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가생활

드디어 2021년 디즈니 영화 개봉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 티저 예고편>을 소개합니다.

메카럽 2020. 10. 24. 10:20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내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한 편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이 다소 생소하기도 한데요.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RAYA and the Last Dragon)"입니다.

출처 :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스틸컷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영어: Raya And The Last Dragon2021년 개봉 예정인 미국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폴 브릭스와 돈 홀,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존리파가 공동 연출을, 아델 림이 각본을 맡았습니다.기존 20201125일에 북미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해 개봉이 2021년 3월 12일로 연기되었습니다.

2019D23 엑스포에서 제작 공식 발표했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인도네시아계 디즈니 프린세스를 다룬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공주도 볼만 할 텐데 언제쯤 주인공이 될까요?

 

■ 연출 및 출연진 소개

◈ "돈 홀" ,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 "폴 브릭스" , "존리파"의 공동 연출

돈 홀 감독

2015년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작품상을 받았으며 우리에게는 타잔, 카우삼총사, 공주와 개구리, 곰돌이 푸, 빅 히어로, 모아나와 같은 친숙한 영화를 제작한 감독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 출연 "캘리 마리 트랜" , "아콰피나"

(좌) 캘리 마리 트랜 / (우) 아콰피나

라야의 목소리를 맡은 켈리 마리 트랜(영어: Kelly Marie Tran, 1989117~ )은 베트남계 미국인 배우이며 베트남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나 단역과 코미디 연기를 통해 경력을 쌓았고, 2017년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서 로즈 티코 역으로 출연하며 알려진 배우입니다

드래곤 "시수"역을 맡은 아콰피나(영어: Awkwafina 아쿼피나, 198862~ )는 미국의 배우, 래퍼, 코미디언입니다. 중국계 아버지와 한국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영화 오션스 8,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등에 출연하며 알려졌습니다. 2019년 영화 페어웰로 골든 글로브상 뮤지컬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함으로써, 영화 부문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배우가 되었습니다. '아콰피나'라는 이름은 그녀가 고등학생 때 생수 상표(아쿠아피나)에서 따서 지은 별명으로, '멋있는 어색함' 정도의 의미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본명은 노라 럼(Nora Lum)입니다.

 

■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소개

출처 :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티저 예고편 중

월트 디즈니에서 <겨울왕국2> 이후에 차기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는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은 판타지 왕국 "쿠만드라"를 배경으로 악의 세력으로부터 왕국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두려움 없는 전사 "라야"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출처 :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티저 예고편 중

디즈니에서 공개한 공식 줄거리를 소개해드리면 오래전 인간과 용이 조화롭게 살았지만 드루운이라는 -이름의 사악한 몬스터들이 쿠만드라를 침략하자, 용들은 인류를 살리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다고 합니다. 그 후 500년 뒤 드루운이 돌아오고 왕국의 운명은 라야에게 달려있어 라야는 드루운을 영원희 멈추기 위해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출처 :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티저 예고편 중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은 쿠만드라라는 가상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동남아시아 색채를 담아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국, 베트남, 캄보이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느낌을 담아내었다고 하는데, 기존 디즈니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지 않을까싶다. 정말 이제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나올 때도 된 것 같은데 언제쯤 나올지 궁금합니다.

 

■ 티저 예고편

출처 :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티저 예고편 <월트디즈니>

 

개인적으로 디즈니 만화를 좋아하는데 2021년 3월 12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