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생활

[크리스마스 준비] 북유럽 골드 그린 디자인 트리

메카럽 2020. 12. 7. 00:11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코로나로 인해 밖에서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트리장식의 멋진 분위기를 배경으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조용하지만 의미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시는 것은 어떠실지요? 이런 멋진 분위기를 장식해줄 크리스마스 트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간에 북유럽 겨울감성을 더해주다!

◈ 북유럽  골드 디자인 트리 SET

어느공간에나 네츄럴하고 감각적인 겨울을 연출해주는 북유럽 스타일 트리 세트입니다. 톤 다운된 그린 색감의 잎을 가진 슬림 트리와 골드 색상의 오너먼트를 매치하여 트랜디한 느낌을 더해주었으며, 거실이나 다이닝룸 등에 스타일링 하였을 때 공간에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일반적인 저가형 트리와는 달리 줄기 하나하나 내구성이 탄탄하고 힘이 있어 처짐 현상도 걱정이 없으며, 하단 부분까지 틴 소재 프레임을 만들어 깔끔하게 마감한 퀄리티 높은 상품입니다. 스타일에 맞게 전구를 같이 데코하시면 더욱 무드있는 크리스마스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디테일 사진


크리스마스 트리 구성품

 


크리스마스 트리 사이즈


옵션 추가 품목


인테리어 전구 및 눈꽃 전구의 정보

인테리어 데코 전구, 눈꽃 전구 구매전 필독 사항입니다.

전구의 전등 시 높은 전력으로 인해 각 전구와의 저항차이가 발생하여 불빛의 색상이 다소 상이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접착되는 부분은 떨어지지 않도록 글루로 고정되어 있으며 그로인한 글루 보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불빛 색상의 톤 차이 및 약간의 글루 보임은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전기 제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2. 환기가 되지 않는 공간이나 전선이 뭉쳐진 상태로 점등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3. 습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하시거나 물 묻은 손으로 만지면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사용 전 위험 요인은 없는지 꼭 살펴주세요.


교환//반품 사유가 되지 않는 부분


최저가 구매 좌표

https://oneany.shop/Q2W8T1

 

북유럽 골드 그린 디자인 트리 SET(90cm)+인테리어데코전구1개

 

nefing.com

인터넷 최저가 구매가 가능한 곳을 링크해 놓았으니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조립  및 디자인

트리의 중심 부분을 박스 속의 기둥과 결합시킨 후 수직으로 잘 꽂아 주세요.

측면의 고리를 돌려 트리의 움직임을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줄기의 와이어를 구부려 정돈하듯 예쁜 모양으로 잡아주세요.

오너먼트를 멋에 맞게 달아 연출하시면 북유럽 골드 그린 디자인 트리가 완성됩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유래없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화려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기는 힘들겠지만 집에 그럴싸하게 꾸며놓고 연인, 가족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는 것도 나름대로 괜찮은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