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플러란?
머플러 또는 소음기는 내연 기관의 배기 가스, 특히 자동차 배기 시스템의 일부를 형성하는 소음 감소 장치에서 방출되는 소음을 줄이기 위한 장치입니다.
머플러는 대부분의 내연 기관의 배기 시스템 내에 설치됩니다. 머플러는 소음 제거에 의해 엔진에서 생성되는 음압의 크기를 줄이기 위한 음향 장치로 설계되었습니다.
고온의 배기 가스가 고속으로 엔진을 빠져나가는 소리는 이동하는 유리 섬유 단열재로 늘어선 일련의 통로와 챔버 및/또는 상쇄 간섭을 일으키도록 조화롭게 조정된 공명 챔버에 의해 감소되며, 반대 음파는 서로를 상쇄합니다.
이 소음 감소의 피할 수 없는 부작용은 배기 가스 흐름의 제한으로 인해 배압이 발생하여 엔진 효율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엔진 배기 가스가 머플러가 완화하도록 설계된 음압과 동일한 복잡한 출구 경로를 머플러 내부에 구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력을 줄이는 내부 파이프와 챔버를 보여주는 컷어웨이 머플러
일부 애프터마켓 머플러는 배압을 약간 줄여서 엔진 출력을 높이고 연료 소비를 줄인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더 적은 노이즈 감소(즉, 더 많은 노이즈)를 수반합니다.
머플러는 어떻게 작동할까?
머플러 없이 자동차 엔진이 작동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다면 머플러가 소음 수준에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머플러 안에는 구멍이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한 튜브 세트가 있습니다.
이 튜브와 챔버는 실제로 악기처럼 미세하게 조정됩니다. 그것들은 부분적으로 자체적으로 상쇄되는 방식으로 엔진에서 생성된 음파를 반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음기 내부에는 음파를 소음기 내부를 통해 끝 부분으로 보내는 천공이 있는 튜브가 있습니다. 음파는 중앙 관을 통해 들어가고, 뒷벽을 치고, 구멍을 통과하여 중앙 챔버로 들어갑니다. 소음기의 모든 측면은 소음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음기는 소음을 제거하기 위해 꽤 깔끔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실제 자동차 머플러 내부를 살펴보고 작동 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소리에 대해 조금 알아야 합니다.
새 머플러가 필요하다는 신호
소음
열에 아홉은 시끄러운 머플러가 나쁜 머플러입니다. 귀하의 소리가 과거보다 훨씬 더 크게 느껴진다면 교체를 고려할 때입니다.
MPG
자동차의 속도가 느려지고 연료 효율이 떨어지는 경우 머플러가 배기 가스를 통해 공기를 제대로 이동하지 못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냄새
머플러에서 평소보다 이상한 냄새가 나면 무시하지 마십시오! 누출로 인해 배기 가스가 내부에 갇혀 위험할 수 있으므로 냄새 나는 머플러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머플러의 종류
Glass Pack 머플러
이것은 직선형 디자인(일반 튜브처럼 보임)이며 사용 가능한 가장 단순한 유형의 머플러입니다. 유리 팩은 소음과 성능 사이의 좋은 균형을 제공하며 밤에 집으로 운전할 때 이웃을 깨울 가능성이 없습니다.
챔버 머플러
이것은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며 배기 가스가 챔버에서 챔버로 이동할 때 소음을 줄이기 위해 머플러 내부에 여러 개의 감쇠 챔버를 사용합니다. 이 머플러는 일반적인 머플러를 상상할 때 익숙한 직사각형 모양입니다.
터보 머플러
이것은 성능을 위해 원하는 것이며 이름에도 불구하고 후드 아래에 터보 차저조차 필요하지 않습니다. 터보 머플러는 성능을 최대화하면서 약간의 소음을 줄이기 위해 챔버 내부에 S자 모양을 사용합니다.
머플러를 설치하는 방법?
▷ 평평한 곳에 주차하고 주차 브레이크를 걸십시오.
▷ 배터리 연결 해제
▷ 클램프의 나사를 풀 수 있도록 관통 유체를 스프레이
▷ 조정 가능한 렌치 또는 소켓 도구를 사용하여 클램프의 나사를 풀고 풉니다.
▷ 기존 머플러를 제거하고 새 머플러를 배기 파이프에 밀어 넣습니다.
▷ 클램프를 다시 부착하여 제자리에 고정합니다(기존 클램프가 녹슬면 새 클램프가 필요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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