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생활

스마트 진공 저온조리 수비드머신 세트를 소개합니다.(수비드 머신 / 수비드 조리 / 수비드 뜻)

메카럽 2020. 12. 13. 17:52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리하시는 분들에게 요즘 핫한 아이템 중에 하나인 저온 조리기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 또한 TV에서 접하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던 중 진공 저온조리기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수비드 요리란?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가열하여 조리하는 방법을 수비드라고 합니다.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길게는 72시간 동안 조리됩니다. 이렇게 조리된 경우 수분은 유지되면서 맛과 향이 보존되고 식감 또한 부드러워집니다. 또한 풍부한 육즙 또한 살려집니다. 퍽퍽한 닭가슴살이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되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수비드(Sous-vide)는 프랑스어로 진공상태를 의미합니다. 재료를 진공포장하여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수조 안에 넣고 오랜 시간 저온조리 하는 기법으로 수비드 방식으로 요리를 할 경우 직화방식의 스테이크 굽기에서의 고기의 익힘에 대한 걱정 없이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많게는 72시간 동안 음식물을 데우며 물의 온도는 재료에 따라 다릅니다. 고기류에 쓰이는 물은 55°C에서 60°C까지 데우며 채소는 그보다 더 높은 온도로 데우며 수비드는 음식물의 겉과 속을 골고루 가열하는 목적과 음식물의 수분을 유지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수비드 요리 장점

1. 육류를 불에 익혀  질겨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2. 재료의 풍미를 밀봉한 상태에서 보존하면서 조리할 수 있어 재료의 향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됩니다.

 

3. 직화 방식에서의 스테이크 익힘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고기의 경우 부드러운 식감, 채소의 경우 아삭한 식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성

수비드머신은 단품과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리는 저온기법

진공 저온 조리 기법의 수비드 머신으로 식재료 고유의 풍부한 식감과 맛을 더 극대화 하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한 층 더 살려주는 고급 요리 기법입니다.

360도 회전으로 최적온도 유지

360˚ 회전으로 더 조용하고 더 빠르게 물을 가열할 수 있으며,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수분은 지키고

식감이 더욱 더 탱글탱글 해집니다.

스마트한 사용법

IPX7의 방수 등급과 견고한 스테인리스 강 소재, 그리고 터치식 버튼까지 스마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잠깐의 외출에도 안전하게 요리를 준비해 보세요.

또한, 기본에 충실한 디스플레이로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UI를 채택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기계조작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요리 별 온도설정

정확한 온도와 적절한 시간의 조리로 더욱 더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비드 머신을 이용하여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실력을 연인, 가족에게 뽐내보세요.


최저가 구매 링크 공유

https://oneany.shop/WUF8ZD

 

스마트 진공 저온조리 수비드머신 세트

 

nefing.com

구매 전 항상 세 번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수비드요리에 대해 저를 포함해 모르셨던 분들은 새로운 방식의 조리법으로 연인과 가족들에게 멋진 요리를 뽐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점점 심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심신이 더 지칠 요즘입니다. 힘내시라는 말씀조차도 죄송한 요즘 서로서로 조심하는 방법밖에 없으니 나부터라도 방역수칙을 잘 지키는 마음가짐으로 생활했으면 합니다.

하루하루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