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생활

로스앤젤레스 여행 가이드

메카럽 2022. 8. 18. 08:10
로스앤젤레스에 가야 하는 이유

로스앤젤레스는 모든 고정 관념을 확인하고 해체합니다. 물론, 그것은 영원히 혼잡한 고속도로가 있는 거대한 대도시이지만 또한 미국에서 가장 다양하고 독특한 지역 세트 중 하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La-La Land는 세련된 할리우드 유명 브랜드의 화려함과 영화 세트장 배경으로 가득 차 있지만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과 같은 유명한 미술관과 게티 센터와 같은 건축 걸작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계 시각 엔터테인먼트 제국인 LA는 관광객들에게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튜디오 및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영화 제작 및 TV 방송 세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City of Angels에는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요리와 수십 개의 높은 평가를 받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활기를 되찾은 도심 지역에서 벗어나 말리부와 산타모니카 해변에서는 태양, 모래, 서핑을 즐길 수 있으며 베니스 해변에서는 도시에서 가장 독특한 주민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하이킹과 같은 추가 야외 활동은 그리피스 공원과 앙헬레스 국유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00평방마일이 넘는 로스앤젤레스는 방대하고 여행하는 것이 지칠 수 있지만 방문객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이 지역은 특히 6월과 10월 사이에 수천 명의 여행자가 여름 휴가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LA 명소를 경험하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LA 휴가의 핵심은 간단합니다. 미리 계획하십시오. 귀하의 관심과 필요에 가장 잘 맞는 몇 가지 영역을 선택하거나 조금 더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남은 일은 탐색하고 탐색하고 탐색하는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여행 팁

방문하기 좋은 달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5월 사이, 공기가 더 잘 통하고 군중이 덜 억압적인 9월에서 11월 사이입니다. 이 달 동안의 평균 기온은 50도에서 80도까지 다양하여 야외 명소를 산책하고 방문하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합니다. 여름에는 평균 최고치가 80년대 중반까지 치솟습니다. 심한 스모그 수준과 함께 더위는 종종 방문객과 거주자를 이미 붐비는 해변가 지역으로 몰아갑니다. 특가 상품을 찾고 있다면 겨울 여행을 고려해보세요. 1월과 2월에는 비가 조금 내리기 때문에 우산을 꼭 챙기세요.

로스앤젤레스 날씨

 

로스앤젤레스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해변에서 멀리 떨어져 숙소를 구하세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은 전망에 대해 꽤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해변 접근이 편리한 내륙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로데오 드라이브는 브라우징을 위한 것입니다
LA의 멋진 쇼핑 현장에 탐닉하고 싶다면 근처 웨스트 할리우드의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는 더 저렴한 부티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명소방문
예를 들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와 같이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명소 중 일부는 은행 계좌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대신 가격이 문제가 되지 않는 그리피스 천문대와 같은 명소를 방문하세요.

 

알아야 할 사항

자동차는 필수
LA에는 대중 교통 수단이 있지만 이 거대한 도시를 여행하는 것은 자신의 바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획은 필수
크기 때문에 LA 투어를 시작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최고의 명소가 많이 흩어져 있으므로 그에 따라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가이드 투어는 시간을 최대화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여름에 LA를 피하십시오
고온과 숨막히는 스모그는 로스앤젤레스 여름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여 더위를 이겨보세요.

 

문화 및 관습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텔레비전 및 영화 산업의 본고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로스앤젤레스의 정체성에 대한 측면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할리우드와 비벌리 힐스(Beverly Hills)와 말리부(Malibu)의 호화로운 동네에서 영화로 미화되는 LA의 한 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La-La Land의 나머지 부분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도시의 다른 지역에서는 다양한 분위기(및 다양한 사람들)를 만나게 됩니다. 베니스 비치의 기발한 캐릭터들은 산타모니카의 서퍼와 스킴 보더들과 어울리고, 비즈니스에 정통한 이들은 LA 다운타운에서 그들의 영리함을 선보이고, 도시 전역의 파머스 마켓에서 가장 신선한 케일을 판매하는 건강을 생각하는 가게입니다. LA에는 강력한 LGBT 커뮤니티가 있으며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부심 행사 중 하나를 주최합니다.

로스앤젤레스는 문화적으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뮤지엄 로우(Museum Row)"는 4개 주요 기관에서 그 우수성을 과시하고, 음악으로 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수많은 음악 공연장, 크고 작은 극장에서 무용과 뮤지컬 제작을 선보입니다.

그러나 LA가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이 복합적으로 혼합되어 있다고 해도 할리우드 문화를 완전히 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어디에 있든 모퉁이를 돌면 아마 영화, TV 쇼 또는 광고 촬영이 있을 것입니다.

 

먹을 것

다양성은 LA 요리의 핵심입니다. LA가 볼프강 퍽(Wolfgang Puck)과 지노 안젤리니(Gino Angelini)와 같은 유명 셰프 현상의 발상지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식사하는 사람들은 특히 할리우드의 Osteria Mozza에서 절묘한(비싸지만) 이탈리아 요리를 즐깁니다. 여행자는 다음 테이블에 누가 앉을 수 있는지에 따라 특정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별이 가득한 식사를 찾는 사람들은 Beverly Hills 또는 근처의 Palm Restaurant이나 The Ivy, West Hollywood의 Fig & Olive 또는 Sunset Boulevard의 Beverly Hills Hotel의 The Polo Loung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로스앤젤레스는 1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리틀 도쿄를 자랑하며 1960년대 캘리포니아 롤이 LA 레스토랑을 강타한 이래로 스시 타운이었습니다. 스튜디오 시티의 벤츄라 대로를 따라 "스시 로"라고 불리는 지역도 있습니다. 생선회와 밥에 대한 갈망을 채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Sushi Nozawa의 Katsu-ya, Sushi Gen 및 SUGARFISH를 제안합니다.

하지만 멕시코 음식을 먹어보기 전에는 로스앤젤레스 음식을 제대로 경험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불타는 마가리타, 엔칠라다, 라이브 마리아치 음악을 밤마다 즐길 수 있는 El Compadre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십시오. 모험심을 느끼고 싶다면 타코 트럭에서 타코 드 렝구아(우설 타코)를 주문하세요.

장전된 핫도그와 바비큐부터 스시 부리또(부리또처럼 먹는 큰 스시 롤)와 고급 퀴노아 그릇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푸드 트럭은 산타모니카와 베니스 비치에서 인기가 높으며 모래로 돌아가기 전에 간단히 물기 좋은 곳입니다. 도시의 다양한 식사 장면에 대한 개요를 보려면 가이드 미식가 투어에 등록하세요.

로스앤젤레스는 급성장하는 양조장 문화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가 아닐 수도 있지만, 맥주 애호가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양조장이 있는 곳임은 분명합니다. 더 멋진 장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The Varnish 및 ETA를 포함한 도시 최고의 칵테일 바 중 한 곳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도시에서 남동쪽으로 85마일 떨어진 테메큘라(Temecula)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전

LA의 주요 관광지는 비교적 안전하지만 이 거대하고 때로는 위험한 도시에서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운타운 외곽, LA 중남부, 심지어 도심의 일부(Skid Row와 같은)는 범죄자들이 이 지역을 자주 찾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지저분할 수 있습니다. 소매치기와 경미한 절도는 흔한 일이므로 모든 소지품을 잘 보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노숙자 또한 문제로 남아 있지만 일반적으로 안전에 대한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특정 지역 내 범죄 통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상세한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거리에서 자신이 프로덕션 스튜디오나 스카우트 에이전시에서 왔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피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에게 접근한다면, 무엇이든 추구하기 전에 그의 명함을 요구하고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캐스팅 콜 사기는 수년에 걸쳐 증가했으며, 사기꾼들은 신원 도용을 위해 개인 정보를 도용할 의도로 존재하지 않는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를 작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둘러보기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입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약 500평방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대중 교통 시스템이 있지만 다른 주요 도시에 비해 경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운타운 지역에서 남서쪽으로 약 15마일 떨어진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에 있는 10여 곳의 렌터카 업체 중 한 곳에서 렌터카를 빌릴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 시스템도 공항을 운행하지만 천천히 타야 합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택시를 탈 수도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공항과 시내 간 고정 요금은 편도에 거의 $50입니다. Lyft와 Uber도 공항에서 운행합니다. 택시 및 차량 공유 승객을 위해 최근에 도입된 픽업 장소인 LAX-it("LA 출구"로 발음)에서 택시, Lyft 또는 Uber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LAX-it까지 도보로 이동하거나 터미널에서 전용 셔틀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AX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사진

 

로스앤젤레스 베스트 호텔
 

Hotel Bel-Air

Discover true luxury at Hotel Bel-Air, one of Los Angeles' most iconic 5-star luxury hotels. Choose from our exquisite range of luxury rooms and suites.

www.dorchestercollection.com

 

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