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생활

오아 아쿠아 갈바닉 피부관리기 얼굴 피부 홈케어 마사지기 기계를 소개합니다.

메카럽 2020. 12. 20. 14:00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부관리기 얼굴 피부 홈케어 마사지기입니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는 제품이며 상품평 및 리뷰가 좋은 제품이니 참고하시고 필요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쿠아 갈바닉 하나면 피부걱정 끝!

POINT 01. 갈바닉 전류 : 피부 속 깊숙이 고르게 영양 흡수

POINT 02. 미세한 진동 : 미세한 진동으로 흡수는 물론 피부 탄력까지

POINT 03. 쿨링, 히팅 기능 : 쿨링모드, 히팅모드 선택 가능

POINT 04. 간편한 홈케어 : 저비용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 가능


아쿠아 갈바닉

하루 9분으로 완성하는 집중 홈케어, 아쿠아 갈바닉으로 피부 속 영양분을 깊숙이 채워 그 이상의 변화를 직접 느껴보세요.

◈ 피부고민 어떤게 제일 고민 이신가요? 이런분들께 권유해드립니다.

▣ 기초케어를 튼튼히 해도 화장만 하면 피부가 너무 떠요!

▣ 남아있는 모공 속 미세먼지가 걱정이에요!

▣ 가을, 겨울철 피부 속 건조 때문에 피부가 너무 당겨요!

▣ 샵에 가기에 가격도 부담스럽고 홈케어로 피부관리 가능할까요?

▣ 비싼 화장품을 쓰는데도 효과가 없어요!


WHY? 아무리 열심히 피부관리를 해도 왜 효과가 없는 걸까요?

문제는 화장품이 아닌 흡수력!

일반적으로 화장품의 피부 흡수율은 1~3%전도에 불과해 피부에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선 마사지기를 통해 화장품이 흡수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 피부는 두꺼운 장벽으로 이루어져 있어 손으로 직접 케어하는 것만으로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흡수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갈바닉 :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있는 매우 약한 전류로 화장품을 이온화 시켜 피부의 진피층까지 화장품의 유효성문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갈바닉으로 피부 생기 가득

피부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과 스트레스 및 노화등의 손상을 겪는 아주 약한 조직입니다. 하루 9분 투자로 화장품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시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세요.


갈바닉이란?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있는 매우 약한 전류가 화장품을 이온화 시켜 화장품의 유효성분은 진피층까지 깊숙히 전달하고, 노폐물은 배출 시켜 화장품을 손으로 바를 때보다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기입니다.


스펀지 흡수율 테스트

뭉침없이 깊숙하고 균일하게 흡수합니다. (자사 테스트 결과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덧발라도 흡수가 안된다면 갈바닉으로 케어해주세요. 화장품이 겉돌지 않도록 이젠 손이 아닌 갈바닉으로 피부 속 깊숙이 영양 보충해주세요.


미세한 진동으로 흡수율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1분 12,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겉에서 맴도는 화장품 흡수를 도와 피부 속 깊은 곳에 흡수는 물론 피부 탄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의 피부 보호를 위한 자동 순환 기능

일반→쿨링히팅 순서로 3가지 모드로 진행됩니다. 각 모드마다 3분씩 진행되며, 1회 사용 시 총 9분 동안 작동합니다.


갈바닉 모드 표시

영양 집중케어 모드

초 미세진동이 시작됩니다.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도리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미백, 진정 탄력모드

마사지 헤드에 파란 LED 불빛이 들어오며 미세진동과 함께 시작됩니다.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미백, 탄력, 트러블 개선 제품 사용 시 해당 모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온도가 내려가며 모공을 빠르게 수축시켜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모공을 조여주며,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흡수집중케어

마사지 헤드에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오며 미세진동과 함께 시작됩니다. 온열 기능과 함께 피부의 노폐물은 배출시키며 화장품의 유효성분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수분 보충 제품 사용 시 해당 모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굴곡진 헤드로 흡수는 물론 탄력까지

얼굴형에 맞게 설계한 알맞은 굴곡진 라인으로 흡수력은 물론 탄력까지!

무선 기능과 충전 도크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

갈바닉을 충전 도크에 거치하여 오염될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하세요.


너무나도 간편한 세척

제품 청소 시에는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마시고 마른 헝겊 또는 화장솜을 이용하여 마사지 헤드부분을 닦아주세요.

매일 집에서 만나는 간편한 홈 에스테틱

바쁜 일상 속 칙칙한 피부, 이젠 집에서 손쉽게 피부 결, 피부 속을 케어해보세요.


오아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01. 사용방법이 간편해야 합니다.

버튼 하나로 전원 on, off와 세 가지 모드(일반, 쿨링, 히팅)가 가능합니다.

02.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세 가지 모드와 피부의 굴곡에 맞는 라인 형태로 흡수를 동시에 탄력까지 도와줍니다.

03. 안전해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각 모드마다 3분씩 진행하며 총 9분 진행 후 자동 종료 됩니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세안하면서 사용하세요.

욕실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방수 기능이므로 세안하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헤드 끝부분으로 혈을 지압해주세요.

갈바닉 사용 후 마무리로 마사지 헤드 끝부분으로 혈을 지압을 함으로써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해보세요.

여러 면적에 골고루 아쿠아 갈바닉을 사용해보세요.


최저가 구매 링크 공유

https://oneany.shop/Wc8Qjg

 

오아 아쿠아 갈바닉 피부관리기 얼굴 피부 홈케어 마사지기 기계

 

nefing.com

구매 전 두 번 세 번 생각하시고 필요 시 구매바랍니다.


제품관련 포스팅을 할 때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좋은 제품, 기발한 제품이 참 많이 있는데 활용을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 적어 놓았지만 순간의 충동으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닌 정말 필요하실 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하루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