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오토캐드 소식

"Autodesk" 폭스 바겐 그룹과 전기 쇼케이스 차량 디자인 협력

메카럽 2020. 9. 25. 09:48

폭스 바겐 그룹의 재 개념화 된 1962 마이크로 버스.

폭스 바겐 그룹은 지난 주 독일 국외에서 최대의 자동차 연구 시설이 20 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기념하여 업계의 미래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최첨단 기술의 일부를 갖춘 빈티지 VW 버스를 발표한다고 했습니다. 무게를 최소화하면서 강도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두어, 오토 데스크는 VW를 새롭게 변경하였습니다. 혁신 및 엔지니어링 센터 캘리포니아 (IECC)와 협력하여 전기를 주입 한 기술적 인 쇼케이스 차량 일부 구성 요소를 다시 개념화했습니다.

"고전적인 폭스 바겐의 디자인과 Autodesk 등의 협력 파트너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고 있습니다."라고 IECC의 전무 이사 인 니콜라이는 말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알아낼 수 있는지를보고 우리가 믿는 모든 공물로 멋진 쇼 자동차를 만드는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전기 자동차 설계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자동차의 무게가 낮을수록 도로를 주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적기 때문에 가능한 경량화를 도모하는 것입니다. 또한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소비는 충전 당 거리가 길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전기 자동차를 평가할 때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18 %의 중량 절감을 달성하기 위해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이 휠에 적용

Fusion 360의 제너 레이 티브 설계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고성능 표준을 유지하고 엔지니어링 제약을 준수하면서 더 가벼운 부품을 만들고 질량 및 재료 사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ECC 팀은 1962 Type 2 11-window Microbus의 휠에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을 적용하여 구조를 완전히 재검토했습니다. 휠이 가벼워지면 자동차의 전체 중량이 줄어들뿐만 아니라 타이어의 구름 저항도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휠은 표준 세트보다 18 % 더 가볍고 설계에서 제조까지 전체 개발 시간이 1.5 년에서 수개월로 단축되었습니다.

Volkswagen Group의 수석 제품 디자이너 인 Andrew Morandi"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을 사용하면 인간 디자이너이자 엔지니어 인 우리가 다른 방법으로는 만들 수 없었던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게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기존의 휠 구조에서 얼마나 많은 재료를 제거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최종 림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마치 크리스마스 아침과 같았습니다. 전체 팀은 상자를 열고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은 또한 Microbus 프로젝트에서 스티어링 휠과 리어 벤치 좌석 및 외부 사이드 미러 마운트를위한지지 구조를 재 구상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차량의 외부 사이드 미러 마운트는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으로 재창조

폭스바겐에서는 "우리는 복잡하고 아름 다울뿐만 아니라이 부분이 얼마나 강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질 수있는 장소에 관대하게 디자인 된 물체를 배치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특별히 무거운 부품은 아니지만 운전자의 주요 터치 포인트입니다. 사람들은 마운트 나 지지대를 만지는 데 실제로 익숙하지 않습니다.”라고 Volkswagen Group의 수석 제품 디자이너 인 Erik Glaser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복잡하고 아름 다울뿐만 아니라이 부분이 얼마나 강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질 수있는 장소에 관대하게 디자인 된 물체를 배치하고 싶었습니다."

제너 레이 티브 설계 기술은 설계 탐색 및 더 가볍고 강력한 부품 제작을위한 도구 역할을 넘어 설계자가 더 나은 정보에 입각 한 설계 결정을 내릴 수있는 더 빠른 워크 플로우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강도와 성능을 유지하면서 재료를 적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가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으로 우리의 발가락을 물에 담그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온도를 테스트하고 잠재력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Morandi는 말했습니다. “아마 10 ~ 15 년 안에 전체 프레임이 생성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자동차 공장과 자동차 제조 방식의 완전하고 근본적인 변화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

오토데스크사의 기사를 읽으며 한 편으로 전기차의 생명은 무게라는 점에 주목할 수 있었습니다. 위 내용과 같이 차체의 무게를 줄이는 것도 좋지만 차체의 무게가 너무 가벼워지면 태풍, 허리케인과 같은 폭풍바람에 과연 안전할까? 라는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차체의 무게는 조금만 줄이고 배터리 무게를 줄이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점점 발전하기 위한 과정이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교통체증이 없는 도로를 달리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시대에 좋은 방향으로 발전이 거듭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