이 시장이 커질 것이라는 생각에 전제됩니다. 많은 논리는 통근에 비용이 많이 든다는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COVID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국가 또는 더 먼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큰 인구 통계 학적 및 사회적 변화는 개인용 항공기에 대한 추진력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개인용 항공기는 세상을 훨씬 더 작게 만들 수 있고 멋진 농장에서 살 수 있고 날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정말 자주 출근해야합니까? 개인 항공의 미래를 평가해야하는 엄청나게 복잡한 시나리오에 위배됩니다.
계속되는 엔지니어링과 노력에 감명을 받았지만, 자율 주행 항공기로 가득 찬 하늘과 더 많은 배달 드론과 결합 된 많은 차량이 장기적으로는 위험한 전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현재 산업으로서 이것이 향후 10 년 안에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그 이상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혁신가의 자연스러운 동맹이며 우리가 그들을 도울 수 있고 그들이 우리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공간을 지켜봐야한다는 것입니다.
원본 출처 : 3dprint.com
'3D프린터와 아두이노 > 3D프린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층 제조 산업은 2020년에 두 자릿수로 확장되지 않았습니다. (0) | 2021.07.26 |
---|---|
AM Ventures, Metal DLP 3D 프린팅 회사 MetShape에 투자 (0) | 2021.07.17 |
COVID-19이후 금속 3D프린팅이 2021년 1분기에 11% 성장[SmarTech 보고서] (0) | 2021.07.15 |
미국 대표, 3D프린트 총 청사진에 대한 법안 재도입 (4) | 2021.07.14 |
메탈 3D 프린팅 회사 프리멜트, 스웨덴 증권 거래소 상장 (0) | 2021.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