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생활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소개합니다.

메카럽 2020. 12. 19. 14:31

안녕하세요. 메카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alaxy Buds Live

◈ 한 눈에 비교해 보세요.

  Galaxy Buds Live Galaxy Buds+
타입 오픈형 커널형
스피커 1-Way 12mm 2-Way
ANC 지원 (New) N/A
Always on MIC 지원 (Bixby) N/A
배터리 용량 이어버드 : 60mAh
케이스 : 472mAh
이어버드 : 85mAh
케이스 : 270 : mAh
음악재생 / 통화 재생시간
단독 5.5시간 / 총 20시간
(ANC&빅스비 ON)
단독 6시간 / 총 21시간
(ANC or 빅스비 ON)
단독 8시간 / 총 29시간
(ANC & 빅스비 OFF)

통화시간
단독 4.5 시간 / 총 17시간
(ANC ON)
단독 5.5시간 / 총 19시간
(ANC OFF)
재생시간
단독 11시간 / 총 22시간

통화시간
단독 7.5시간  총 15시간

※ 위 내용은 자사 실험 결과로 신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재생시간은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Galaxy Buds Live의 음질을 더 생생하게, 착용 가이드

◈ 갤럭시 버즈 라이브 SM-R180

색상 : 미스틱 화이트, 미스팅 브론즈, 미스틱 블랙

01.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

  - 귀에 쏙 들어가는 오픈형 디자인

02. 12mm대형 스피커와 Bass Duct로

  -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라이브 사운드

03. 귀가 먹먹하지 않는 오픈형 ANC

  - 저소음 모드 지원


처음 만나는 갤럭시 오픈형 무선 이어폰

유니크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당신과 모든 순간 함께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버드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주변 소음까지 차단해주죠.

또한, 더 강력해진 스피커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당신이 사랑하게 될 새로운 이어버드

귀에 꽂혀 있는 것만 봐도 완전히 새로워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귀와 얼굴의 곡선을 따른 자연스러운 모양에 글로시한 마감처리로 완벽한 룩을 완성했죠.


멀리서 봐도 빛이 나는 글로시한 매력

어디서든 존재감을 드러내는 세 가지 컬러로 준비했습니다.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무엇을 선택해도 후회 없을 사랑스러운 컬러들입니다. 쥬얼리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충전 케이스는 손에 딱 맞는 크기라 어디든 들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편안한 착용을 위한 설계

인체공학적 설계로 귀에 피로감을 덜 주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윙ㅇ팁은 두 가지 사이즈 중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의 일부처럼 당신의 귀에 꼭 맞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모든 일상을 편안하게 함께하세요.


 

듣고 싶은 사운드에만 집중하세요.

답답하고 먹먹했던 노이즈 캔슬링, 자연스럽고 편안한 저소음 모드(오픈형 ANC)로 즐겨보세요. 저소음 모드로 음악을 들으면 단신만의 순간이 시작됩니다. 더 이상 지하철의 소음과 음악을 같이 들어야 할 필요가 없어졌단 뜻도 됩니다. 이어버드를 빼지 않고 길게 누르는 것만으로 ANC를 쉽게 ON/OFF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를 즐겨 보세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공연장 맨 앞에서 듣는 것처럼 리얼하게 느껴보세요. AKG가 튜닝한 12mm 스피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버드가 매 순간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대형 드라이버와 베이스 덕트는 소리를 매끄럽게 퍼뜨리기는 공기 흐름으로 가슴을 울리는 웅장한 베이스를 전해준답니다.


목소리로 쉬운 연결

이해를 돕기위해 연출된 사진입니다.

빅스비가 항상 대기중입니다. 손가락을 쓰지 않고도 음성만으로 빅스비를 불러 전화, 볼륨을 제어하고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 이용 가능 여부는 국가, 이동통신사, 기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데이터 네트워크 또는Wi-Fi 연결이 된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되어야 빅스비 기능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 이용 가능 여부 및 콘텐츠 제공 업체는 국가 또는 언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빅스비는 한국어, 영어, 독일어, 이탈리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의 특정 억양 및 방언을 인식합니다.


더 좋아진 통화품질을 느껴보세요.

글로벌 표준 통화 품질 테스트 POLQA에 속하는 삼성 내부 연구소 시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세 개의 마이크는 물론, 가속도 센서까지 탑재해 우수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외부 마이크는 내가 말하는 방향으로 빔포밍하여 음성을 잘 전달해주고, 내부 마이크는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통화내용이 잘 들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가속도 센서로 턱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깨끗한 음질로 내 목소리를 전합니다.


지치지 않고 오래 가는 배터리

출근길도, 퇴근길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함께하세요. 긴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로, 음악도 영화도 더 오래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상 시간은 자사(삼성 연구소) 실험치 기준이며 오디오 재생 시간은 사전 생산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최근 출시된 갤럭시 스마트 폰에 연결해 노이즈 캔슬링은 켜고, 빅스비는 끈 상태로 테스트 한 값입니다. 실제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시간은 사용 조건, 충전 횟수 등 여러 기타 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완충 시 최대 21시간 사용가능하며 ANC와  빅스비 중 하나가 켜져 있는 사용 기준입니다.


빠르게 충전하고 충분히 즐기세요.

5분만 충전하면 한 시간 동안 좋아하는 음악도, 팟캐스트의 최신 애피소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충전기가 없을 때도 걱정마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위에 올려두면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재생 시간은 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은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S20 시리즈, 갤럭시 Z플립,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S10 시리즈, 갤럭시 폴드와 호환됩니다. 스마트폰의 배터리 전원이 30% 이하인 경우 무선 배터리 공유가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시간은 사용 조건, 충전 횟수 및 여러 기타 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퀵 충전은 충던을 시작할 때 이어버드의 배터리 잔량이 30% 미만일 때 기준으로 측정하였습니다.


따로, 또 같이 들으세요.

이어버드를 한 쪽식 나눠끼지 않아도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습니다. 버즈 투게더를 사용하면 하나의 스마트폰에 나와 친구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연결해 각자의 버즈로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답니다.

해당 기능은 갤럭시 스마트폰 One UI 2.5이상 버전에서만 지원됩니다.


Android, ios와 모두 호환됩니다.

Android 기기는 Galaxy Wearable 앱, ios 기기는 Samsung Galaxy Buds Live 앱을 다운로드하면 블루투스로 스마트 기기에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Android5.0이상의 버전, 1.5GB이상의 RAM을 갖춘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ios10이상 버전을 탑재한 iPhone7 이상의 스마트폰과 호환됩니다.

삼성 디바이스가 아닐 경우 실험실 메뉴 등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PC와도 손쉬운 연결

PC가까이에서 페어링 모드를 켜면, 알림을 받아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10 PC의 "빠른 연결"을 사용하면 더 쉽고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답니다.

2018년 4월 출시된 Windows10 또는 이후 버전이 설치된 PC와 호환됩니다. PC의 빠른 연결을 설정하려면 Bluetooth 및 기타장치"에서 "빠른 연결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알림 표시"를 체크해야 합니다.


최저가 구매 링크

https://oneany.shop/MG9tY7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

 

nefing.com

구매전 충동구매보다는 꼭 필요한 물건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출퇴근 시 음악을 들으면서 출근하는 편인데요. 이어폰 성능에 따라 정말 현장감 있는 음질과 고품질의 음악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요즘 하나 쯤은 구매하고 계시겠지만 혹시라도 필요에 의해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20%가까이 세일하고 있으니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728x90