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오토캐드 소식

3축 밀링 커터와 5축 밀링 제너레이션 디자인 기술을 이용하여 BAC는 35% 경량의 새로운 바퀴를 만들다.

메카럽 2020. 11. 19. 1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AC라는 레이스카를 제작하고 있는 회사에서 오토데스크의 제너레이션 디자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경량화를 모색하고 있다는 기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BAC제작사의 제너레이션 디자인

리버풀에 본사를 두는 브리그스 오토모티브 컴퍼니(BAC)는 무게 570킬로그램에 불과한 스트리트 리걸 레이스카, BAC 모노를 설계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퍼포먼스를향상시키고최적화하기위해새로운경량화의기회를항상모색하고있습니다.

BAC는 바퀴 재개발명에 제너레이션 디자인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최신 차량의 반복을 위해 추가로 4.8kg(10.5파운드)를 줄일 수 있었고 차의 약 40개의 부품이 3D 프린트 되어 있는 한편, 바퀴는 종래의 5축 밀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제너레이션 디자인을 통해 엔지니어는 필요한 성능의 제약에 따라 더 많은 설계 옵션을 검토

신세대 설계인 BAC 휠은 5축 밀로 제작

BAC의 공동설립자 겸 설계책임자인 Ian Briggs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우리 회사는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기 때문에 더 비싼 것의 비용을 흡수할 여유가 있는 첫 번째 기업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성능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이 회사는 첨가물 제조와 그래핀 강화탄소 섬유 등 고급재료 제조 등 새롭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제조방법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성능 향상을 위해 경량화가 중요하기 때문에 BAC는 자동차 바퀴를 최적화하고 제작하기 위해 제너레이션 디자인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설계자는 우선 필요한 성능 제약, 재료(이 경우 알루미늄) 및 필요한 제조방법인 5CNC 밀링스를 지정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포인트를 사용하여 테크놀로지는 많은 반복 옵션을 생성하고 다음 중 선택합니다.


5축 밀로 생산되는 생성 설계림을 통해 비용 절감

제너레이션 디자인으로  BAC 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바퀴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

또 하나의 큰 제약은 디자인의 미학입니다. BAC는 자사 브랜드를 표현하면서도 경량의 기존 디자인을 진화시키고자 했으며 BAC가 원하는 미적, 브랜드적 아이덴티티에 맞추기 위해 소재를 배치할 수 있는 곳으로 디자인을 제한하였습니다. 제작방법도 디자인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제너레이션 디자인과 3D 프린트는, 비록 그것이 퍼블리케이션을 현실적이지 않은 장소에 몰아넣어도 서로 보강합니다.

새로운 BAC 휠은 제너레이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제너레이션 디자인에 제약을 주지 않고 실행시키면 3D프린팅만 할 수 있는 구조가 됩니다라고 이언 씨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수레바퀴를 만드는 것은 작은 대량생산과 같았으므로, 보다 종래형의 공정에 의한 제조는 비용면에서의 메리트를 가져왔으며 이전 버전의 휠보다 정식 가능성을 제공하는 5CNC 밀링스를 사용하기 위한 BAC 설정 파라미터는 3축 기계로 만들어졌습니다.


새로 출시된 모델 덕분에 기존 휠이 35퍼센트 가벼워 졌습니다.

중량은 2.2kg(4.8파운드)에 불과하지만 BAC는 기존 버전보다 35%나 가벼우며 CNC 밀로 전통적으로 제조할 수 있는 휠을 제조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새 바퀴는 경량일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의 승인과 인증을 위한 구조적인 요건을 충족한다는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