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아두이노/3D프린터

Essentium, Collider 및 하이브리드 DLP 3D 프린팅 기술 인수

메카럽 2021. 7. 30. 00:10

이미지출처 : 3dprint.com

산업용 고속 3D 프린팅 솔루션 제공업체인 Essentium 은 지난 몇 년 동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 심각한 투자를 받고 , 다른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 심지어 툴링 및 수리를 위한 3D 프린팅 솔루션을 추진하기 위한 미 공군 계약 을 수주 했습니다. 오늘 텍사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 는 하이브리드 Programmable Tooling 기술과 Orchid 3D 프린터 로 2016년에 공식적으로 스텔스 모드 에서 나온 Collider 를 인수하기 위한 Letter of Intent에 서명했다고 발표하면서 회사가 훨씬 더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llider는 테이블에 가져올 것이 많습니다. 입증된 기술을 결합하여 고가치 사용 사례를 생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은 이미 업계 가치를 입증했습니다.”라고 Essentium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Jeff Lumetta가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소량의 부품을 위한 툴링과 기하학적으로 복잡한 맞춤형 부품을 주문형으로 신속하게 제조할 수 있는 능력에서 상당한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Essentium의 Collider는 복잡한 형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변화는 좋은 경우가 많지만 항상 원활한 것은 아니며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제조업체는 후기 제품 개발과 관련하여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적은 양의 부품 생산을 위한 사출 성형이나 특정 도구를 만드는 데 귀중한 돈과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사출 성형의 재료 강도와 디지털 광 처리(DLP) 3D 인쇄의 속도를 결합한 Collider의 Orchid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이고 단단한 금형 금형과는 매우 다른 얇은 용해성 포토폴리머 쉘을 제작합니다. 이 중공 쉘은 화학 공정을 통해 경화되기 전에 기존 플라스틱 주조 재료로 주입되며 쉘이 뜨거운 물에 용해되면 생산 품질의 부품이 남습니다.

 

Tennessee에 기반을 둔 Collider가 스텔스 모드에서 나오기 전에도 벤처 캐피털 회사인 Asimov Ventures의 투자를 포함하여 투자를 유치하고 있었습니다. 유명한 대형 강입자 충돌기(Large Hadron Collider) 에서 이름을 따온 이 회사 는 툴링에 대한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며 Orchid 3D 프린터는 에폭시, 발포 수지, 탄소 섬유, 실리콘, 폴리우레탄, 폴리에스터, 소결 금속 및 세라믹. 고속에서 매우 세밀한 미적 표면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Orchid 3D 프린터는 사출 성형 수준의 구조적 무결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 3dprint.com

이번 인수를 통해 Collider의 DLP 3D 프린팅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Essentium은 3D 프린팅 및 재료 과학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기술을 발전시키고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며 제조업체가 항공우주 분야에서 부품 생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산업, 의료 및 증산 산업.

 

“제조업체가 AM으로 실현되는 보다 민첩한 미래를 원하기 때문에 Essentium 폴더에 Collider를 도입하면 업계에 매우 흥미로운 잠재력이 있습니다. Essentium의 일부로 우리는 3D 프린팅을 기성 재료에 적용하여 하드웨어 개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Collider의 전 CEO인 Graham Bredemeyer가 말했습니다. "Collider의 기술은 대량 맞춤화 및 신속한 제품 혁신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AM 혁신의 다음 물결을 촉진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