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가생활

강원도 속초 설악 워터피아 SPA VALLEY를 소개합니다. (강원도 온천추천/ 강원도 가볼만한 곳)

메카럽 2020. 10. 31. 10:42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를 소개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겨울의 문턱에 다가오는 11월에 따뜻한 온천과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물놀이 어떠세요? 개인적으로 쌀쌀하고 추운 날씨에 온천이 많이 생각나는 한 사람으로써 강원도 온천 중 강추하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 설악 워터피아 소개

"여권없이 떠나는 세계 온천 여행!" 설악 워터핑 SPA VALLEY는 2019년 12월 20일 리뉴얼 오픈하여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며 100% 천연보양온천수로 설악 워터피아에서 소중한 이들과의 아름다운 추억과 빛나는 이야기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스파동, 아쿠아동, 어드벤쳐 아일랜드, 스파벨리, 익스트림밸리 등 다양한 주제로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재미있고 그 동안의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말 그대로 SPA VALLEY입니다.

 

▣ 샤크블루

요즘 파도풀 없으면 물놀이라고 할 수 없겠죠? 게다가 실내에 있어 얼굴도 타지않고 즐기는 파도풀이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 후, 좌, 우로 몰아치는 파도를 경험하면 정말 실제 바다에 온 것 같은 짜릿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파도풀 길이는 40m, 파고는 80cm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파도풀입니다.

 

▣ 아쿠아 플레이시스템

어른들만 놀면 안되죠!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이 재미를 더합니다. 어린이를 위한 물대포와 하늘에서 쏟아지는 폭포수, 사방에서 공격하는 물대포의 즐거움은 아이들도 즐겁겠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메일 스트롬

압도적인 스케일의 슬라이딩 시설물은 바로 설악워터피아의 자랑거리인 "메일 스트롬"입니다. 17m높이의 슬라이드를 추락하는 듯 급 하강하며 깔때기 모양의 원통을 지그재그 회전하며 느끼는 다잉나믹한 어트랙션은 물놀이의 재미를 한 층 더 해줍니다. 탑승 인원은 5~6인승이며 안타깝게도 안전을 위해 키 120cm이하의 어린이와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은 탑승이 불가합니다. 물놀이의 첫 수칙은 안전이니 이 정도는 참으실 수 있죠?

 

▣ 유수풀

물놀이의 또 하나 빠질 수 없는 것이 유수풀이죠! 꼬불꼬불 나 있는 길에 물의 흐름에 따라 몸을 맡기는 유수풀과 야외에서 즐기는 온천의 편안함은 우리가 물놀이를 가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온천수로 이루어져 있어 물놀이 자체가 온천욕이 되지만 야외 온천은 특히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며 심신의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맛에 때가되면 생각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 바데풀

아쿠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은 스파벨리라면 무조건 갖춰져 있어야할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설악 워터피아의 바데풀은 온천수를 이용한 다양한 수()치료 풀(pool)로써 신경 및 근육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장소이기도 하죠.

 

■ 이용안내 및 요금

코로나19관련 이용수칙

◆ 개인 타월 지참 꼭 지참해주세요!

Covid-19 예방 정부 방역지침에 의거 타월 지급 서비스가 불가 하오니 입장 고객님들께서는 개인 타월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 지참시 현장 청타월 :1,000/ 페이스타월: 2,000원 구매 가능

 

◆ 마스크를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설악 워터피아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물놀이용 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입장권 발권 인원 1인당 1개 지급

* 0~4세 어린이 고객 및 조조사우나 고객 제외

 

◆ 발영체크는 기본!

▶워터피아 입장시 발열체크후 명부작성 또는 클린 강원패스포트 인증을 받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 기본적인 이용수칙

▶ 수영복 착용 여부

- 워터피아에서는 캡 모자 착용이 가능합니다.

- 수영복, 수영모는 반드시 착용해 주셔야 하며, 물이 빠지지 않는 얇은 의류에 한하여 수영복 위에 착용 가능합니다.

▶ 음식물

- PET/음료, 이유식, 환자식, 껍질 벗긴 씨 없는 과일만 반입 가능

- 알레르기, 기타 발병 등의 이유로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이 제한 된 경우 진료확인서 지참 시 반입 가능, 사전 합의 필요

놀이시설 기종 구역에서는 구명조끼 의무 착용

 

◆ 이용기간 및 시간

▶ HIGH/LOW 시즌

- 2020.08.24 2020.12.11

* 휴장일 사전 안내

· 휴장일 : 매주 화요일, 수요일

· 적용 기간 : 20.11.1(일) ~ 11.30(월)

· 휴장일 외 날짜는 정상 운영되며, 이후 일자에 대한 휴장일은 추후 재공지 예정입니다.

· 조조 사우나는 미운영 중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설별 이용시간

* 시설 이용시간은 기후 및 운영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설 이용 시 유의사항

- 실외 놀이기종과 사우나 노천탕은 기상조건(강풍, 폭우)에 따라 운영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놀이기종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키와 나이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 각 시설별 이용제한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여 주십시오.

- 놀이기종은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하루 2~3회 시설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스파동 입장 마감 시에는 아쿠아동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잠깐! 유아 동반 시 다음의 사항을 꼭 지켜 주세요!"

▶ 무료 입장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확인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락커 입장시 만5세 이상의 남녀는 함께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요금안내

* 온천 조조사우나/주간사우나 미운영

▶ 소인 기준 안내

2020년 소인기준 안내

 소인 적용 : 2016년생 ~2008년생 (2017년생 ~ 2020년생 무료)

 소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의료보험증/출생증명서/등본 지참 (미 지참시, 무료 입장 불가)

 

* 할인 기준 안내

 온라인 입장권 할인

- 온라인 입장권 구매 시 38%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할인율 적용 시 500원 단위로 절하됩니다.(: 32,200-> 32,000)

 기타 안내

입장 티켓 구매 시 물놀이, 온천, 각종 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셀트리온 스파(Celltrion spa)/패밀리스파/닥터피쉬/딩글러/짚라인 이용료 별도)

◈ 가장 궁금해 하실 할인 안내입니다!

▣ 특별 이벤트 할인

특별 이벤트 할인은 현장 발권 시에 적용됩니다.

▣ 기간한정 특별 할인

기간한정 특별할인도 현장 발권 시에 적용됩니다.

▣ 제휴카드 할인 (사용실적 충족 시 할인 적용, 삼성페이 할인 불가)

시즌별 정상요금에서 대인, 소인 구분 할인.

(객실 숙박과 무관하며, 모든 카드는 중복할인이 불가능 합니다.)

▣ 포인트 제휴할인

■ 오시는 길

지번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24-1

도로명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033) 630-5800

033) 636-5577

코로나만 아니면 여기저기 막~ 다니고 싶은데 맘편히 돌아다닐 수 있는 그날을 기약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방역수칙을 꼭 지켜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