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엔진 문제 및 해결 방법
엔진 작동 방식을 아는 것은 운전 경험에서 직면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자동차 소유자가 직면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엔진 고장과 엔진 문제를 진단하는 방법입니다.
1. 윤활 불량
엔진이 움직이는 부품 사이에 충분한 오일을 공급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윤활이 부족하면 엔진 내부에 불필요한 마찰이 발생하여 과열이 발생하고 더 심한 경우 엔진이 고착됩니다. 적절한 수준으로 수량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오일 교환을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차량을 정비하십시오.
2. 오일 펌프 고장
오일 펌프의 고장은 모든 엔진의 수명에 대해 매우 심각합니다. 오일 펌프가 고장나면 거의 확실하게 엔진에 필요한 윤활이 부족할 것입니다. 항상 엔진에 사용하는 엔진 오일이 순수한 점도를 유지하여 펌프를 통해 빠르게 흐를 수 있을 만큼 가벼워야 합니다.
3. 기름 침전물 및 파편
오래되고 더러운 오일은 연소실은 물론이고 흡기 밸브 및 점화 플러그와 같은 엔진 피팅에 침전물과 파편을 남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역 차고에서 정기적인 서비스의 일환으로 엔진 오일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차량 베어링에 이물질이 끼지 않도록 합니다.
4. 부적절한 연료 및 공기 압축
자동차 엔진 내부의 연료와 공기의 열악한 압축은 재앙의 원인이 됩니다. 엔진 연소 불량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밸브 씰 파손, 실린더 내부 구멍, 피스톤 링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공기가 누출되기 때문입니다.
5. 장기간의 엔진 폭발
운전 중 엔진에서 노크 소리가 나는 경우 연소실 내부에 너무 많은 열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과열과 고압의 조합은 피스톤, 헤드 개스킷 및 피스톤 링에 장기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스파크 노크라고도 하는 엔진 폭발을 생성합니다.
6. 손상된 산소 센서
부정확한 산소 센서는 엔진뿐만 아니라 차량 전체에도 위험합니다. 센서가 배기 가스에 남아 있는 산소의 양과 휘발유/디젤 탱크에 있는 연료의 양에 대한 올바른 데이터를 차량에 제공하지 않으면 운전이 비효율적일 위험이 있어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7. 엔진이 시동되지 않음
이것은 차량 소유자가 직면하는 최악의 자동차 엔진 문제 중 하나입니다. 차량이 시동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배터리 관련 문제입니다.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방전되어 점프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딸깍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차량에 시동 장치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시동기는 엔진을 움직이게 하므로 문제가 있으면 시동되지 않습니다. 막힌 연료 필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연료 펌프에 문제가 있거나 연료 필터가 막힌 경우 연소 과정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점화 스위치, 배터리 케이블 또는 촉매 변환기의 고장으로 인해 차량이 시동되지 않습니다. 배터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점퍼 케이블을 사용하여 차량을 점프 시동해 보십시오. 다른 이유라면 정비사를 방문해야 합니다.
8. 마모된 점화 플러그
이 문제는 오래된 차량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점화 플러그는 작지만 엔진의 효과적인 성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엔진 부품은 차량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들의 작업은 엔진 내부의 압축 가스를 점화하는 것입니다.
더럽거나 닳은 점화 플러그는 약한 불꽃을 일으키거나 전혀 불꽃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엔진 실화, 실속, 하드 시동 또는 엔진 시동이 발생하지만 계속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항상 시간을 내어 정기적으로 점화 플러그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점화 플러그가 불량한지 확인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9. 막힌 라디에이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끗하게 유지되지 않은 오래된 엔진 냉각수는 엔진의 라디에이터에 원치 않는 침전물과 침전물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엔진 과열의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석회질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라디에이터가 부식될 위험이 있으므로 경수를 냉각수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엔진 냉각수 손실
엔진 냉각수 레벨은 누출로 인해 감소합니다. 이것은 엔진 과열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라디에이터, 호스 및 기타 냉각 시스템 구성 요소에 누출 징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인 냉각수 점검을 수행하여 적절한 수위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냉각수는 주황색 또는 녹색입니다. 냉각수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교체하십시오. 과열은 영구적인 엔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11. 엔진 과열
엔진 과열은 많은 자동차 소유자가 겪었던 문제입니다. 이것은 낮은 냉각수 수준, 막힌 호스, 타버린 라디에이터 또는 날아간 헤드 가스켓 손실과 같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엔진 과열의 다른 원인은 파손된 플러그 또는 파손된 엔진 부품입니다. 과열은 무시해서는 안되는 신호입니다. 엔진의 과도한 온도는 엔진 부품을 손상시켜 나중에 값 비싼 교체 또는 수리로 이어집니다.
12. 나쁜 엔진 소음
엔진룸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는 자동차 엔진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엔진에서 진동이나 노크 소리가 들리면 긴급 점검이 필요합니다.
엔진 노킹 소리는 타이밍 불량, 희박 연료 및 공기 혼합, 노크 센서 불량, 베어링 마모 또는 벨트 텐셔너 마모로 인해 발생합니다. 정비사가 이 중 어느 것이 짜증나는 소음을 유발하는지 알려줄 것이며 그에 따라 조언할 것입니다.
13. 타이밍 체인 실패
타이밍 체인은 엔진의 중요한 부분이며 고장이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엔진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타이밍 체인이 기어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회전해야 합니다. 타이밍 체인에 문제가 있으면 몇 가지 명확한 징후가 있습니다.
타이밍 체인에 문제가 있으면 엔진이 달릴 때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발사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그것은 또한 힘의 부족과 주저로 이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엔진 오일에 금속 부스러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엔진 문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14. 결함이 있는 센서
결함이 있는 센서는 심각한 엔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엔진에는 다양한 센서가 있으며 모두 다른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센서 중 하나는 산소 센서입니다.
배기 가스에서 연소되지 않은 산소의 양을 측정합니다. 자동차 컴퓨터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공기-연료 혼합물을 조정합니다. 이 센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차량에 잘못된 정보가 수신됩니다. 이는 연비를 낮추거나 엔진 출력을 감소시킵니다.
15. 자동차가 제대로 가속되지 않음
차가 예전처럼 속도를 내지 않는다면 아마도 엔진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행 거리가 많은 차량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가속 불량의 일부 원인은 경미하며 조기에 발견하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불량한 엔진 가속은 오작동하거나 막힌 질량 기류 센서, 오작동하는 산소 센서, 타이밍 벨트 또는 연료 필터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클러치 액 부족, 클러치 페달 마모 또는 ECU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16. 엔진에서 나오는 연기
배기관에서 나오는 파란색 또는 흰색 연기는 나쁜 징조입니다. 차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본다면 즉시 자동차 수리점에 가서 수리하십시오. 이제 자동차 배기 가스에서 연기가 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이 일어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푸른 연기의 원인 중 하나는 높은 오일 소비입니다. 푸른 연기의 다른 원인은 마모된 밸브 가이드 씰, 피스톤 링 손상 또는 크랭크실 환기 불량입니다. 배기관에서 나오는 흰 연기는 엔진이 냉각수를 태우거나 헤드 개스킷이 파손되었다는 신호입니다.
17. 엔진 장착 문제
엔진 마운트란? 엔진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자동차 부품입니다. 관리하지 않으면 잘못된 엔진 마운트로 인해 엔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의 주요 문제는 고무 부품이 분리되거나 액체가 채워진 마운트에서 오일이 나오는 것입니다.
엔진 마운트 고장의 가장 일반적인 증상은 가속 또는 감속 시 눈에 띄는 충격이나 쿵쾅거림입니다. 경우에 따라 비정상적인 엔진 소음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차내 엔진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df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 엔진 헤드 가스켓 고장
헤드 개스킷 고장은 주요 엔진 문제입니다. 고장난 헤드 개스킷 고장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실패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냉각 시스템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전문가를 찾아 수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19. 높은 엔진 오일 소비
과도한 엔진 오일 소비는 결코 좋은 것이 아니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왜 그런 일이 발생합니까? 오일 소비는 주로 피스톤 링과 밸브 가이드 씰에 따라 달라집니다.
손상된 피스톤 링 또는 누출되는 밸브 가이드 씰은 높은 오일 소비를 유발합니다. 이것은 엔진이 오일을 실린더로 흡입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엔진은 많은 양의 오일을 소모하게 됩니다.
20. 윤활 문제
차량은 움직이는 부품 사이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오일이 필요합니다. 기름은 또한 열을 제거합니다. 정기적인 오일 교환은 차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윤활이 부족하면 엔진이 과열됩니다. 그것은 차량의 엔진 구성 요소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피하고 싶은 것입니다.
21. 엔진 노킹
어느 시점에서 자동차의 엔진에서 큰 노크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 엔진 노크는 "폭발", "스파크 노크" 또는 핑이라고도 합니다. 이 문제는 연료가 실린더에서 고르게 연소되지 않으면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엔진에서 성가신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왜 그런 일이 발생합니까?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품질이나 옥탄가가 낮은 연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엔진에 잘못된 점화 플러그가 있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22. 더러운 흡기 매니폴드
흡기 매니폴드는 자동차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공기와 연료 혼합물을 각 엔진 실린더로 분산시킵니다. 흡기 매니폴드는 공기와 연료가 혼합되는 챔버 역할을 합니다.
흡기 매니폴드 내부의 탄소 및 먼지 축적은 엔진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연료를 태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23. 스탈링(Stalling)
스탈링은 주행 중이나 정지하려고 할 때 엔진이 갑자기 멈추는 것입니다. 이것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일반적인 엔진 관련 문제입니다. 경고 없이 도로 한복판에 차가 멈추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다양한 문제로 인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진에 연료 라인, 진공 누출 또는 결함이 있는 센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량 점화 플러그도 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즉시 전문가에게 점검을 받으십시오.
24. 피스톤과 피스톤 링 문제
피스톤 및 피스톤 링은 주요 엔진 구성 요소 중 일부입니다. 피스톤은 자동차를 움직이는 데 필요한 동력을 생성합니다. 피스톤이나 피스톤 링이 손상되면 자동차 엔진의 출력이 감소합니다.
피스톤과 피스톤 링에 문제가 있음을 알려주는 몇 가지 증상이 있습니다. 배기 가스의 푸른 연기, 엔진 실화에서 시끄러운 덜거덕 소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과도한 크랭크케이스 압력으로 인해 오일 주입구 캡과 계량봉이 튀어 나올 수 있습니다.
25. 오일 펌프 문제
오일 펌프는 모든 엔진 부품에 충분한 오일을 제공합니다. 오일 펌프가 오작동하면 오일이 고갈되어 심각한 엔진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Con Rod 베어링과 캠축은 이 경우 가장 취약한 부품입니다.
오일 펌프에 문제가 있으면 빨간색 '오일 캔' 경고등이 대시보드에 나타납니다. 그런 경우에는 엔진을 끄고 차량을 점검하고 수리하십시오.
26. 엔진 오일의 물
모터 오일의 색이 흰색으로 변해도 무시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물과 기름이 섞였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다른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라진 엔진 헤드
오일쿨러 고장
금이 간 엔진 블록
숙련된 정비사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려면 이 문제의 원인을 추적해야 합니다.
27. 더러운 엔진 오일
시간이 지나면 모터 오일이 더러워지거나 희석됩니다. 이것은 엔진에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가장 좋은 해결책은 오일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오염된 오일로 엔진을 작동하면 수명이 단축됩니다. 다음으로 인해 오일이 오염될 수 있습니다.
열악한 연료 품질
막혔거나 손상된 에어 필터
손상된 엔진 오일 필터
28. 경고등이 표시됩니다.
센서 중 하나가 오류를 감지하고 엔진 제어 장치에 강조 표시되면 경고등이 나타납니다. 약 200개의 경고 코드가 있으므로 이를 전문가에게 전달하면 시스템을 점검하고 경고의 원인을 찾아 필요한 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9. 엔진이 스퍼터링 중입니다.
엔진을 잘 작동하게 하는 여러 부품이 있지만 엔진 실화 또는 스퍼터링은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엔진이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적절한 양의 공기와 연료가 혼합되어 연소실 내에서 연소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연료 및 점화 시스템에 조화롭게 작동해야 하는 여러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최소화하려면 연료 및 점화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교체해야 합니다.
30. 핸들의 흔들림
자동차를 운전할 때 핸들이 흔들리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손상된 서스펜션 구성 요소 또는 휠 베어링은 일반적으로 차에 시동을 걸고 출발한 직후에 발생하는 경우 책임이 있습니다.
휠이 더 빠른 속도로 흔들리면 타이어/휠 밸런스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적절한 기계적 검사를 위해 차를 가져가야 합니다. 바퀴를 정렬하는 것만큼 간단한 수리가 될 수 있습니다.
31. 브레이크 패드 마모
브레이크는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마모되므로 유지 관리를 잘 하고 브레이크가 고장나기 오래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때로 공장 결함으로 인해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가 평소보다 더 빨리 마모됩니다.
32. 브레이크가 삐걱 거리거나 갈림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에 있는 다른 움직이는 부품과 마찬가지로 마모되기 시작합니다. 브레이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브레이크는 안전을 멈출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비정상적인 소음이나 부드러운 브레이크 페달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브레이크 관련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전문 정비사가 처리해야 합니다.
브레이크가 삐걱거리거나 삐걱거리는 소리를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지만 일단 그라인딩이 감지되기 시작하면 반드시 교체해야 합니다.
33. 타이어가 평평하다
타이어는 펑크가 나면 분명히 펑크가 나지만 정상적인 마모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타이어를 계속 회전시키면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엔진 오일을 교체하거나 8,000km마다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34. 타이어가 고르지 않게 마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느 정도 마모되는 것은 정상이지만 타이어가 빨리 마모되면 잠재적인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핸들에서 진동이 발생하거나 타이어가 고르지 않게 마모된 경우 다른 사람에게 차량 점검을 요청해야 합니다. 서스펜션 정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요인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타이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5. 자동차가 너무 많은 기름을 소모
새 오일은 자동차가 작동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지속적으로 오일 레벨을 채우면 자동차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능이 떨어지기 시작하거나 오일 표시등이 켜지면 오일을 반드시 점검해야 합니다.
오일을 정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엔진이 부식될 수 있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오일이나 정기적인 교체가 부족하면 오일 필터가 막힐 수도 있습니다. 일부 현대 자동차에는 필터 바이패스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지만 오일을 교체할 때 오일 필터를 동시에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6. 발전기 고장
알터네이터는 자동차 주행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는 배터리를 충전 상태로 유지하고 일단 차량에 시동을 걸면 모든 전기가 작동하도록 합니다. 고장나면 배터리가 닳아 차에 시동을 걸기가 어렵습니다. 서비스 간격을 유지하고 적시에 교체되도록 하십시오.
37. 라디에이터가 새고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누출은 거의 항상 부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부식 자체에는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한 번 누출이 발생하면 더 많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전체 라디에이터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디에이터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면 과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엔진 화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8. 스타터 모터 고장
스타터 모터는 시동을 걸 때 엔진을 뒤집는 부품입니다. 실패하면 전기 솔레노이드 손상의 결과이거나 모터 자체가 파손되었거나 전기 시스템에 다른 결함이 있는 것입니다.
스타터 모터가 파손될 가능성이 있는 시기를 평가하는 것은 어려우며 불필요하게 교체하지 않으려면 그렇게 하기 전에 시동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차량 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9. 앞유리에 균열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리창이 깨지려면 돌과 같은 일종의 외력이 필요하지만 공장 생산 취약성으로 인해 파손되기 쉬운 자동차도 있습니다. 작은 균열이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빠르게 확산되어 유리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40. 자동차가 과도한 배기 가스를 방출합니다.
배기 시스템은 차량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면서 오염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에는 때때로 고장날 수 있는 민감한 장비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비는 자동차에 다양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 있는 O2 센서는 연료 혼합물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여 차량의 주행 및 경제성의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1. 증발을 통한 연료 누출이 있습니다.
연료는 온도에 민감하며 뜨거워지면 연료가 팽창합니다. 이는 연기를 배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흄은 독성이 있기 때문에 현대 자동차에는 독성이 외부로 전달되는 것을 차단하는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얻는 주요 문제는 증발을 통한 누출입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연료 캡에서 발생하며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쉽고 저렴합니다. 그러나 경고등이 표시되면 절대 무시하지 마십시오. 촉매 변환기에 장애가 발생하면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42. 센서가 오작동합니다.
대부분의 현대 자동차에는 방대한 수의 센서가 있지만 이러한 센서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결함 중 하나는 연료-공기 센서에 있으며 교체 비용이 3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3. 기어박스 문제/변속기 고장
기어박스는 자동차 엔진이 생성하는 모든 동력을 바퀴가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회전력으로 전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어가 마모되기 시작하고 기어를 변경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국 기어박스가 고장나서 수리 비용이 수천 파운드에 달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오일 누출
모든 변속기 시스템에는 모든 작동 구성 요소에 윤활유가 잘 공급되도록 하기 위해 유체가 필요합니다. 자동 자동차에서 변속기에 사용되는 유체는 유압 및 냉각 시스템에도 사용됩니다. 시스템 전체에 작은 구멍이 형성되어 소량의 유체가 누출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 누출이 심각한 경우 전송 효율이 떨어지고 시스템이 과열되거나 압력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전송이 실패합니다. 차 아래에 빨간 웅덩이가 쌓이면 변속기 팬에 금이 갔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가 미끄러진다
자동 변속기는 잘 관리되면 오래 지속되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320,000km 이상을 지속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변속기가 덜 매끄럽거나 미끄러지기 시작하면 시스템 내부의 씰, 개스킷 및 라인에 손상이나 막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전송을 정기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전송 필터가 막혔습니다.
다른 유체와 마찬가지로 변속기 유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입자를 포착하고 이들 중 많은 부분이 결국 필터에 들어가 막히게 되어 교체해야 합니다. 그러나 전송 시스템이 닫혀 있어 막힘 및 막힘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할 수 없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송 시스템에 물이 있습니다
물과 기타 액체가 변속기 시스템에 들어갈 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항상 자동차 소유자에게 나쁜 소식이 됩니다. 소량의 물이라도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손상시키고 전송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4. 전기적 문제
스피커
대부분의 신차는 광범위한 전기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므로 여러 영역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즉각적으로 눈에 띄고 일부에서는 성가신 결함 중 하나가 스피커가 고장난 경우입니다. 때때로 이것은 느슨하게 작동하는 와이어처럼 간단하며 스피커를 제거하고 결함이 있는 와이어를 다시 연결하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라이트는 특히 헤드라이트, 브레이크 등 또는 표시등이 사라진 경우 항상 안전 문제입니다. 부식 및 배선으로 인해 전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전구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해 손상되기 전에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플랫 배터리
방전된 배터리는 불편하며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불을 켜두었거나 차에 시동을 걸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사소한 것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오래되어 충전 능력을 상실했기 때문에 방전된 배터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6년 이상 된 배터리 또는 50,000번 이상 주행한 배터리는 교체해야 합니다. 다른 원인에는 충전 시스템 내 문제의 교류 발전기 고장이 포함됩니다.
45. 몇 가지 사소한 문제
스크래치, 줄무늬 와이퍼 및 불량한 페인트 작업
이러한 것들은 종종 성가시지만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리도 저렴하고 쉽습니다
긁힌 자국을 덮기 위한 약간의 깨끗한 왁스와 페인트, 새 앞유리 와이퍼는 단 몇 파운드의 비용이 들며 페인트 결함은 거의 항상 외관상의 문제입니다. 작은 녹 반점이 보이면 나중에 더 큰 문제로 발전하지 않도록 처리해야 합니다.
46. 창 문제
대부분의 새 자동차에는 전기 창문이 있으며 자동차 소유자의 주요 버그 베어 중 하나는 와인딩을 완전히 멈출 때입니다. 단순히 성가신 것이 아닙니다. 틈으로 인해 물이 차 내부로 유입되어 손상될 수 있거나 도둑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47. 결함이 있는 스타터
시동을 걸기 어려운 경우 시동을 걸기 전에 딸깍 소리가 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동 모터를 교체해야 할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간다면 자동차는 더 이상 시동을 걸지 않을 것이므로 조만간 수리가 필요합니다.
48. 녹
녹이 발견된 위치에 따라 항상 심각한 문제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차에서 녹을 발견하는 것은 충격으로 올 수 있습니다. 차체의 녹은 외관상 아름답지만 자동차 밑이나 배기 가스의 녹은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으며 필수 구성 요소를 부식시킬 수 있으므로 조사해야 합니다.
49. 연비가 떨어지고 있다
엔진이 효율적으로 작동하면 연료가 더 빨리 연소되지만 시스템의 일부가 마모되기 시작하고 교체하지 않으면 주행 거리가 감소합니다. 연료 및 공기 필터, O2 및 질량 공기 센서와 같은 것들을 사전에 점검하고 사전 예방적 서비스 체제를 유지하면 자동차가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연비는 엔진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오일 교환, 필터 교환 및 새로운 점화 플러그와 함께 차량이 정기적으로 서비스되는지 확인하면 주행 거리에 있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50. 실린더
피스톤은 차량을 움직이는 힘을 생산하는 무거운 물건입니다. 그들은 실린더 벽 내에서 위아래로 움직이고 링은 피스톤과 벽 사이의 간격을 닫습니다. 이 중 하나라도 손상되면 엔진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하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합니다.
피스톤, 링 및 실린더에서 주의해야 할 증상은 시끄러운 덜거덕거리는 소리, 배기 가스의 푸른 연기, 오일 캡이 터지는 것, 엔진이 원활하게 공회전하지 않을 때 및 배기 가스 테스트에 실패한 경우입니다.
51. 로드, 베어링 및 핀
로드, 베어링 및 핀과 같이 피스톤에서 동력을 전달하는 엔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실패하면 엔진이 끊어집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에는 두드리는 소리와 똑딱거리는 소리, 낮은 오일 압력, 맥동, 엔진 오일의 금속 부스러기, 막대 던지기(매우 위험), 가속 시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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