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생활

[체지방측정기] 지헬스 카드형(핑크색) (홈트레이닝 헬스케어용품)

메카럽 2020. 12. 8. 00:11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카드형 체지방측정기로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이 늘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졌는데요. 홈트레이닝 하면서 수시로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상세 정보

체지방 측정값은 제조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쿨 시스템의 독자적인 5인자 수식 모델은 서울 과학기술대학교 "수중체중" 측정법과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DEXA"분석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지헬스는 "정직한 재현성"으로 신체변화에 따른 체지방 증감수치를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측정용도부터가 다른 "병원용 대형 체지방측정기"의 결과값과 지헬스 측정값의 비교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네요?

"신션한 남편" - 홍록기, 김아린 부부편에서 PPL로 소개된 적이 있는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입니다.


지카드 스토리

"체지방측정기 지카드"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 시장 점유 1위로 혁신적이고 트렌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의료용 체지방 측정기 개발 및 판매를 위한 비즈매딕을 설립하였으며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G-health"개발 및 App출시를 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성분분석 임피던스를 이용한 시스템 특허와 휴대폰연동 웰니스기기 측정데이터 시스템 특허를 취득하여 독자적인 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G-health 공식카페 "골반깡패"를 오픈하여 소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헬스케어 관리에 도움을 주는 휴대용 체지방측정기 지카드를 소개합니다.

◈ CORE FUNCTIONS

블루투스를 통하여 핸드폰 어플에 체성분의 정확한 수치를 측정하여 보이는 시간은 단, 10초!!

반복적인 측정에도 일정한 재현도를 나타낼 수 있는 독자적인 5인자 수식모델링을 완성하였습니다.


▣ 바다라인 개선효과 : 같은 몸무게지만 다른몸매 체지방관리부터 시작

▣ 체성분 모니터링 : 체지방, 근육량, 단백질, 수분량 체크, 비만도, 체형, 체중, 영양진단, 칼로리사전, 1일 권장칼로리, 운동정보를 제공합니다.

▣ 감각적인 디자인 : 체크카드 만한 크기로 휴대성을 강화시켰습니다.


지카드의 특징

성별, 나이, 신장, 체중을 입력한 뒤 엄지와 검지로 전극을 10초만 잡고 있으면 체성분측정이 완료됩니다.

모바일 어플과 불루투스를 연동하여 측정기록을 누적합니다. 누적된 측정기록을 분석하여

실시간 모니터링 및 현재의 체성분 상태를 진단해줍니다.

또한, 체지방, 단백질, 체수분, 무기질, 근육량을 메인으로 나타내며 다이어트 미션 개인화 설정,

500가지 이상의 음식의 칼로리 사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로 온 가족이 사용가능!!

지헬스 어플 내에 가족방을 만드시면 언제 어디서나 측정된 데이터를 공유받고 줄 수 있습니다.


지헬스의 강점!

지헬스의 강점은 휴대성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받습니다.

또한, 하나의 기기로 온 가족이 사용가능하고, 정확하게 내 몸속의 변화된 수치를 나타내줍니다.


사용법

STEP 01. 지헬스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STEP 02. 체중입력 - 체중을 입력해야 정확한 데이터가 나옵니다.

STEP 03. 측정시작 - 장치에 양손을 잡고 10초만 꾹 눌러주세요!

STEP 04. 결과보기 - 건강상태 진단결과보기


최저가 구매 좌표

https://oneany.shop/R4fnVL

 

체지방측정기 지헬스 카드형(핑크) 단품/ 홈트레이닝 헬스케어용품

 

nefing.com

인터넷 최저가 구매가능한 사이트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