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란?
브레이크는 움직이는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움직임을 억제하는 기계 장치입니다. 움직이는 차량, 바퀴, 차축의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거나 움직임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며 가장 자주 마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에너지를 변환하는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움직이는 물체의 운동 에너지를 열로 변환하기 위해 압축되는 두 표면 사이의 마찰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회생 제동은 많은 에너지를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할 수 있는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다른 방법은 압축 공기 또는 압축 오일과 같은 저장된 형태의 운동 에너지를 위치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와전류 브레이크는 자기장을 사용하여 운동 에너지를 브레이크 디스크, 핀 또는 레일의 전류로 변환하고 열로 변환됩니다.
여전히 다른 제동 방법은 예를 들어 회전하는 플라이휠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운동 에너지를 다양한 형태로 변환합니다.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회전하는 차축이나 바퀴에 적용되지만 움직이는 액체(물 또는 공기에서 사용되는 밸브)의 표면과 같은 다른 형태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차량은 제동 메커니즘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두 바퀴 브레이크와 낙하산이 있는 경주용 자동차를 끌거나 착륙 중에 공기로 들어 올려지는 두 바퀴 브레이크와 드래그 플랩이 있는 항공기를 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이란?
자동차 차량에서 제동 시스템은 차량의 운동 에너지를 변환하는 방식으로 배열된 다양한 연결 장치 및 구성 요소(제동 라인 또는 기계적 연결 장치, 드럼 브레이크 또는 디스크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또는 지지점 등)의 배열입니다. 열 에너지로 차례로 차량을 멈추거나 가속합니다.
대부분의 브레이크는 바퀴의 양쪽에서 마찰을 사용하며 바퀴의 집합적인 작동은 움직이는 물체의 운동 에너지를 열로 변환합니다. 예를 들어, 회생 제동은 많은 에너지를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할 수 있는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와전류 브레이크는 자기장을 사용하여 운동 에너지를 브레이크 디스크, 블레이드 또는 레일의 전류로 변환하고 열로 변환됩니다.
다음은 현대 자동차에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제동 시스템입니다. 손쉬운 문제 해결 및 유지 보수를 위해 어떤 것이 귀하의 차에 적합한지 항상 아는 것이 좋습니다.
브레이크의 정의
브레이크는 움직이는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움직임을 억제하는 기계 장치입니다. 움직이는 차량, 바퀴, 차축의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거나 움직임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며 가장 자주 마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브레이크 장치의 부품
1. 브레이크 페달
페달은 발로 밟아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브레이크 오일이 시스템을 통해 흐르게 하여 브레이크 패드에 압력을 가합니다.
운전자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브레이크를 작동시킵니다. 페달을 밟으면 마스터 실린더의 피스톤이 움직입니다.
2. 마스터 실린더
마스터 실린더는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페달에 의해 작동되는 플런저입니다. 브레이크 액을 보유하고 활성화될 때 브레이크 라인을 통해 강제로 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유압이 아닌 압력을 휠 실린더가 브레이크 패드를 로터에 대고 눌러 차량을 정지시키는 데 사용하는 유압으로 변환합니다.
3. 브레이크 라인
일반적으로 강철로 만들어진 브레이크 라인은 마스터 실린더 저장소에서 차를 멈추기 위해 압력이 가해지는 바퀴로 브레이크액을 운반하는 것입니다.
4. 휠 실린더
브레이크 패드는 유체가 흐를 때 브레이크 패드를 쥐거나(디스크 브레이크) 밀어내는(드럼 브레이크) 휠 실린더에 연결됩니다.
5.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패드는 실제로 드럼이나 로터에 마찰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복합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수천 마일 동안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차를 세우려고 할 때 갈리는 소리나 짖는 소리가 들리면 새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할 때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6. ABS 제어 모듈
ABS 브레이크가 장착된 차량에서 발견되는 이 모듈은 ABS 브레이크 시스템의 진단 검사를 수행하고 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바퀴에 정확한 압력을 보낼 시기를 결정합니다.
7. 브레이크 부스터
모든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도록 제동에 필요한 압력을 줄입니다. 브레이크 페달이 마스터 실린더에 가하는 힘을 증가시키기 위해 엔진 진공과 압력을 사용합니다.
8. 디스크 브레이크
일반적으로 앞바퀴에 있는 디스크 브레이크에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차량을 멈출 때 디스크(로터)를 누르는 브레이크 패드가 있습니다. 패드는 로터를 구성하는 브레이크 캘리퍼 어셈블리에 부착됩니다.
9. 드럼 브레이크
차량 후면에 위치한 드럼 브레이크에는 휠 실린더, 브레이크 슈 및 브레이크 드럼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브레이크 슈가 휠 실린더에 의해 브레이크 드럼으로 밀려들어가 차량을 정지시킵니다.
10. 비상 브레이크
메인 브레이크 시스템과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차량이 굴러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주차 브레이크, 핸드 브레이크 및 전자 브레이크라고도 하는 비상 브레이크는 주로 주차 시 차량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11. 휠 속도 센서
ABS 브레이크 시스템의 일부인 속도 센서는 각 타이어의 속도를 모니터링하고 정보를 ABS 제어 모듈로 보냅니다.
제동 장치의 종류
1.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 액, 실린더 및 마찰로 작동됩니다. 내부에 압력을 가하면 글리콜 에테르 또는 디에틸렌 글리콜이 브레이크 패드에 힘을 주어 바퀴가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
유압식 제동장치에서 발생하는 힘은 기계식 제동장치에 비해 크다.
유압식 제동 장치는 현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제동 장치 중 하나입니다.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브레이크 고장의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액츄에이터와 브레이크 디스크 또는 드럼을 직접 연결하면 브레이크 고장의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2. 전자기 제동 시스템
전자기 제동 시스템은 많은 현대식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자기 제동 시스템은 전자기 원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제동을 달성합니다. 이는 브레이크의 수명과 신뢰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기존의 제동 시스템은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는 반면 빠른 자기 브레이크가 이를 지원합니다. 마찰이나 윤활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 기술은 하이브리드에 선호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전통적인 제동 시스템에 비해 상당히 겸손합니다. 주로 트램과 기차에 사용됩니다.
전자기 브레이크가 작동하기 위해서는 자속이 바퀴의 회전 방향과 수직인 방향으로 전도될 때 바퀴의 회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빠른 전류가 흐릅니다. 이것은 바퀴의 회전과 반대되는 힘을 생성하고 바퀴를 느리게 합니다.
전자기 제동 시스템의 장점:
전자기 제동은 빠르고 저렴합니다.
전자식 제동으로 브레이크 슈를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등의 유지 보수 비용이 없습니다.
전자기 제동은 시스템의 용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예: 더 높은 속도, 무거운 부하).
에너지의 일부는 유틸리티에 전달되어 운영 비용이 절감됩니다.
전자기 제동은 무시할 수 있는 양의 열을 발생시키는 반면, 기계적 제동은 브레이크 슈에 엄청난 열을 발생시켜 브레이크 고장으로 이어집니다.
3. 서보 제동 시스템
진공 또는 진공 보조 제동이라고도 합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페달에 가하는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엔진 흡입 파이프의 공기 흡입 시스템 또는 디젤 엔진의 진공 펌프에 의해 가솔린 엔진에서 생성되는 진공을 사용합니다.
사람의 노력을 줄이기 위해 동력 보조 장치를 사용하는 브레이크. 엔진 진공은 종종 자동차에서 큰 다이어프램을 구부리고 제어 실린더를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보 제동 시스템 부스터는 유압 제동 시스템과 함께 사용됩니다. 실린더와 바퀴의 크기가 실제로 사용됩니다. 진공 부스터는 제동력을 증가시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부스터 측면의 진공이 해제됩니다. 공기압의 차이는 다이어프램을 밀어 휠을 제동합니다.
4. 기계식 제동 시스템
기계적 제동 시스템은 핸드 브레이크 또는 비상 브레이크를 구동합니다. 이것은 브레이크 페달에 가해지는 제동력이 원통형 로드, 받침점, 스프링 등과 같은 다양한 기계적 연결을 통해 최종 브레이크 드럼 또는 디스크 로터에 전달되어 차량을 정지시키는 유형의 제동 시스템입니다.
기계식 브레이크는 여러 자동차 자동차에 사용되었지만 오늘날에는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구식입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유형
1. 디스크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는 휠에 직접 부착된 브레이크 로터로 구성됩니다. 마스터 실린더의 유압으로 인해 캘리퍼(로터 바로 바깥쪽에 브레이크 패드를 고정함)가 로터의 양쪽에 있는 브레이크 패드를 압착합니다. 패드와 로터 사이의 마찰로 인해 차량이 느려지고 정지합니다.
2. 드럼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는 휠 내부에 부착된 브레이크 드럼으로 구성됩니다. 브레이크 페달이 수축하면 유압이 브레이크 드럼에 대해 두 개의 브레이크 슈를 누릅니다. 이로 인해 마찰이 발생하여 차량이 느려지고 정지합니다.
3. 비상 브레이크
주차 브레이크라고도 하는 비상 브레이크는 서비스 브레이크와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2차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비상 브레이크(운전자와 동승자 사이의 스틱 레버, 세 번째 페달, 스티어링 칼럼 근처의 푸시 버튼 또는 핸들 등)가 있지만 거의 모든 비상 브레이크는 기계적으로 압력을 가하는 케이블에 의해 구동됩니다. 바퀴에.
일반적으로 주차 중에 차량을 정지 상태로 유지하는 데 사용되지만 정지 브레이크가 고장난 경우 긴급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안티록 브레이크
ABS(잠김 방지 제동 시스템)는 대부분의 최신 차량에 있습니다. 정지 브레이크를 갑자기 밟으면 ABS가 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하여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기능은 젖고 미끄러운 도로에서 운전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의 작동 원리와 유지 관리 방법
자동차에는 유압 시스템으로 작동되는 네 바퀴 모두에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디스크 유형 또는 드럼 유형입니다. 많은 자동차에는 4륜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지만 일부는 앞바퀴에 디스크가 있고 뒤쪽에는 드럼이 있습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은 몇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발은 브레이크 페달을 밟고 다리에서 발생하는 힘은 기계적 지렛대에 의해 여러 번 증폭됩니다. 그런 다음 브레이크 부스터의 작용에 의해 더 증폭됩니다.
▷ 피스톤이 실린더로 이동하고 끝에서 유압 유체를 짜냅니다.
▷ 유압 브레이크액은 브레이크 라인과 호스 네트워크 내에서 전체 브레이크 시스템 주위에 강제로 공급됩니다.
▷ 압력은 4개의 모든 브레이크에 동일하게 전달됩니다.
▷ 이 힘은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사이에 마찰을 일으켜 차량을 정지시킵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을 유지하는 방법
차를 정비하면 문제가 생겼을 때만 차를 매장에 가져가는 것보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고를 당하기 전에 조심해야 합니다. 귀하의 차량이 연례 주정부 검사를 받을 때 귀하의 브레이크는 도로 적합성을 검토합니다.
다음은 귀하를 돕기 위해 자동차 제동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 브레이크액 레벨을 모니터링하고 3개월마다 점검하십시오. 브레이크 액은 2년마다 또는 30,000~40,000마일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 브레이크 디스크는 운전 스타일과 환경 조건에 따라 필요할 때 교체해야 합니다. 일반 자동차와 비슷한 간격으로 브레이크 디스크를 교체하십시오. 스포츠카 브레이크는 20,000마일 후에 교환해야 합니다. Fred's에서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경우 마스터 실린더에 새 오일을 추가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의 보호를 연장하려면 BG Fluids Lifetime Plan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시스템에서 공기를 빼내기 위해 브레이크 라인을 블리드하십시오. 이것은 누군가가 블리더 밸브를 감시하고 브레이크 액이 흐르기 시작할 때 밸브를 닫는 동안 브레이크가 펌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를 검사하여 우수한 작동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가 심하게 마모된 경우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제동의 기본: 마찰과 자동차에 적용되는 방법
▷ 브레이크 시스템은 차량의 움직임을 늦추거나 멈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브레이크 시스템 내의 다양한 구성 요소가 차량의 이동 에너지를 열로 변환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 마찰은 두 물체가 서로 가하는 움직임에 대한 저항입니다. 두 가지 형태의 마찰이 차량을 제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운동 또는 움직이는 마찰과 정지 또는 정지. 마찰의 정도 또는 움직임에 대한 저항은 접촉하는 재료의 유형, 마찰 표면의 부드러움 및 함께 유지하는 압력에 따라 다릅니다.
▷ 즉, 자동차 브레이크는 자동차의 움직이는 면에 정지면을 가해 마찰을 일으키고 운동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꾸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높은 수준의 역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움직이는 자동차의 브레이크가 작동되면 거친 질감의 브레이크 패드 또는 브레이크 슈가 디스크 또는 드럼과 같은 차량의 회전 부품에 눌립니다. 그런 다음 차량의 운동 에너지 또는 운동량이 마찰면의 운동 마찰에 의해 열 에너지로 변환되고 자동차 또는 트럭이 감속됩니다.
▷ 차량이 정지할 때 정지 마찰에 의해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브레이크 표면 사이의 마찰과 타이어와 도로 사이의 마찰은 어떤 움직임에도 저항합니다. 자동차를 움직이지 않게 유지하는 정지 마찰을 극복하기 위해 브레이크가 해제됩니다. 엔진 내 연소의 열에너지는 변속기와 구동계에 의해 운동에너지로 변환되어 차량이 움직입니다.
브레이크의 특성
브레이크는 종종 다음과 같은 여러 특성에 따라 설명됩니다.
피크 힘
피크 힘은 얻을 수 있는 최대 감속 효과입니다. 피크 힘은 종종 타이어의 트랙션 한계보다 크며, 이 경우 브레이크가 휠 미끄러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전력 손실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사용 중에 뜨거워지고 온도가 너무 높아지면 고장납니다. 브레이크를 통해 고장 없이 소산될 수 있는 최대 전력(단위 시간당 에너지)은 지속적인 전력 소산입니다. 지속적인 전력 손실은 종종 주변 냉각 공기의 온도와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페이드
브레이크가 가열되면 브레이크 페이드라고 하는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퇴색되기 쉬운 반면 다른 디자인은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냉각과 같은 사용 고려 사항은 종종 퇴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부드러움
잡기, 맥박, 떨림이 있거나 다양한 제동력을 가하는 브레이크는 미끄러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도 바퀴는 견인력이 거의 없으며 미끄럼 방지 메커니즘이 없는 마찰 브레이크는 종종 미끄럼을 유발하여 유지 보수 비용이 증가하고 내부의 라이더에게 "쿵쿵"하는 느낌을 줍니다.
동력
브레이크는 종종 사람이 가하는 작은 힘으로 인해 동일한 등급의 다른 브레이크에 대한 일반적인 제동력보다 더 높은 제동력으로 이어질 때 "강력한" 것으로 설명됩니다. "강력한"이라는 개념은 지속적인 전력 손실과 관련이 없으며, 브레이크가 "강력하고" 부드러운 브레이크 적용으로 강력하게 제동할 수 있지만 덜 "강력한" 브레이크보다 더 낮은(나쁜) 피크 힘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혼동될 수 있습니다. .
페달 느낌
브레이크 페달 느낌은 페달 이동의 함수로서 브레이크 출력에 대한 주관적인 인식을 포함합니다. 페달 이동은 브레이크의 유체 변위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드래그
브레이크는 오프 브레이크 상태에서 마찰 재료를 후퇴시키는 기능과 함께 제동 중에 존재하는 전체 시스템 컴플라이언스와 변형을 수용하기 위해 시스템의 설계에 따라 오프 브레이크 조건에서 다양한 양의 드래그가 있습니다.
내구성
마찰 브레이크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표면을 마모해야 합니다. 마모 표면에는 브레이크 슈 또는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또는 드럼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높은 피크 힘을 생성하는 마모 표면도 빠르게 마모될 수 있는 절충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게
브레이크는 다른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종종 "추가된 무게"입니다. 또한, 브레이크는 종종 바퀴에 장착되며, 스프링이 없는 무게는 어떤 상황에서는 견인력을 크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게"는 브레이크 자체를 의미하거나 추가 지지 구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음
브레이크를 밟으면 일반적으로 약간의 소음이 발생하지만 종종 상당히 큰 소음이나 갈리는 소음이 발생합니다.
디스크와 드럼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 어셈블리는 볼트로 고정되어 차량의 휠과 함께 회전하는 주철 드럼과 슈, 휠 실린더, 자동 조정 장치 및 연결 장치가 부착되는 고정 백킹 플레이트로 구성됩니다. 또한 주차 브레이크를 위한 추가 하드웨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발 표면은 마찰 라이닝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브레이크를 밟을 때 드럼 내부와 접촉합니다. 슈는 휠 실린더 내부에 위치한 피스톤에 의해 바깥쪽으로 힘을 받습니다. 드럼이 신발에 마찰되면서 움직이는 드럼의 에너지가 열로 변환됩니다.
이 열 에너지는 대기로 전달됩니다.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면 유압이 떨어지고 리턴 스프링에 의해 슈가 미적용 위치로 당겨집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에서 마찰 요소는 패드 형태로 되어 있으며 회전하는 휠의 가장자리에 대해 압착되거나 고정됩니다. 자동차 디스크 브레이크에는 차량의 휠 옆에 로터(일반적으로 디스크라고 함)라는 별도의 휠 유닛이 있습니다.
이 로터는 주철로 만들어졌습니다. 패드가 양면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양면이 매끄럽게 가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표면은 더 나은 냉각을 위해 지느러미가 있는 중앙 섹션으로 분리됩니다(이러한 로터를 통풍 로터 또는 일반적으로 통풍 디스크라고 함).
패드는 드럼 브레이크와 마찬가지로 피스톤에 의해 작동되는 금속 신발에 부착됩니다.
피스톤은 로터의 가장자리 주위에 랩을 수용하는 캘리퍼 어셈블리 내에 포함됩니다. 캘리퍼는 자동차의 서스펜션 프레임 워크에 고정되는 볼트를 통해 회전하지 않습니다.
드럼 브레이크의 신발과 달리 여기의 패드는 브레이크가 적용될 때 디스크의 회전에 수직으로 작용합니다. 그 효과는 마찰 항력이 실제로 신발을 드럼 안으로 잡아당기는 브레이크 드럼에서 생성되는 것과 다릅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므로 동일한 제동력을 얻기 위해 더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파워 브레이크 유닛과 함께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크 브레이크는 드럼 브레이크보다 더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더 복잡하고 따라서 더 높은 비용이 듭니다.
정지 조명 스위치
브레이크를 밟으면 차량 뒤쪽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정지등 스위치와 장착 브래킷 어셈블리는 브레이크 페달 브래킷에 부착되어 있으므로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활성화됩니다.
브레이크액이란?
브레이크 액은 자동차, 오토바이, 경트럭 및 일부 자전거의 유압 브레이크 및 유압 클러치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일종의 작동유입니다. 힘을 압력으로 전달하고 제동력을 증폭하는 데 사용됩니다. 액체가 눈에 띄게 압축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대부분의 브레이크 액은 글리콜 에테르 기반이지만 광유(Citroën/Rolls-Royce liquide hydraulique minéral(LHM)) 및 실리콘 기반(DOT 5) 오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세 가지 주요 유형의 브레이크 액은 DOT3, DOT4 및 DOT5입니다. DOT3 및 DOT4는 글리콜 기반 유체이고 DOT5는 실리콘 기반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DOT3와 DOT4는 물을 흡수하지만 DOT5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브레이크 액의 주요 요구 사항은 높은 작동 온도, 우수한 저온 및 점도-온도 특성, 물리적 및 화학적 안정성, 부식으로부터 금속 보호, 기계적 고무 제품에 대한 비활성 및 윤활 효과입니다.
브레이크 블리딩
유체는 압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스는 압축 가능합니다. 유체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에 공기가 있으면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압축됩니다. 이 동작은 유체가 전달할 수 있는 힘의 양을 줄입니다.
이것이 유압 시스템에서 모든 기포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브레이크에서 공기를 빼야 합니다. 이 절차를 브레이크 시스템의 블리딩이라고 합니다.
간단한 절차에는 브레이크 라인을 통해 유체를 강제로 배출하고 블리더 밸브 또는 블리더 나사를 통해 배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유체는 시스템에 있을 수 있는 공기를 제거합니다. 블리더 나사와 밸브는 휠 실린더 또는 캘리퍼에 고정됩니다.
블리더를 청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배수 호스가 블리더에서 유리 용기로 연결되어 블리더 밸브에서 나오는 유체가 수집됩니다. 출혈은 완전한 출혈을 보장하기 위해 각 바퀴에서 절차를 반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한편, 밸브를 통해 배출되는 유체를 보상하기 위해 마스터 실린더 위에 컨테이너의 유체 레벨을 채우는 사람도 한 명 지정해야 합니다. 보충이 계속되지 않으면 시스템에 기포가 발생하여 프로세스가 더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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