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기계생활

패스너 유형(나사, 리벳 및 와셔)

메카럽 2022. 5. 18. 00:10

패스너는 모든 종류의 일상적인 물건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DIY 프로젝트를 수행했다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패스너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All Points Fasteners에서 우리는 편리한 주택 소유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고품질의 패스너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패스너를 정의하고 다양한 유형과 다양한 용도를 살펴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볼트(Bolt)와 나사(Screw)의 특징과 차이

볼트와 나사는 일상생활의 간단한 수리에서 기계제작,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두 가지 기본 체결 요소이며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볼트와 나사

mechastudy.com

 

패스너란?

패스너가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패스너라는 용어는 물체를 기계적으로 고정하는 공통 목적을 공유하는 나사, 너트 및 볼트와 같은 상당히 광범위한 도구 범주를 포함합니다. 물론 접착제와 같은 것이 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지만 접착제는 패스너 유형이 아닙니다. 따라서 정의에 추가해야 합니다. 하드웨어 패스너는 물체를 기계적으로 고정합니다.

일반적으로 패스너는 비영구적 조인트를 형성합니다. 즉, 패스너를 사용하여 두 구성 요소를 연결할 때 제거할 수 있으며 별도의 부품이 손상 없이 분리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용접 조인트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규칙의 한 가지 예외는 패스너 범주에 속하지만 영구 조인트를 생성하는 리벳입니다.

대부분의 패스너는 고정되지 않는 조인트를 형성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뭔가를 떼고 싶을 때만 패스너를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조인트가 약한 것도 아닙니다.

패스너는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물체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즉, 영구적 및 비영구적 조인트 모두에 탁월한 선택이며 사용하려는 프로젝트 유형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흔한 유형의 패스너

볼트

이러한 유형의 패스너는 두 개의 나사산이 없는 부품을 함께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패스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사

많은 사람들이 패스너를 생각할 때 나사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나사 조임쇠는 가장 다양한 유형의 조임쇠 중 하나입니다. 나사산이 있는 샤프트는 내구성 있는 유지력을 제공하며 볼트와 달리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릴을 사용하여 재료에 파일럿 구멍을 만든 다음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사를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나사는 다양한 유형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너트

너트에는 구성 요소를 함께 고정하기 위해 볼트와 함께 작동하는 내부 나사산이 있습니다.

와셔

고리 모양의 작은 원형 디스크입니다. 또한 너트 및 볼트와 함께 작동하며 중요한 고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Nails

Nails은 고대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여전히 일상적인 가정 용품입니다. 못에는 나사가 없기 때문에 나사와 못의 차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못은 나사와 동일한 유지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더 큰 전단 강도를 가지므로 일부 응용 분야에서 더 나은 선택이 됩니다.

리벳

여러 유형의 구성요소를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구 패스너입니다.

Anchors

Anchors는 배의 닻과 유사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 패스너를 사용하여 건식 벽체나 콘크리트와 같은 재료에 무언가를 연결합니다. 그들은 재료에 자신을 포함시키고 고정하는 물체를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나사의 종류

1. 데크 나사
더 긴 나사는 데크 보드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크 나사는 나사산 절단 중 칩 제거를 돕기 위해 유형 17 포인트(팁에 노치 포인트)가 있어 목재 및 합성 데크 재료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팔 헤드와 사각 드라이브는 다른 유형의 드라이브에서 가끔 발생하는 스트립 효과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육각 래그 나사
지연 볼트라고도 하는 지연 나사는 큰 나무 나사입니다. 헤드는 외부 육각형이며 렌치로 구동됩니다. 골조용 목재, 목재 바닥용 기계 및 기타 중부하 작업에 사용됩니다.

3. 자체 드릴링 나사
자체 드릴링 나사에는 20~14게이지 금속을 관통하는 자체 드릴링 절단(TEK) 지점이 있는 판금 나사산이 있습니다. TEK 번호가 높을수록 더 무거운 게이지 금속을 관통하는 드릴 포인트가 커집니다.

4. 판금 나사
판금 나사(SMS)에는 판금, 플라스틱 또는 나무로 절단되는 날카로운 절단 나사산이 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나사산이 있는 섕크를 가지고 있으며 나사 절삭 중 칩 제거를 돕기 위해 팁에 노치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5. 나무 나사
나무 나사는 큰 절단 나사와 부드러운 생크로 부분적으로 나사산이 있습니다. 그들은 나무의 상단 조각을 통해 미끄러지고 모든 보드를 함께 단단히 당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 콘크리트 나사
스테인리스 또는 탄소강으로 재료를 콘크리트에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7. 조적 나사
종종 파란색 코팅이 되어 있으며 벽돌의 파일럿 구멍에 삽입됩니다.

8. 양단(맞춤못) 나사
끝이 뾰족하고 머리가 없습니다. 두 목재 조각 사이에 숨겨진 조인트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9. 드라이브 나사
직경이 감소된 생크가 있는 매끄럽고 둥글거나 버섯 모양입니다.

10. 마른 벽에서 나온 나사
종종 검은 인산염으로 코팅되고 나팔 머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목재 또는 금속 스터드에 건식 벽체를 부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11. 아이볼트
루프 헤드는 부착 지점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건물 표면에 와이어를 부착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12. 래그 나사/볼트
튼튼한 패스너.

13. 마분지 나사
종종 왁스 코팅되어 마분지 바닥을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14. 미러 나사
머리를 가리기 위해 장식용 돔이나 다른 덮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15. Twinfast 나사
2배 빠른 구동을 가능하게 하는 2개의 스레드로 설계되었습니다.

16. 보안 헤드 나사
뒤집기가 불가능한 헤드로 설계되어 보안 용도에 적합합니다.

 

리벳의 종류

1. POP 리벳(개방형)
블라인드 리벳으로도 알려진 POP 리벳은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두 개의 재료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POP 리벳은 모자와 맨드릴로 구성된 관형입니다. 맨드릴의 길이는 설치 시 끊어집니다.

2. 폐쇄형 POP 리벳(밀폐형)
폐쇄형 리벳은 방수 밀봉을 생성하는 폐쇄형 말단이 특징이라는 점에서 표준 블라인드 팝 리벳과 다릅니다.

3. 대형 플랜지 POP 리벳
Oversize라고도 하는 큰 플랜지는 표준 POP 리벳보다 모자에 더 큰 와셔가 있습니다. 블라인드 리벳이라고도 하는 이 리벳은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두 개의 재료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형 플랜지 POP 리벳은 모자와 맨드릴로 구성된 관형입니다. 맨드릴의 길이는 설치 시 끊어집니다.

4. 접시형 POP 리벳
Flat, POP Rivets라고도 하는 Countersunk는 두 개의 재료를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통합 와셔에 120도 카운터싱크가 있는 리벳의 모자는 거의 뒤집혀 있습니다.
POP 리벳은 모자와 맨드릴로 구성된 관형입니다. 맨드릴의 길이는 설치 시 끊어집니다.

5. 컬러 리벳
컬러 리벳은 개방형 팝 리벳입니다. 유색 리벳에는 갈색, 검정색 또는 흰색으로 칠해진 모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은 리벳을 숨기고 완성된 모양을 만드는 데 사용되거나 설치 재료의 반대 색상을 사용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더하는 데 사용됩니다.

6. 멀티 그립 리벳
멀티 그립 리벳은 설치 재료의 두께가 다양할 수 있는 기존 리벳을 대체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리벳은 단순히 크기(범위 내)로 확장되고 두 재료를 함께 고정합니다.

7. 구조용 리벳
구조용 리벳은 표준 스테인리스강 팝 리벳보다 더 강한 조립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강한 양의 힘을 생성하고 일반 리벳과 다른 도구를 적용해야 합니다.

8. 트라이폴드 리벳
폭발 리벳이라고도 하는 Tri-Fold 리벳에는 3개의 별개의 날개에 설치될 때 모자가 바깥쪽으로 접히도록 하는 3개의 컷이 모자에 있습니다. 트라이 그루브 리벳은 표준 팝 리벳보다 강도와 유지력이 더 좋습니다.

 

와셔의 종류

1. 백업 리벳 와셔
리벳 백업 와셔는 더 큰 설치 직경을 만드는 데 사용되어 리벳이 더 잘 고정되고 더 많은 지지를 제공합니다. 백업 와셔는 리벳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벨빌 원추형 와셔
Belleville 원추형 와셔는 패스너 어셈블리에 추가 장력을 추가하는 와셔 유형입니다. 그들은 스택에 따라 어셈블리에 대한 하중, 편향 또는 둘 다를 증가시키기 위해 스택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와셔는 어셈블리에 장력을 추가하고 진동을 흡수하기 때문에 잠금 와셔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3. 도크 와셔
도크 와셔는 도크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되는 견고한 와셔입니다. 또한 두꺼운 와셔가 필요한 중장비 건설에 사용되는 도크 와셔는 작은 내경 구멍이 있는 휀더 와셔와 유사합니다.

4. 펜더 와셔
흙받이 와셔는 작은 내경 구멍이 있는 원형 와셔입니다. 펜더 와셔는 풀스루를 방지하고 패스너 아래에 더 큰 지지 표면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5. 펜더 와셔 - 매우 두꺼운
흙받이 와셔는 작은 내경 구멍이 있는 원형 와셔입니다. 여분의 두꺼운 흙받이 와셔는 표준 흙받이 와셔보다 더 두껍고 풀스루를 방지하고 패스너 아래에 더 큰 지지면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6. 컵 와셔 마무리
마무리 컵 와셔는 나사 또는 패스너의 머리가 맞도록 컵을 형성하여 헤드 상단과 같은 높이의 마무리를 만듭니다. 마무리에 사용되는 컵 와셔는 컵 모양입니다.

7. 평와셔
평 와셔는 볼트 또는 나사 크기로 천공된 중앙 구멍이 있는 둥근 외경 박판입니다. 평 와셔는 패스너를 조일 때 나사산 볼트, 나사 및 너트의 하중을 균등하게 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8. 평 와셔 – 매우 두꺼운
매우 두꺼운 평 와셔는 표준 평 와셔보다 두껍습니다. 이 와셔는 볼트 또는 나사 크기로 천공된 중앙 구멍이 있는 둥근 외경 박판입니다. 평 와셔는 패스너를 조일 때 나사산 볼트, 나사 및 너트의 하중을 균등하게 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9. 평 와셔 - 군용 표준
군용 표준(MS) 평 와셔는 화학적, 물리적 및 치수 품질에 대한 광범위한 검사를 거칩니다. MS 와셔는 특정 내경 및 외경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10. 평 와셔 – 900 시리즈
900 시리즈의 평 와셔는 내경과 외경이 더 작은 표준 평 와셔보다 둥글고 얇습니다.

11. 잠금 와셔 – 분할 링
분할 링 잠금 와셔는 너트, 볼트 및 나사가 느슨한 진동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와셔는 한 지점에서 분할되어 나선형으로 구부러진 링입니다.

12. 잠금 와셔 - 하이 칼라
하이 칼라 잠금 와셔는 소켓 캡 나사 머리 아래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분할 링 잠금 와셔는 너트, 볼트 및 나사가 느슨한 진동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와셔는 한 지점에서 분할되어 나선형으로 구부러진 링입니다.

13. 잠금 와셔 – External Tooth
외부 톱니 잠금 와셔는 잠금 및 장력에 사용됩니다. 외부에 톱니가 있는 원형 와셔, 최대 유지력에 사용됩니다. 헤드 직경이 적절한 패스너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14. 잠금 와셔 - Internal Tooth
내부 톱니 잠금 와셔는 잠금 및 장력에 사용됩니다. 내부 톱니가 있는 원형 와셔, 너트 또는 나사 머리가 톱니에 의해 생성된 스트럿 작용으로 헐거워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5. NAS 와셔
NAS 와셔는 내경과 외경이 더 작은 원형 와셔입니다. 엄격한 측정 사양으로 인해 군용 애플리케이션에 자주 사용됩니다.

16. 네오프렌 EPDM 와셔
네오프렌 안감으로 약간 경사진 원형 와셔. 나사 또는 금속 지붕 또는 사이딩 주위에 방수 밀봉을 만들기 위해 날카로운 끝과 자체 드릴링 TEK 나사와 함께 자주 사용됩니다.

17. 구조용 와셔
구조용 와셔는 두껍고 강하며 건축과 같은 중부하 작업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와셔는 강철 빔과 거더 패스너 어셈블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8. 사각 와셔
정사각형 와셔는 모양이 정사각형이며 양쪽이 평평하거나 한 면이 평평하고 한 면이 비스듬할 수 있습니다. 사각 헤드 볼트와 함께 자주 사용되는 사각 와셔는 당김을 방지하고 표준 원형 플랫 와셔보다 더 큰 표면적과 더 큰 고정력을 제공합니다.

 

콘크리트 앵커의 종류

1. 음향 웨지 앵커
석조 음향 웨지 앵커는 현수 와이어를 단단하거나 속이 빈 석조 재료에 고정하고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패스너는 미리 뚫린 구멍에 삽입된 다음 앵커를 제자리에 고정하기 위해 쐐기를 확장하는 망치로 두드립니다.

2. 앵커 드롭
드롭인 앵커는 일반적으로 오버헤드에 설치되고 콘크리트 표면과 같은 높이로 설치되는 내부 나사식 앵커입니다. 이 앵커는 일반적으로 난간, 조명 설비 및 기타 여러 설비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설치를 위한 설정 도구가 필요합니다.

3. 이중 확장 실드 앵커
이중 확장 실드 앵커는 더 부드러운 재료나 품질이 의심되는 재료에 설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전체 길이가 구멍에서 확장되어 매우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이 팽창은 마찰을 최대화하고 설치 재료를 고정합니다.

4. 해머 드라이브 핀 앵커
이 앵커는 다른 유형의 콘크리트 앵커보다 가벼운 하중에 사용됩니다. 드라이브 핀은 고정물을 석조 재료에 부착합니다. 해머가 드라이브 핀의 노출된 헤드에 삽입됩니다. 이렇게 하면 석조 재료 내부의 베이스가 확장되어 홀드가 생성됩니다.

5. Kaptoggle 중공 벽 앵커
Kaptoggle 중공 벽 앵커는 벽이나 블록의 구멍을 통해 설치됩니다. 그런 다음 기계 나사가 제공된 나사산에 나사로 고정되어 단단히 고정됩니다. Kaptoggle 벽 앵커는 기존 유형의 중공 벽 패스너보다 더 나은 고정력을 갖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6. 래그 실드 확장 앵커
이 앵커는 지연 나사를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차폐 확장 앵커입니다. 래그 나사가 안으로 들어가면서 바깥쪽으로 확장됩니다. 이 확장은 설치 표면을 눌러 단단하고 안전한 고정을 만듭니다. 또한 설치 래그 볼트가 쉽게 회전할 수 있도록 매우 정밀한 내부 나사산이 있습니다.

7. 기계 나사 앵커
기계 나사 앵커는 미리 뚫린 구멍의 석조 재료에 설치됩니다. 구멍 내부에 배치되면 기계 나사를 앵커에 끼우고 조입니다. 작은 나사를 조이면 원뿔 부분이 슬리브로 당겨져 변형됩니다.
슬리브의 이러한 변형으로 인해 쉽게 제거할 수 없는 구멍 내부에 팽팽한 쐐기가 생깁니다.

8. 석조 나사
Tapcons라고도 하는 콘크리트 석조 앵커는 설치 시 나사를 콘크리트, 벽돌 또는 블록으로 자릅니다. 블루 climaseal 코팅으로 부식 방지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구멍 스포팅이나 인서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9. 플라스틱 토글 앵커
플라스틱 토글 앵커는 판금 나사의 고정 지점을 만들기 위해 속이 빈 벽이나 콘크리트 블록에 사용됩니다. 이 앵커에는 나사를 조이면 확장되는 미리 뚫린 구멍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접히는 다리가 있습니다. 다리가 완전히 확장되면 토글 앵커가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10. 새미의 나사
Sammy 나사는 나사산 막대와 함께 사용되며 석조 재료에 드릴링하여 시간을 절약합니다. 나사산 로드를 수용할 수 있는 암나사형 부분이 있습니다. Sammy's는 수직 또는 수평으로 설치되며 낮은 설치 비용, 유연성 및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1. 슬리브 앵커
콘크리트 조적 슬리브 앵커는 끝이 너트와 와셔가 있는 바깥쪽으로 나팔 모양의 끝이 있는 나사산 스터드로 구성됩니다. 너트를 조이면 스터드 끝이 익스팬더 슬리브로 당겨지고 바깥쪽으로 쐐기 모양으로 고정되고 앵커가 기본 재료에 고정됩니다. 속이 빈 콘크리트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예: 콘크리트 블록).

12. 토글 윙 중공 벽 앵커
토글 윙은 재료를 통해 설치할 때 상황에 사용됩니다. 날개를 반으로 구부려 재료를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재료를 완전히 통과하면 재료가 확장되고 재료의 뒷면에 대해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나사로 조일 수 있습니다.

13. 웨지 앵커
콘크리트 조적 쐐기 앵커는 단단한 콘크리트 조적 표면(예: 콘크리트 슬래브)에 재료와 장비를 고정하고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앵커, 너트 및 와셔로 구성됩니다. 장비, 재료, 발전기, 모터, 펌프, 파이프, 스트럿, 플라스틱 및 목재에 콘크리트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