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부품
Beads
우리는 내부에서 시작합니다! 타이어 비드는 타이어를 림 또는 휠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고정합니다. 구리, 황동 또는 청동 도금된 고장력 강선을 고무줄로 감아서 만들어집니다. 타이어 비드는 휠이 굴러갈 때 타이어가 제자리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Bead Filler
비드 필러는 타이어 비드 내부의 고무 화합물입니다. 하부 측벽과 비드 영역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비드 필러의 밀도와 강성은 타이어의 성능 특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사형 코드 본체
코드 바디는 타이어 강도를 제공하고 코너링 힘을 트레드에서 휠로 전달합니다. 바디 플라이라고 하는 고무 코팅된 패브릭 코드가 코드 바디를 구성합니다. 바디 플라이는 폴리에스터, 레이온 또는 나일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폴리에스터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너라이너
내부 라이너(타이어 다이어그램 중앙)는 압력을 받는 공기를 유지하는 코드 본체 내부에 접착된 고무 화합물입니다. 코드 보강이 없으며 내부 튜브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그러나 현대 자동차 타이어에는 더 이상 내부 튜브가 없습니다. 타이어의 비드, 비드 필러 및 내부 라이너는 함께 작동하여 타이어 벽 내부에 공기를 유지합니다.
벨트 플라이
벨트 플라이는 타이어의 트레드 영역 바로 아래에 있는 두 개 이상의 강력한 코드 층입니다. 벨트 플라이의 주요 기능은 타이어 트레드에 강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타이어의 주행거리, 내충격성, 접지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강철은 벨트 플라이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코드 재료입니다.
Sidewall
타이어의 비드에서 트레드까지의 면적(타이어 측면)을 사이드월이라고 합니다. 코드 본체를 보호하는 덮개를 형성합니다. 타이어에 대한 정보는 측벽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에는 타이어 크기, 하중 지수 및 속도 등급이 포함됩니다. 측벽 고무 화합물은 오존, 절단 및 걸림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read
트레드는 타이어의 노면과 접촉하는 부분입니다. 트레드의 컴파운드와 디자인은 마모, 견인력, 핸들링, 연비, 저항 및 기타 타이어 특성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트레드 디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Destination LE2 사계절 타이어는 젖은 노면과 건조한 노면 모두에서 잘 작동해야 합니다. 원주 방향의 트레드 홈이 있습니다. 이 홈은 물이 통과하여 트레드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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