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미션 부품
변속기는 다수의 변속기 부품 사이의 복잡한 연결로 구성된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어려운 퍼즐입니다. 이러한 부품의 복잡성과 조립 방식은 특히 변속기 수리에 직면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또는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 위협적입니다.
세부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변속기 역학을 신뢰해야 하지만 결함이 있을 수 있는 변속기 부품에 대한 약간의 지식은 변속기 수리 과정에서 당신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변속기 부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의 첫 번째 단계는 변속기 전체의 목적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동 변속기는 엔진의 동력을 구동축과 바퀴로 전달하여 자동차가 최적의 RPM(분당 속도 범위) 내에서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변속기는 더 빠르거나 느리게 갈 때 변속기를 이동하여 이 최적의 범위를 유지합니다.
유성 기어 세트
수동 변속기는 클러치를 사용하여 엔진과 변속기를 연결합니다. 그들은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해야 합니다. 즉, 기어는 실제로 정확한 속도 비율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조정 기어와 맞물리기 위해 다소 선형의 슬라이딩 변속기로 움직입니다. 자동 변속기는 변속기 기어를 원형 구조로 한 곳에 고정합니다. 이것은 작은 태양계와 다르지 않으므로 이름이 Planetary Gear Sets입니다.
외부 링 기어, 중앙 "태양"기어 및 둘 이상의 더 작은 "플래닛"기어의 조합을 통해 모두 지속적으로 맞물리면서 기어가 드라이버에서 이동합니다. 태양계와 유사하게 태양 기어는 중앙에 있고 고정되어 있으며 더 작은 유성 기어는 기어 및 링 기어와 맞물려 자동차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합니다.
링 기어는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입력 샤프트에 연결됩니다. 유성 기어는 구동 트레인과 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는 출력 샤프트에 연결된 하우징 또는 캐리어에 있습니다. 플래닛 기어는 클러치 팩에도 연결됩니다. 태양 기어는 클러치 팩의 다른 절반에 연결된 드럼에 연결됩니다.
변속기 클러치 팩은 일련의 와셔로 구성되며, 그 중 절반은 외부 가장자리에 쐐기로 고정되고 나머지 절반은 내부 가장자리에 쐐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교대 디스크는 함께 잠기고 함께 회전하도록 맞춥니다. 유압 기능으로 이를 수행합니다.
유압 시스템
모든 변속기 부품은 지속적으로 기어 오일에 잠겨 있습니다. 이 유체는 적절한 시간에 변속기 클러치 팩을 압축하는 압력을 생성하도록 조작됩니다. 복잡한 파이프 시스템은 이 압력을 생성하기 위해 변속기 및 토크 컨버터 주변에서 유체를 이동합니다.
변속기 유압 시스템에는 변속기의 변속 과정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주요 목적, 마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변속기 부품의 윤활 및 변속기 냉각이 있습니다. 변속기의 유체 압력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유지되어야 합니다.
변속기 오일을 운반하는 튜브에는 전면과 후면에 두 개의 큰 외부 씰이 있습니다. 전면의 씰은 토크 컨버터에 대한 연결을 보호하고 후면 씰은 변속기가 출력 샤프트와 만나는 곳에서 유체를 포함합니다.
물개는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집니다. 트랜스미션 내부에는 두 개의 고정 트랜스미션 부품을 연결하고 보호하는 개스킷이라고 하는 또 다른 유형의 씰이 있습니다. 개스킷은 고무 또는 실리콘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씰과 개스킷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화되어 누출과 변속기 유체 압력의 저하를 유발할 수 있으며, 둘 다 변속기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토크 컨버터
수동 변속기를 운전할 때 운전자는 차량이 적색 신호등과 같이 정지하거나 엔진이 정지할 때 클러치를 걸거나 중립으로 변속해야 합니다. 자동 변속기의 토크 컨버터는 차량이 정지하고 기어가 켜져 있을 때 엔진이 계속 작동하도록 합니다. 토크는 회전을 일으키는 힘으로 정의됩니다.
토크 컨버터는 변속기 유체의 압력을 사용하여 부품의 회전을 제어합니다. 이 빨간불에서 멈추면 토크 컨버터의 절반은 회전하고 다른 하나는 정지 상태입니다. 가속할 때 유체 압력으로 인해 나머지 절반이 첫 번째 절반과 함께 회전하여 차량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컴퓨터
오늘날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컴퓨터는 모든 차량 시스템이 함께 작동하여 최적의 연비와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변속기 기능을 제어합니다. 최대 30개의 센서가 최적의 변속 지점이 사용되도록 변속기 변속을 제어하는 차량 속도, 엔진 온도, 엔진 RPM 등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모두 판독합니다.
차량의 많은 변속기 부품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을 수 있지만 일부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유능한 손에 맡기기 전에 변속기 역학과 정보에 입각한 대화를 나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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