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와 트럭 기반 SUV를 포함한 차량은 세단에서 해치백, 픽업 트럭에 이르는 20가지 차량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동차 유형을 분류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동차의 특정 특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이끕니다. 그러나 때로는 오해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분류가 아무리 편리하더라도 그 유용성이 자동차의 고유한 가치와 속성을 이해하는 데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차량을 정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외관입니다. 도로에서 차량이 다가왔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 모양. 이것을 "바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크고 박시하죠? 낮고 부드러운? 몇 개의 문이 있습니까? 차체 스타일은 차량을 분류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자동차 종류
세단(SEDAN)
세단은 4도어 승용차의 일반적인 예입니다. 세단은 대부분 엔진, 승객, 화물이 분리된 3박스 디자인으로 무게 배분이 좋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유니바디 구조로 차량의 무게를 크게 줄여 연비를 향상시켰습니다. 세단은 화물칸에 유리창이 없기 때문에 도난으로부터 화물을 잘 보호합니다.
세단은 4개의 문과 전통적인 트렁크가 있습니다. 많은 범주의 차량과 마찬가지로 소형(Nissan Versa 및 Kia Rio와 같은 하위 소형)에서 소형(Honda Civic, Toyota Corolla), 중급(Honda Accord, Nissan Altima) 및 풀 사이즈( 도요타 아발론, 닷지 차저). Mercedes-Benz와 Lexus와 같은 고급 브랜드에도 비슷한 크기의 세단이 있습니다.
쿠페(COUPE)
쿠페는 단순함으로 정의되는 자동차 유형입니다. "쿠페"라는 용어는 트렁크와 고정 지붕이 있는 2도어 자동차인 소형 세단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이 차량의 흥미진진한 매력은 더 매끄럽고 스포티한 외관을 제공하는 경사진 루프 라인입니다.
외관에서 알 수 있듯이 쿠페는 일반적으로 날카로운 핸들링에서 수백 마력에 이르는 추가 종소리와 휘파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쿠페는 최소한의 공간과 감동을 주기 위한 미니멀리즘 자동차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이 아닙니다. 싱글 라이더 또는 세계를 탐험하려는 커플을 위한 것입니다.
과거 쿠페는 트렁크와 지붕이 고정된 2도어 자동차로 여겨졌다. 여기에는 Ford Mustang이나 Audi A5와 같은 자동차나 Chevrolet Corvette 및 Porsche Boxster와 같은 2인승 스포츠카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최근 자동차 제조사들은 4도어 자동차나 낮고 날렵한 루프라인을 갖춘 크로스오버에 '쿠페'라는 단어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Mercedes-Benz CLS 세단 및 BMW X6 SUV와 같은 다양한 차량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쿠페를 2도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츠카(SPORTS CAR)
스포츠카는 핸들링, 가속, 최고 속도 또는 운전의 스릴과 같은 다이내믹한 성능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자동차입니다. 스포츠카는 속도와 최소한의 화물 및 객실 공간을 위해 설계된 소형 고급형 자동차입니다. 일반적으로 2인승이며 핸들링과 속도면에서 높은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포츠카는 일반적으로 고급차로 간주되지만 엄격하게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정의에 따르면 스포츠카는 야외 주행이 가능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지닌 2인승 컨버터블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민첩한 기동성, 탁월한 가속 및 뛰어난 핸들링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스포츠카에 통합하여 엄청난 파워와 스릴 넘치는 승차감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Porsche 911 및 Mazda Miata와 같은 자동차는 전형적인 스포츠카이지만 Ford Mustang 및 Dodge Challenger와 같은 머슬카를 포함하도록 정의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1%의 하늘 높은 가격을 가진 이국적인 고급 드림카, 우주선 모양으로 교통체증을 막는 페라리 488 GTB, 애스턴 마틴 밴티지(Aston Martin Vantage)와 같은 자동차가 있습니다.
스테이션 왜건(STATION WAGON)
특히 에스테이트 카라고도 불리는 스테이션 왜건은 세단의 길쭉한 모양을 하고 있어 추가적인 화물 공간을 제공한다. 쉽게 생각하면 세단과 해치백의 조합입니다.
스테이션 왜건은 신뢰할 수 있는 운송업자가 필요한 대가족에게 완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추가 공간 외에도 스테이션 왜건은 SUV에 비해 더 나은 연비를 제공합니다.
Subaru Outback 또는 Audi A4 Allroad와 같은 일부 모델은 지상고를 높이고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일부 견고한 차체 클래딩을 사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왜건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인기가 떨어졌고 미국에서 판매할 수 있는 차량은 상대적으로 거의 없습니다.
해치백(HATCHBACK)
해치백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해치 또는 위쪽으로 스윙하는 뒷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트렁크 도어를 제외하고 2개 또는 4개의 도어가 있습니다. 해치백은 승용차로 분류되는 세단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화물 용량입니다. 해치백은 일반적으로 세단에 비해 더 많은 화물을 운반합니다. 또한 부피가 큰 쇼핑백이나 기타 무거운 물건을 더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증가된 화물 용량과 더 나은 연비를 우선시한다면 해치백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와 기아 리오가 대표적인 해치백 모델이다. 보다 최근에, 해치백은 Audi A7 및 Kia Stinger와 같은 일부 대형 자동차에 적용되었습니다.
세단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파르게 경사진 테일게이트가 있어 기존 트렁크보다 화물 공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더 큰 적재 용량을 제공합니다.
컨버터블(CONVERTIBLE)
컨버터블은 수십 년 동안 눈에 띄는 미학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영화의 아이콘이자 자유와 젊음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개폐식 캐노피와 때로는 두 사람만 수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작은 홀드가 있습니다.
지붕이 차체 안으로 들어가고 실내를 외부 요소에 개방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컨버터블입니다. 대부분의 컨버터블에는 접히는 완전 전기 패브릭 루프가 있지만 일부는 손으로 내려야 합니다.
또한 Mazda MX-5 Miata RF, Porsche 911 Targa 및 Corvette와 같은 일부 특이한 준 컨버터블(소위 "Targa-Tops")뿐만 아니라 개폐식 하드톱이 있는 여러 모델이 있습니다. 지붕의 앞부분만 손으로 집어넣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은 오프로드 성능과 넉넉한 공간으로 정의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긴 여정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거칠고 험준한 크로스컨트리 지형에서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도로의 더 나은 전망을 허용하는 상대적으로 높은 좌석 위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트럭에서 빌려온 견고한 차체 구조로 가능했습니다. 따라서 야외 모험을 즐기고 흙 자전거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이라면 SUV가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플립업 해치백 도어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스테이션 왜건과 같은 화물 공간이 포함되며 대부분은 전륜구동을 제공합니다. 큰 것은 세 줄의 좌석이 있습니다. 크기는 소형차(Hyundai Kona, Nissan Kicks)에서 시작하여 중형에서 대형(Ford Expedition, Chevrolet Tahoe)까지 다양합니다. 럭셔리 브랜드는 대부분의 동일한 크기 클래스에서 많은 SUV 모델을 제공합니다.
미니밴(MINIVAN)
미니밴을 설계할 때 일반적으로 보관 공간의 크기보다는 객실 공간의 크기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종종 스테이션 왜건 및 가족용 자동차와 연결됩니다.
온 가족을 수용한다는 특별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졌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많지만 해치백에 비해 많지는 않다.
미니밴은 사람과 화물을 하나의 효율적인 패키지로 이동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 가족용 자동차 세계의 핵심 요소입니다. 미니밴이라고 하지만 '미니'와는 거리가 멉니다. 그 이유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슬라이딩 사이드 도어와 넓은 화물 공간으로 열리는 테일게이트가 있는 바퀴 달린 키가 큰 상자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미니밴에는 뒤로 젖혀지는 2열 및 3열 시트가 있어 종종 제거하거나 바닥으로 접혀 거대한 열린 화물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Honda Odyssey와 Chrysler Pacifica는 이 품종의 좋은 예입니다.
픽업 트럭(PICKUP TRUCK)
픽업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자동차 유형 중 하나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다른 자동차와 구별됩니다. 화물 공간은 객실 공간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한 번에 3~4명 정도만 앉을 수 있습니다.
픽업트럭은 뒷좌석에 승객용 캡과 개방형 화물칸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픽업은 오프로드 전용으로 후자를 사륜구동 또는 파트타임 사륜구동으로 제공합니다.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중형 Honda Ridgeline 픽업 바디는 별도의 강철 프레임에 장착된 캡입니다.
Ridgeline은 화물 침대를 드러내기 위해 지붕의 뒤쪽 부분이 잘린 크로스오버와 비슷합니다. 현재 픽업 트럭은 풀 사이즈와 중간 사이즈의 두 가지 크기 범주로 나뉩니다.
지프(JEEP)
지프는 클리넥스와 같다. 전체 제품 라인의 대명사가 된 제품 모델입니다. Jeep은 모델로서 Fiat Chrysler Automobiles에서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지프는 미국이 제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하기 직전인 1940년 11월에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지형을 여행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전쟁과 이후의 전쟁 동안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1987년 크라이슬러는 지프 브랜드를 인수하고 그 이후로 모델을 확장했습니다. 전통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크라이슬러는 SUV 모델 체로키도 개발했습니다.
전기차(ELECTRIC CAR)
나는 전기차가 될 다음 차를 리스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많은 전기 자동차 옵션을 출시할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아우디, 포르쉐, BMW, 메르세데스는 모두 전기차를 내놓고 있다.
물론 Tesla는 현재 이 분야에서 최고이지만 향후 5년 동안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GM의 볼트도 좋은 선택입니다.
나는 Tesla의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최초의 Porsche 전기 자동차의 멋진 모습에 가깝지는 않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Mission E. 내가 Mission E를 좋아하는 이유는 4도어인데도 여전히 멋지게 보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있어서 2도어가 문제입니다.
크로스오버(CUV)
크로스오버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SUV와 해치백의 조합'이다. 크로스오버는 SUV의 실용성을 가지고 있지만 해치백과 같은 뛰어난 연비를 제공합니다. 유니바디 구조를 기반으로 하여 더 가볍고 연료를 덜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스파이더(SPYDER)
스파이더(Spyder)는 2인승과 스포츠카의 모습을 갖춘 자동차의 일종이다. 많은 변형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인기 있는 람보르기니 스파이더입니다. 그 사용은 전 세계적으로 퍼져서 고급차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50~60년대 미국오토클럽에서 레이싱카로 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스파이더는 로드스터(Roadster)라고도 불리며, 원래는 도로를 달리는 데 적합한 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스파이더는 원래 한 사람이 타기에 적합했지만 점차 국제적으로 알려진 2인승 모델에 적응했습니다.
핫 해치(HOT HATCH)
핫해치카는 해치백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고성능차다. 뒤에서 여닫을 수 있는 문이 있고 모양이 비슷합니다.
해치백만큼 넓거나 크지는 않지만 여전히 최대 5명의 승객과 상당한 양의 화물을 실을 수 있습니다. 1980년대 후반에 생산되기 시작했으며 유럽과 아시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리무진(LIMOUSINE)
리무진은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자동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길이가 길고 앞뒤가 구분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리무진은 대부분의 경우 운전사가 운전하며 공식적인 업무를 위해 미리 예약되어 있습니다.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영화배우, 사업가, 고위 인사 또는 정치인이 소유하거나 사용합니다.
유틸리티(UTE)
유틸리티(utility)의 약자인 A UTE는 일반적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객실 뒤에 서 있는 자동차를 위해 구입하는 자동차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일반 운전 면허증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원래 승용차 섀시에 침대가 부착되어 승객의 몸에 부착된 자동차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뒤쪽에 열린 화물 공간이 있는 모든 차량은 이제 뉴질랜드-호주 지역에서 UTE라고 합니다.
포니 자동차(PONY CAR)
포니 자동차는 1940년대와 50년대의 포드 머스탱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1960년대에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심지어 미국에서 판매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그것은 조랑말 자동차 열풍을 일으켰고 미국인을 위한 저렴하고 작고 세련된 대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소형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낳은 직접적인 결과였다.
스포츠 세단(SPORTS SEDAN)
스포츠 세단 또는 스포츠 세단은 자동차에 대한 매우 주관적인 용어입니다. 뛰어난 성능과 완벽한 핸들링 기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Rover 14 및 16 자동차를 포함합니다.
스포츠 세단은 1960년대에 여러 제조업체의 자동차 스포츠 버전에 적용되기 시작한 용어였습니다. 원래는 수동 변속기와 후륜 구동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다른 전송 유형과 레이아웃이 보편화되었습니다.
범주에 속하는 일부 중요한 자동차는 BMW M5, Jaguar XJR, Maserati Quattroporte 및 Mercedes-Benz E63 AMG입니다.
군용 차량(MILITARY VEHICLE)
군용 차량은 전장에서의 전투와 지구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총알과 폭발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광범위한 갑옷과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병사와 탄약, 많은 화물을 실을 수 있어 화물을 운반하면서 전속력으로 달린다.
드래그스터(DRAGSTER)
드래그스터는 개조된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수정된 엔진을 사용하여 드래그 레이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1960년대에 처음 제작되었으며 전면 엔진 레일과 새총이 장착되었습니다. 드래그스터는 설계에 따라 슈퍼차지 또는 터보차저가 될 수 있습니다.
알코올, 천연 가스 또는 니트로메탄과 가솔린의 혼합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리어 엔진 드래그스터는 내구성과 성능상의 이점으로 인해 이제 표준 드래그스터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슈팅 브레이크(SHOOTING BRAKE)
슈팅 브레이크는 특정 차체 모양을 가진 차량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한때 사냥터로 소총 분대를 수송하는 데 사용되는 말이 끄는 마차에 사용되었습니다. 자동차 기능을 갖춘 첫 번째 제품은 1900년대 초에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길쭉한 선미와 넓은 선실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뒷문에서 몇 가지 단서를 얻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제조되는 슈팅 브레이크 자동차 중 하나는 Mercedes-Benz CL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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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분류
자동차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다양한 범주로 분류됩니다. 다음은 이러한 분류 목록입니다.
1. 바디 스타일에 따라
차량은 차체의 스타일에 따라 분류됩니다. 이 그룹에 속하는 일부 자동차는 컨버터블, 쿠페, 해치백, 미니밴, 크로스오버 등입니다.
2. 자동차 부문 기반
차량은 차량에 포함된 요소에 따라 분류됩니다. 소형차, 친환경차, 소형차, 머슬카, 고급차 등이 이 그룹의 예입니다.
3. 크기에 따라
이 차량은 크기에 따라 구분됩니다. 초소형 자동차, 소형 자동차, 중형 자동차 및 초대형 자동차가 이 그룹의 일부 예입니다.
4. 연료 기준
차량은 사용되는 연료의 유형에 따라 구분됩니다. 이 그룹에 속하는 자동차 중 일부는 디젤 자동차, 전기 자동차, 천연 가스 자동차, 수소 자동차 등입니다.
5. 목적에 따라
사용 목적에 따라 구분되는 차량 카테고리입니다. 상업용 자동차, 가족용 자동차, 이국적인 자동차, 경주용 자동차 및 스포츠카가 이 그룹에 속하는 차량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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