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의 종류
1. 가장 단단한 알루미늄: 2024-T351
특성이 2024-T351인 알루미늄은 가장 단단하지만 작업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종류의 경도는 비행기와 리베팅 벤처에서는 정상이지만 용접할 수는 없습니다.
2. 가장 유연한 알루미늄
알루미늄은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얇은 시트로 평평해지기 때문에 알루미늄 합금 호일은 가장 유연한 알루미늄 종류입니다. 호일은 소비자가 식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하며 많은 기업에서 소모품, 화장품, 가정용품과 같은 상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합니다.
3. 시트 알루미늄
시트 알루미늄은 스테핑 또는 터닝으로 구성되며 조합을 통해 주요 강도 영역을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냄비와 프라이팬에는 강도와 인성을 위해 재료와 결합된 마그네슘, 구리 및 청동과 같은 일반 합성물과 함께 합금된 알루미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4. 알루미늄 클래드
아연, 실리콘, 구리, 스테인리스 스틸, 니켈 또는 마그네슘으로 코팅된 알루미늄은 처리된 알루미늄 또는 클래드 알루미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어 알루미늄은 매우 쉽게 부식되기 때문에 클래딩은 내식성을 증가시킵니다.
내구성으로 인해 클래드 알루미늄은 항공 우주 및 식품 가공 산업의 주요 소재입니다.
5. 노출된 알루미늄
노출된 알루미늄은 소모되고 산화되면서 지능적인 특성을 잃습니다. 그러나 소비는 습기와 공기를 차단하므로 내부 재료는 아직 강력한 영역입니다. 외모에 별 차이가 없는 모험을 하고 있다면 금속이 표면에서 소모되도록 하는 것이 좋은 전략일 수 있습니다.
6. 알루미늄 제조에 사용되는 합금
▷ 알루미늄 합금 다이 세트용 볼 베어링 케이지
▷ 알루미늄 합금은 생산에 사용되는 또 다른 일반적인 알루미늄입니다. 각 클래스는 1에서 7 사이의 숫자로 시작하며 시리즈입니다. 각 시리즈는 제조 과정에서 고유한 합금을 사용하며, 시리즈 내에서도 용도와 특성에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1000시리즈는 거의 100% 최소한의 알루미늄으로 가장 완벽합니다. 물질 탱크 및 전도성 운송 막대에 사용됩니다.
▷ 2000 시리즈 알루미늄에는 구리 아말감이 포함되어 있으며 항공기 및 항공 분야에서 일반적입니다.
▷ 3000급에는 조리기구와 자동차에 많이 사용되는 망간합금이 있다.
▷ 4000 시리즈에 실리콘을 사용하면 합금의 융점이 낮아집니다. 많은 용접공이 이 합금을 사용합니다.
▷ 5000 시리즈에는 마그네슘과 실리콘이 있으며 바, 실린더 및 포인트와 같은 기본 부품을 구성합니다.
▷ 7000 시리즈에는 아연 아말감이 있으며 항공 및 착용 벤처에서 높은 강도를 제공합니다.
▷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작업하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새로운 연구를 통해 작업이 더 쉬워졌습니다.
▷ Pacific Northwest National Laboratory는 조합 분말을 사용하여 일관된 알루미늄 부품을 만들어 비용이 많이 들고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개선 사항을 제거합니다. 이 사이클로 인해 발생하는 알루미늄은 더 유연하여 파손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Vs 강철
알루미늄은 규소 다음으로 지구에서 두 번째로 풍부한 금속 원소이며, 강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합금으로 두 금속 모두 수많은 용도가 있지만 작업에 가장 적합한 금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내식성
알루미늄은 철을 부식시키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화학 반응을 통해 산화되지만 산화철과 달리 산화알루미늄은 금속에 달라붙어 부식을 방지합니다. 결과적으로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나 기타 코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철 또는 탄소(스테인리스가 아닌) 강철은 일반적으로 녹과 부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회전 후 페인트를 칠해야 하며 아연은 종종 아연 도금 공정을 통해 부식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단성
강철은 내구성과 탄력성이 매우 뛰어나지만 알루미늄은 훨씬 더 유연하고 탄력적입니다.
알루미늄의 가단성과 부드러운 제작 덕분에 깊고 복잡하며 정밀한 회전을 형성할 수 있어 핸들러에게 상당한 설계 자유를 제공하고 강철은 더 단단하며 방적 과정에서 너무 많이 밀면 갈라지거나 찢어집니다.
힘
부식 위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강철은 여전히 알루미늄보다 단단합니다.
알루미늄은 추운 환경에서 강도가 증가하지만 일반적으로 강철보다 찌그러짐과 긁힘이 더 잘 발생되고, 강철은 무게, 힘 또는 열로 인해 뒤틀리거나 구부러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내성 특성으로 인해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산업용 소재 중 하나입니다.
무게
강철의 뛰어난 강도는 알루미늄의 2.5배에 달하는 무게/밀도와 함께 제공되지만 무게는 콘크리트보다 약 60% 가벼우므로 다양한 건설 및 제작 응용 분야에서 운반 및 사용이 더 쉽습니다.
즉, 모양과 구조적 강성은 구조의 강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며, 이 두 가지 요소가 최적화되면 알루미늄은 무게의 절반으로 유사한 강철 구조에 유사한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트 건조에는 알루미늄이 강철 강도의 약 절반이고 무게는 1/3이라는 경험 법칙이 있습니다. 이것은 알루미늄 선박이 유사한 강철 보트 무게의 2/3인 주어진 강도로 건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용
알루미늄과 강철의 비용은 전 세계 수요와 공급, 관련 연료 비용, 철 및 보크사이트 광석 시장에 따라 끊임없이 유동적이지만 그러한 변동에도 불구하고 강철 1kg은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1kg보다 저렴합니다.
용도
강철 또는 알루미늄이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두 금속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건설
강철의 강도는 많은 건설 프로젝트의 뼈대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초고층 건물, 경기장, 철도, 도로, 공항, 강철 계단 및 기타 내구성이 중요한 프로젝트에 적합한 재료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많은 도구도 강철로 만들어집니다.
알루미늄은 강철이나 목재로는 만들 수 없는 모양뿐만 아니라 계단의 견고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알루미늄의 강도 대 중량 비율은 고층 건물 건설을 위한 견고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재료입니다.
에너지
철강 프레임워크는 원자력, 천연 가스, 풍력 및 전기 인프라의 핵심입니다. 강철은 해상 플랫폼, 송전탑, 변압기 코어, 전자기 차폐물뿐만 아니라 크레인 및 지게차와 같은 추출 및 생산 장치에도 사용됩니다.
알루미늄은 밀도가 낮고 열전도율이 높기 때문에 전기 송전선로에 적합합니다. 구리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도체의 거의 두 배에 달하고 더 쉽게 전선으로 형성할 수 있습니다.
운송
일반 차량이나 트럭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것 외에도 강철은 레일, 제트 엔진 부품, 선박, 앵커 체인 및 기타 고강도 운송 요소에 스며듭니다.
항공우주는 최대 90%의 알루미늄 합금을 포함하는 항공기 및 우주선과 함께 알루미늄의 주요 운송 시장입니다. 연비 향상에 대한 요구로 인해 알루미늄은 자동차 산업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금속이 되었으며, 현대 자동차의 알루미늄 함량은 향후 10년 내에 6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및 소비재
냉장고, 오븐, 세탁기 등 가전제품 무게의 절반 이상이 철강에서 나온다. 강철은 또한 금속 계단, 나사, 못 및 기타 건축 자재에 많이 사용됩니다.
알루미늄의 무독성 특성으로 인해 사전 포장 식품, 의약품 및 음료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포일과 주방용품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되며 스마트폰, 텔레비전, 컴퓨터, LED 전구를 비롯한 수많은 전자 제품의 필수 부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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